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후기

친절한안여사 2020. 11. 5. 10:16
300x250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 후기

 

 


르번미( Le bunmie )


 

장지역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가든파이브 테크노관)

 

 

르번미는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식당가에 있는 곳입니다.

2~3년 전에 가서 맛있게 먹고 온 기억이 있어

다시 찾아갔습니다.

이곳의 본점은 동부 이촌동으로 

1시간 웨이팅이 기본인 곳이라고 합니다.

여기도 초반에는 줄 서서 먹었던 곳이고요.

지금도 점심시간이 되니 여전히 자리가 꽉 찹니다.

 

 

동생과 둘이 간 우리는

팟타이와 분레 그리고 반미세트를 시켰습니다.

 

 

특이점은 반찬이 단무지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양파도 나온 것 같은데 바뀌었나 봐요.

스마일 종이컵이 귀엽네요.

 

팟타이입니다.

제 동생이 베트남 가서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이후에 동생과 같이 쌀국수를 먹으러 가면

팟타이는 항상 시킵니다.

팟타이는 국수가 조금 불어서 

잘 비벼 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새콤달콤 국수가 불지만 않았어도 

아쉽아쉽!!

 

 

 

그리고 나온 분레

토마토 두세 개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쌀국수입니다.

해장하기 좋은 맛입니다.

빨갛지만 맵지 않습니다.

국물은 꽃게 맛이 나지만 게는 안 들어 있고

큰 새우가 두 마리 들어있습니다.

시킬 때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은 

고수를 추가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반미(새우)

베트남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바게트 안에 새우와 계란 후라이 반숙 등이 

들어있었어요.

옆에 포테이토도 달콤하니 맛나더라고요.

이거는 배달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나름 맛있게 먹었던 베트남 음식들!!

다 못 먹을 줄 알았지만 다 먹었다는!!


 

예전에는 여기 와서 진짜 맛있다고

제가 소문내고 다닌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분위기도 바뀌고

음식의 느낌도 바뀌었습니다.

 

제가 바뀌었을 수도 있겠죠.

 

 

그래서 다음에는 이촌동 르번미를 가서

먹어보려고 해요.

정말 맛은 제스타일 이거든요!!

맛있게 먹었지만 더 맛있었다는 뜻이예요!!ㅋㅋ

 

 

이상 지극히 개인적인 가든파이브 쌀국수집 르번미 후기를

마칠게요.

 

 

 

♥저의 포스팅이 맘에 들었다면 공감과 구독하기를 꾹 눌러주세요 ^^

 

 

같이보면 좋은 글

 

 

신현식당 오포 신현리 맛집 인정 !! 제주흑돼지

신현식당 오포 신현리 맛집 인정 !! 제주흑돼지 신현식당 전화번호 : 031 - 717 - 3444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14-6 영업시간 : 11:00 ~ 23:0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진

yunicone.tistory.com

 

 

문정동맛집 금태종 무쇠집 독특한 고깃집

문정동 맛집 금태종 무쇠집 독특한 고깃집 양갈비 전문점으로 자주 갔던 곳이 이름이 바뀌었어요. 금태종 무쇠 집으로.. 궁금하던 참에 비가 오던 날 찾아갔습니다. 이 집의 넓은 창이 기억이 났

yunicone.tistory.com

 

 

오금역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 고추장불고기 )

오금역 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고추장 불고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에는 점심 한 끼 가격이 싸면 7000원 비싸면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단돈 6000원에 불고

yunicone.tistory.com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아 이제는 아침에 매우 쌀쌀하네요. 이제 보일러를 켜야하는 날씨가 온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물 많이 마

yunicone.tistory.com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버거는 무엇일까요?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 버거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몇 년 전 일을 할 때 의성에서 온 동료들 2명이 있었는데요. 서울에 맘스터치 있냐고 물어보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