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간단하게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친절한안여사 2020. 12. 2. 12:00
300x250

 

 

 

 

 

간단하게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야밤에 해먹은 모닝빵 샌드위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실 사과도 넣으면 정말 맛나는데

야밤이라 살 수도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모닝빵 샌드위치는 간단하고

맛도 좋아요.

ヽ(✿゚▽゚)ノ

 


재료

모닝빵
삶은달걀
파프리카
피클
머스타드소스
마요네즈
후추,소금
파슬리


 

1.

달걀은 까고 파프리카와 피클은 잘게 잘라놓습니다.

계란 하나가 옆구리가 터져버렸어요.ㅎㅎ

 

 

새콤달콤 맛있는 오이피클 만들기

새콤달콤 맛있는 오이피클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스파게티와 함께 먹을 오이피클을 만들어 봤어요. 항상 대강 만드니깐 대강 따라 하시면 됩니다. 일단

yunicone.tistory.com

 

 

2.

달걀을 으깹니다.

저는 저 요리기구로 잘 될 줄 알았는데

잘 안되서 포크로 다시 으깨주었어요.

 

 

3.

이곳에 파프리카와 피클을 넣어줍니다.

 

 

4.

그리고 마요네즈 4스푼,머스타드2스푼

후추와 소금을 넣어주었습니다.

 

 

5.

속은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제 빵의 반을 칼로 자른 후

안에 꽉 꽉 채워 넣어주면 끝!

 

 

파슬리가루도 숑숑 뿌려줍니다.

 

 

참 간단하죠?

 

모닝빵 샌드위치는 해놓고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아니면 삶은 달걀을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사용하시면 바로 드셔도 맛있어요.

 

간단하게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여기까지입니다.

 

제 블로그가 지금 pc에서 댓글이 안달아지고 있고

저도 pc에서 답글이 안달아지는 현상이 3일째입니다. ㅠㅠ

지금 고객센터에 문의 해 놨는데 아직 답변이 없네요.

빨리 고치도록 해볼께요.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지내세요~~ ^^

 

 

구독하기와 공감은 사랑입니다. ♥

 

 

 

 

간단하게 콘샐러드 만들기 (feat. 식빵 치아바타 땅콩소스 딸기잼 버터)

간단하게 콘샐러드 만들기 (feat. 식빵 치아바타 땅콩소스 딸기잼 버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남편이 어제 왜 안 친절한데 친절한 안여사냐며 ㅋㅋㅋㅋ 밥을 굶길까 하다가 냉동실

yunicone.tistory.com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아점은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어요. 저는 올리브 치아바타 참 좋아하는데요. 빵 사이에 막힌 올리브가 매력적인 빵

yunicone.tistory.com

 

 

풀무원 두부면으로 만든 다이어트 누룽지파스타

풀무원 두부면으로 만든 다이어트 누룽지파스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얼마 전에 장 볼 때 사놓은 두부면이 날짜가 다되었어요!! 뜨악!! 아무래도 두부이다 보니

yunicone.tistory.com

 

 

남은 김밥으로 만든 김밥볶음밥 ( 백종원 김밥볶음밥 )

남은 김밥으로 만든 김밥볶음밥 ( 백종원 김밥볶음밥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어제 만든 김밥이 많이 남아서 김밥전을 해 먹을까 하다가 맛남의 광장에 백종원 님의 방법으로 볶음

yunicone.tistory.com

 

 

오늘의 혼밥 아보카도 비빔밥 만들기 ( 아보카도 효능 )

오늘의 혼밥 아보카도 비빔밥 만들기 ( 아보카도 효능 ) 아보카도 비빔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저는 남편이 저녁 약속이 있으면 혼밥을 먹는데요. 오늘은 잘 익은 아보카도

yunicone.tistory.com

 

 

먹다남은 꽃게찜 게살볶음밥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

먹다 남은 꽃게찜 게살볶음밥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다 남은 꽃게찜을 가지고 뭘 해 먹을까 고민하다가 게살볶음밥을 해 먹을까 해요. 태어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