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장지역 현대시티몰 맛집 < 부엉이돈가스 > 리얼 후기

친절한안여사 2021. 3. 2. 11:09
300x250

 

 

장지역 현대시티몰 맛집 < 부엉이돈가스 >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가는 곳이 뻔한데요. 

집앞 가든파이브 , 롯데월드몰 , 가끔 명동을 갑니다.

큰 몰에 가면 주차도 편리하고 음식들도 다양해서 자주 가게 됩니다.

집앞에 가든파이브는 지금 식당가를 대대적으로 공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새로운 음식점들이 많이 들어올것 같은 기대감 그리고 나의 가든파이브 최애 맛집 

가인채 샤브샤브도 상호명을 바르게 해서 입점을 다시 한다고 하니 오픈날이 기다려 집니다.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내돈내산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 내돈내산 재료 좋고 맛 좋은 가인채샤브샤브 위치 : 서울 장지역 가든파이브 7층 식당가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2-2157-5726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

yunicone.tistory.com

 

이날은 남편이 현대시티몰에 수선집에 갈일이 있어서 저녁도 먹을 겸 같이 따라 나섰습니다.

그리고 현대시티몰 식당가에 부엉이돈가스가 맛있다는 리뷰가 많아서 가보았습니다.

이름이 참 독특합니다.

부엉이돈가스

전국에 체인점이 많은 곳으로 알고 있는데 포스팅을 보면서 치즈돈가스를 먹겠다고 다짐하고 갔습니다.

한번도 못먹어 봤거든요.

예전에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연돈이라는 돈가스집에 치즈돈가스가 유명 했지 않습니까?

그때부터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그날 입니다. 

 

인테리어는 대박입니다.

화이트톤과 원목이 깨끗하였고 너무 예쁜 조명이 밝혀져 눈감고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취향저격 인테리어 입니다.

자리도 넓찍 넓찍 떨어져 있어서 그것도 맘에 들더군요.

집에 떼어가고 싶은 조명들 입니다.

원목 식탁에는 메뉴판과 각종 소스들이 있습니다.

부엉이가 2개이상 포장하신분들에게 3천원 상품권을 준다고 하네요.

코시국에 포장해가서 먹어도 3천원 상품권도 받고 좋겠네요.

 

소스는 돈가스 소스와 유자폰즈 소스 

그리고 시치미와 하나는 초록색인데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제가 먹고 싶었던 통모짜치즈카츠 는 신메뉴인가 봅니다.

 

돈가스 종류는 이러합니다.

단품과 정식은 대략 2,500원 차이가 나는데 정식에는 소바 or 우동 그리고 양배추채 와 연두부가 제공이 됩니다.

 

다음으로 우동류 와 카레류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정식에는 안심카츠와 유부초밥 그리고 연두부와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음료와 맥주입니다.

저는 통모짜치즈돈가츠 정식 (15,500원)

남편은 샐러드카츠 단품 (11,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남편이 시킨 샐러드카츠가 나왔습니다.

밥과 미소장국이 같이 나오네요.

샐러드도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남편은 돈가스 위에 소스를 쭈욱 뿌리고 먹습니다.

알고보니 깨가 나오는데 좀 늦게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깨를 갈아서 소스를 부어 먹어야 하는거 맞쥬? ㅋㅋㅋ

그래서 부엉인가요?

 

부엉~~~

소스를 부엉~~~

 

한접시에는 겨자와 와사비 소금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돈가스 두께도 두툼하고 맛을 보니 음 맛있습니다.

이렇게 와사비와 함께 먹었더니 코도 빵뚫리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면 통모짜치즈카츠가 나왔습니다.

지글지글 석쇠위로 4조각이 나왔는데 생각했던 비쥬얼에는 조금 미치지 못했지만 기대가 되더군요.

 

정식으로 시키니 모밀과 양배추채 그리고 연두부가 추가적으로 나왔습니다. 

 

돈가스 밑으로는 양배추가 깔려 있습니다.

그리고 돈가스에 일본에서 많이 맡아봤던 향신료향이 납니다.

일본냄새가 나더라고요.

근데 저는 그 냄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향신료가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 남편돈가스를 뺏어먹어서 그런지 한조각 먹으니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고요. ㅎㅎ

남편이 2조각 제가 2조각 먹었습니다.

 

느끼함에 콜라를 시켰는데 김이 다 빠져 있는 콜라가 나오고 ... 

아 첨에는 좋았는데 ㅎㅎㅎ

같이 나오는 밥도 약간 덜익어서 오독오독 씹히더라고요. 

다른 리뷰를 보니 칭찬일색인것 보니 제가 운이 좋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면 모짜치즈돈가스 보다는 다른 돈가스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다른 우동류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장지역 현대시티몰 부엉이돈가스 리얼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애슐리 퀸즈 가든파이브점 후기

애슐리 퀸즈 가든파이브점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오늘은 강풍이 엄청났는데요. 어제까지 정말 따뜻했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내일은 또 많은 눈이 예상

yunicone.tistory.com

 

 

문정동 장지역 숯불 돼지갈비 맛집 < 수원집 >

문정동 장지역 숯불 돼지갈비 맛집 < 수원집 > 토요일 낮 4:00 문정동으로 이사온지 5년째 5년동안 우리 집의 돼지갈비를 먹고싶을 때 가는 < 수원집 > 입니다. 먹으러 가고 싶은데 이곳은 항상 사

yunicone.tistory.com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후기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 후기 르번미( Le bunmie ) 장지역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가든파이브 테크노관) 르번미는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식당가에 있는 곳입니다. 2~3년 전에 가서 맛있게

yunicone.tistory.com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아 이제는 아침에 매우 쌀쌀하네요. 이제 보일러를 켜야하는 날씨가 온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물 많이 마

yunicone.tistory.com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버거는 무엇일까요?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 버거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몇 년 전 일을 할 때 의성에서 온 동료들 2명이 있었는데요. 서울에 맘스터치 있냐고 물어보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