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수지 고기리 예쁜카페 < 안다미로 > 뷰 하나보고 오픈한 카페

친절한안여사 2021. 2. 11. 10:48
300x250

 

 

고기리 예쁜카페 <안다미로 > 뷰 하나 보고 오픈한 카페

 

'고기리 막국수' 를 먹으러 갔다가 1시간 40분 대기시간은 받고 충격을 받은 동생과 나.

40분을 차타고 갔는데 기다려보자 해서 차로 걸어가고 있는데 카페가 있더라고요.

그 이름이 바로 < 안다미로 >입니다.

고기리 막국수 제4 주차장 옆길로 올라가면 고급 주택가가 나오는데 바로 입구에 있습니다.


고기리 막국수 찐찐 리뷰 ▼

 

용인맛집 고기리막국수 찐찐리뷰

용인맛집 고기리막국수 찐찐리뷰 오늘은 친동생과 용인맛집 고기리 막국수를 다녀왔어요. 인스타 인친들이 많이 가서 사진을 올렸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평일 낮이었고 평일

yunicone.tistory.com


 

고기리 카페 안다미로는 고급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 같았습니다.

입구가 정말 일반 집 같습니다.

간판이 있어도 감히 못 들어갈 것 같은 분위기였지만 저 밑에서부터 안다미로 표지판이 계속 붙어있어서 자연스럽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냥 일반 집 대문 같지요? ㅋㅋ

그냥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렇게 계단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계단이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예쁜 입간판과 인형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음 햇살 좋은 날 오면 정말 좋겠네요.

저는 비록 1시간 40분 웨이팅 때문에 오게 되었지만 맘에 들었습니다.

날씨가 비가 미스트처럼 흩날리는 날씨였습니다. 내 얼굴이 건조한 줄 어떻게 알고.

정말 어이없는 게 제가 오면서 주유하고 4,000원 내고 가끔 하는 터널 세차를 맘먹고 하고 왔는데 고기리 오는 길에 공사장과 험한 길 그리고 고기리 막국수의 제4 주차장이 진흙으로 돼있어서 바퀴가 머드팩을 해서 기분이 썩 안 좋았는데 글쎄 비까지 내리는.... 미스트처럼 흩날리는 비... 더 싫다고!! 그냥 힘차게 내려서 차바퀴에 버드 팩 좀 닦아주겠니!!

아 죄송해요.

갑자기 흥분을...

 

 

안다미로 카페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는데 1층만 커피숍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앞으로 펼쳐지는 뷰가 너무 예뻤답니다.

 

 

그냥 동네 뷰이지만 앞이 탁 트이고 예쁘더라고요. 

듣자 하니 뷰 하나 보고 오픈한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들어온 입구 말고도 반대쪽으로도 입구가 있는데 저곳이 아마 주차장인 듯싶습니다.

그리고 주위는 정말 집들이 의리의리 아니 으리으리하더라고요.

회장님 집 같은 집들이 한 채가 아니고 막 모여있었어요.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했어요.

 

안다미로 카페는 생각한 거에 비해 규모는 작았어요.

 

 

이런 분위기? 약간은 오래된 느낌의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요즘 카페들에 비해서는 조금 옛 느낌이 나긴 하지만 저는 이런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벽난로는 불을 때운 흔적이 있는 걸 보니 밤에는 불을 때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방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테이블 3개 정도 있는데 구경 갔더니 연인 분들이 계셔서 사진만 찍고 도망 나오듯 나왔습니다.

좋은 시간 방해한 것 같아서 ㅋㅋㅋ

 

 

날이 좋으면 저기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커피를 마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피넛 라테와 흑임자 라테를 시켰는데 과자와 젤리도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라테는 안 먹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ㅠㅠ

 

 

 

오랜만에 고기리를 가서 여행 가는 느낌으로 다녀오니 뭔가 조금은 활기를 되찾은 느낌이 드네요.

고기리를 첨 가봤는데 맛집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이 있더라고요.

막국수를 먹고 예쁜 카페를 찾아가서 디저트를 먹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선 커피 후 막국수를 먹었던 하루였습니다.

 

수지 고기리 예쁜 카페 안다미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대역 카페 < 커피나무 > 케이크 는 맛있는데

건대역 카페 < 커피나무 > 케이크는 맛있는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건대는 지금 친정집이 있는 곳이라 자주 가는데요. 어느순간 건대에 사람들이 유입되면서 골

yunicone.tistory.com

 

 

오포 신현리의 예쁜카페 슈샤 (SIUSIA)

오포 신현리의 예쁜카페 (SIUSIA) 디저트를 먹으러간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 슈샤입니다. SIUSIA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163 09:00 ~ 21:00 아니 주위는 아직 공사중인 카페인데 주차된 차가 엄

yunicone.tistory.com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좋았어요. 요즘 단풍이 물들었다는 소식에 어디라도 갈까 하다가 가까운 석촌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