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애슐리 퀸즈 가든파이브점 후기

친절한안여사 2021. 2. 15. 22:07
300x250

 

애슐리 퀸즈 가든파이브점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오늘은 강풍이 엄청났는데요.

어제까지 정말 따뜻했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내일은 또 많은 눈이 예상된다는 😱

 

오늘은 애슐리W 에서 퀸즈로 바뀌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뭐가 다른걸까.

 

 

하루종일 무제한 생딸기를 제공한다니

딸기가 비싼데 이게 가능한걸까?

 

 

입장을 하면 열체크를 하고 

QR코드 찍고 잠시 대기합니다.

그러면 자리를 배정을 해주는데요.

음식과 가까운 곳은 이미 만석입니다.

 

 

오늘은 어린 초중생이 좀 많은것 같았어요.

아이들에게는 최고죠. 애슐리.

가격도 부페중에 젤 싸기때문일까요?


애슐리퀸즈 평일런치 15,900원

애슐리퀸즈 평일디너 22,900원

애슐리퀸즈 주말공휴일 25,900원

애슐리퀸즈 초등학생 12,900원

애슐리퀸즈 미취학생 7,900원

애슐리 가든파이브

 

애슐리 가든파이브점의 모습입니다.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음식은 뭔가 좀 많아 진것 같습니다.

 

부페시작지점 사람이 줄서있어서 신중히 찍지못했습니다. 모든사진

 

모든 자리에는 비닐장갑이 있고

오른손에 장갑을 껴야하는데 

저는 왜 왼손에 끼고 그랬을까요?

사람은 생각을 해야하는데... 

암튼!

이때까지만 해도

5접시는 먹자 다짐하고 출발합니다.

 

 

면 종류도 다양합니다.

쌀국수, 우동, 얼큰짬뽕, 나가사끼짬뽕 

4종류이고 원하는 토핑을 담아 직원분에게 

드리면 바로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바로 초밥이 있습니다.

애슐리에 초밥이라니 

초밥 퀼리티는 그리 좋진 않습니다.

그래도 초밥이 인기가 많은건지 

없는초밥이 많습니다.

보기도 많이 비어보이죠?

왼 : 옥수수.알감자  /  오른 : 양념갈매기살과 훈제오리

 

그리고 알감자와 옥수수

양념 갈매기살과 훈제오리 빠삐요뜨

 

그릴드 컬리 플라워 , 데리야끼 불고기 숙주볶음 , 멕시칸 타코 포크

 

 

파스타는 토마토파스타 , 로제파스타 , 

크림파스타 3종류가 있습니다.

 

 

꼬막비빔밥,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쫄면, 

묵은지 들기름 누들, 토마토 파스타 샐러드

 

 

한쪽은 중화요리 풍으로

짜장면도 있고 시푸드 크림 짬뽕도 있더라고요.

탕수육과 버섯유산슬등등

 

 

그리고 샐러드 코너와 스프코너가 있습니다.

스프는 단호박죽, 콘크림 수프, 클램차우더, 머쉬룸스프

4종류인데 

클램차우더와 머쉬룸을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저는 평일 런치였지만 디너와 주말에는

이자리에 씨푸드도 제공이 되나봐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대망의 딸기.

딸기가 엄청나게 많이 있네요.

 

 

딸기는 알이 좀 작았지만 

먹을 만 했어요.

딸기 케이크까지 정말 딸기 천국이네요.

 

 

그리고 와플이 있어요.

 

 

와플반죽을 붓고 90초뒤면 

완성이 됩니다.

옛날 와플 너무 좋아하는데요.

저는 2개나 먹었습니다.

와플 토핑이 상당히 종류가 많이 있네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아이스크림

그리고 

스트로베리 오레오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는 스트로베리 오레오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참 특이한게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티도 4종류 있습니다.

 

 

딸기도 장식하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동생 작품입니다.

 

오늘 제가 먹은 음식들.

 

 

 

 

와플까지 3그릇! ㅠㅠ

전복죽이랑 스프도 먹긴했지만 

아쉽다고 생각하고 돌아왔는데

이제와서 사진을 보니 많이 먹긴 했네요. ㅋㅋ

 

애슐리 퀸즈는 처음이었는데 

뭐 예전에 애슐리 W와 다른점은 

초밥이 있다는점?

이외에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항상 어느 부페를 가더라도 왜 이렇게

많이 못먹겠는지 항상 아쉬움이 있지만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가끔 가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애슐리 퀸즈 가든파이브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장지역 가든파이브 맛집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내돈내산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 내돈내산 재료 좋고 맛 좋은 가인채샤브샤브 위치 : 서울 장지역 가든파이브 7층 식당가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2-2157-5726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

yunicone.tistory.com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후기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 후기 르번미( Le bunmie ) 장지역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가든파이브 테크노관) 르번미는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식당가에 있는 곳입니다. 2~3년 전에 가서 맛있게

yunicone.tistory.com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아 이제는 아침에 매우 쌀쌀하네요. 이제 보일러를 켜야하는 날씨가 온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물 많이 마

yunicone.tistory.com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버거는 무엇일까요?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 버거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몇 년 전 일을 할 때 의성에서 온 동료들 2명이 있었는데요. 서울에 맘스터치 있냐고 물어보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