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버거는 무엇일까요?

친절한안여사 2020. 10. 10. 11:33
300x250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 버거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입니다.

(●'◡'●)

 

몇 년 전 일을 할 때 의성에서 온 동료들 2명이 있었는데요.

서울에 맘스터치 있냐고 물어보는 거예요.

그래서 그게 뭐냐 했더니 진짜 맛있는 햄버거라고 

서울에는 없다고 아쉬워하더군요.

그 후로 한 군데 두 군데씩 생겨서 한번 먹어봤는데.

아 이건 신세계더라고요.

일반 치킨 버거는 가슴살 쪽을 패티로 사용하는데

맘스터치는 가슴살도 있지만 부드러운 살로도 햄버거가 나오는 거예요.

그렇게 저는 맘스터치에 빠져들게 되는데...

 

이제는 동네에 맘스터치가 2개나 생겼어요.

에헤라디야~

항상 인기가 많은 맘스터치 포스팅 시작합니다~!!

<저는 싸이 버거만 먹어요>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멀리서 보면 패스트푸드점 같이 안 생겼어요.

식당인 줄 알았는데 맘스터치더라고요.

 

정말 깔끔 그 자체!!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모든 햄버거가 그렇겠지만 

직접 가서 먹는 게 오만 팔만 배 맛있다는 걸..

배달을 시키면 많이 식어서 오기 때문에

그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없지만

가서 바로 먹으면 정말 

심봉사 눈뜨듯 표정이 됩니다.

 

맘스터치는 주문을 받고 조리를 하는 시스템이라

갓 나온 싸이 버거를 먹으면 

 

(❤ ω ❤)

 

눈이 요렇게 돼요!!

 

 

무인 정산 기는 한대가 있고 

주문은 무조건 무인정산기로 합니다.

노파심인데 점심시간이나 

사람들 많은 시간이면 줄을 설 텐데..

무인정산기 한대 더 놔주시면 안 될까요? ㅋㅋ

 

훨씬전에 생긴 문정 법조타운점 맘스터치는 

매번 줄을 서서 사는데 

아직도 정산 기는 하나더라고요~

전략인가요?

ㅎㅎ

 

저는 온리 싸이 버거!!

싸이 버거 세트와 코울슬로 한 개를 시켰어요~

 

맘스터치는 콜라가 펩시콜라예요.

코카콜라만 먹는 저에게는 슬픈 이야기네요.

포테이토도 양념이 가미돼있어 맛있습니다.

포테이토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같은 옛날 포테이토가 더 좋습니다.

 

저는 맘스터치와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포테이토는 맥도날드, 롯데리아가 좋습니다.

 

참 요새 롯데리아 군대리아가 대세던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식기 전에 조심히 포장을 풀러 봅니다.

두근두근

 

자 사진을 먹음직스럽게 찍어보자!!

응?

 

사실 빵과 소스 양상추와 닭튀김 그리고 피클이 전부예요.

토마토도 없고 맛있어 보이지 않는데

먹어보신 분들은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음 너무 부드러운 닭튀김을 빵 사이에 넣고 먹는 맛!

 

맛이 쪄!

 

이날 맘스터치에서 처음 시켜본 코울슬로!!

 

다른 곳과 달리 포장기가 넓적하고 

야채들이 큼지막하게 썰려 있네요.

 

 

굉장히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보통 코울슬로보다 더 달고 더 시큼한 느낌!

햄버거랑 같이 먹기 좋은 반찬 느낌에 코울슬로였어요!

 

자색 양파를 넣은 건지 핑크색이 돌기도 하고

이걸 햄버거 안에 넣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새로 오픈한 맘스터치 가든파이브점을 포스팅해봤어요.

가든파이브 안에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고 좋을 것 같아요^^

 

 


 

 

맘스터치가든파이점

 

위치 : 가든파이브 테크노관(현대몰관) 지하 1층 식품관

 

장지역 3번 출구에서 82m

 

영업시간 : 10:30~20:30 백화점 휴무일 휴무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