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친절한안여사 2020. 10. 13. 09:02
300x250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아 이제는 아침에 매우 쌀쌀하네요.

이제 보일러를 켜야하는 날씨가 온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물 많이 마시고 

컨디션 조절 잘 하셔서 감기가 접근하지 못하게 해야겠어요~!!


 

가든파이브 꼬꼬당

 


 

 

며칠전 장지역 가든파이브에 새로생긴 <꼬꼬당>을 가봤어요.

가든파이브 영관 7층 문화센터옆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닭갈비집입니다.

간판이 참 예쁩니다.

조카와 동생과 셋이 갔는데 조카는 가든파이브 아빠밥이라는 곳에서

먼저 불고기덮밥과 구슬아이스크림을 먹이고 왔습니다.

뭐 먹고 싶냐니깐 거기 가고 싶다고 해서 

일단 가서 먹이고 2차로 간 꼬꼬당입니다.

 

 

꼬꼬당 입구입니다.

저녁전이라 아직 손님은 2~3테이블 있었습니다.

 

오롯이 강원도를 담다

꼬꼬당을 즐기는 꿀팁도 있고

셀프바 이용방법, 해쉬태그 1개 포스팅당 츄파춥스 1개 제공

 

 

 

일단 자리를 잡고 앉으면 주방쪽으로 셀프바가 있고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에는 그릇들이 차곡차곡 놓여 있습니다.

옆 테이블과의 칸막이도 되고 

즉시즉시 필요할때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는 닭갈비 종류 4가지 !

특이한게 대창 닭갈비가 있어요!!

대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치즈닭갈비 2인분과 우동사리를 주문 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막국수도 하나 주문 했는데 

다이어트중이라 참고 또 참았습니다.

사실 들기름막국수가 먹어보고싶었는데... 흑

어린이 돈가스도 있네요.

하지만 우리 어린이는 밥 한공기 뚝딱 하고 왔습니다. ㅋㅋ

오해마세요.

 

 

 

우리조카는 슬라임을 샀는데 집에가고 싶다며...

알았어 빨리 먹어볼께!

 

 

셀프바에는 팝콘과 포테이토, 그밖에 반찬들이 있었어요.

묵과 물김치 그리고 콘샐러드 양배추 쌈무와 소스종류도 엄청 많았답니다.

이 사진 찍고 셀프바를 새롭게 리필 해 주셨는데..

찍고 싶었는데 막 블로거라고 티내는 것 같아서 패쓰..

소심한 안여사... 😑

 

 

드이어 닭갈비가 나왔네요.

두둥

 

다른 닭갈비집 처럼 꼬꼬당도 직원분들이

잘 볶아 주시는데요.

잘 설명도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불아 활활 타올라라!!

빨리 완성된 모습이 보고싶다!!

 

참 초조한 시간

 

오 다되어간다.

직원님 속도를 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

ㅋㅋㅋㅋㅋ

 

치~~치~~~~~치~~~~

지글지글 

 

가운데 치즈까지 솔솔 뿌려주면 완성!!

치즈1인분 모자를것 같아서 먹기도 전에 

치즈추가 하려고 하니 

직원분이 말리시네요 ㅎㅎ

드셔보시고 시키라고 치즈 양 많다고 ㅎㅎ

 

우동사리가 빠진듯하여 말씀드리니 깜빡하셨다고 

후다닥 가져오셔서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우리의 치즈 닭갈비에 우동사리 하나 추가!

양이 정말 푸짐 했습니다.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닭갈비를 치즈에 돌돌말아서 

무쌈과 같이 먹으면 

꿀맛보장!!

 

아로니아로 숙성한 닭갈비라고 합니다.

많이 맵지않고 닭갈비는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아쉽게 배통이 작아졌는지 (다이어트때문에)

볶음밥까지는 못먹은 사실이

집에 돌아오니

왜 이렇게 분통한지 다음주에 또 가야 할것 같아요.

 

 

가성비좋고 푸짐한 장비역,가든파이브닭갈비 <꼬꼬당>이였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입니다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