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 와우철판 가성비 WOW!!

친절한안여사 2020. 12. 27. 17:28
300x250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 와우철판 가성비 WOW!!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부천 중동에 일이 있어서 간김에 

먹고 온 맛집입니다.

바로 대판야끼 맛집 < 와우철판 >이라는 곳인데요.

서울 당산에 본점이 있고

신사동 가로수길과 여러군데에 체인점이 

있더군요.

예전에는 철판구이라 하면 기본 1인당 

10만원니 넘어가서 기념일에 날잡아서 

가는 곳이었는데 이곳은 가성비 최고였어요.

 

게다가 지금은 연말 할인까지 해서

최고급으로 먹어도 인당 45000원 이더라고요.

말만해서 뭐하겠어요. 

따라오세요!! 

 


와우철판


 

부천시청역 3번출구에서 12M

매일 11:30 ~ 10:00

 

위치는 중동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스타벅스 쪽에 있습니다.

 

 

 

연말 할인행사로 단품메뉴는 2+1

코스메뉴는 만원할인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요즘에 랍스타 랍스타 노래를 불렀는데

못사줘서 미안했는지 우리 남편님

최고급 코스를 시켜줍니다.

(이게 크리스마스 선물일줄은 ... ㅋㅋㅋ)

 

 

와우철판은 이렇게 큰 철판 테이블이 2개가 있습니다.

 

 

남편과 저는 "ㄱ"자로 앉고 곧이어 세팅을 해줍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신데 오셔서 

샐러드 드레싱부터 소스까지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빨간소스는 파프리카 소스로 달콤한 맛이나고

노란소스는 겨자와 땅콩소스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타르타르 소스 3가지가 나오고

샐러드에는 밑에는 오리엔탈소스

위에는 요거트 소스로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우선 야채로 간단하게 시작하며 

중간은 해산물 

그다음은 육류 

그후 철판 볶음밥의 코스였습니다.

 

 

야채 3종류는 파프리카소스와 같이 먹으면

찰떡입니다.

그다음으로 해산물이 올라갑니다.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빙어였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생선과 전복 도미살 관자가 나옵니다.

 

 

 

도미살과 관자 그리고 전복은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지금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그다음으로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랍스타 테일과 새우입니다.

비린내 제거를 위해 불로 날려주는데

총 3번의 불쑈가 있었는데 한번밖에 못찍었지 뭐예요.

찍는다고 말을 못하는 안여사...

 

 

 

 

 

 

 

특히 랍스타는 요거트소스에 버무려서 주는데

굉장히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랍스타와 게를 너무 좋아하는데 

남편은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두개를 먹었어요. ㅋㅋㅋ

예의상 한조각 주었어요.

 

 

정말 신나는 시간이었어요.

 

 

새우도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서 먹습니다.

타르타르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저와 남편은 소스를 계속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그다음은 육류가 나옵니다.

고기 두덩이인데 한덩이 놓으시는거 보고

다음 사진이 완성작이네요 ㅋㅋㅋ

먹는데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음 숙주도 막 맛나게 볶아주셨는데

그사진도 없네요. 

 

 

숙주와 고기를 같이 들고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라고 알려주셔서

그렇게 먹었더니 아삭아삭한 숙주와

부드러운 고기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눈만족!

입만족!

너무 신나는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이미 배는 불러왔지만 마지막으로 볶음밥이 남았습니다.

볶음밥은 배가 터져도 먹어야 

나중에 후회가 덜한법!

 

손이 안보이시는 실장님!!

 

볶음밥도 양이 상당합니다.

 

 

다된 볶음밥은 오뎅국물과 함께 담아주십니다.

볶음밥은 철판 볶음밥이 쵝오!!

 

연신 먹는내내 모자란거 다 챙겨주시고

신경을 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호사를 누린 식사를 했는데 

가격은 2인분 90000원 실화냐!

 

 

일때문에 갔다가 우연히 먹어본 철판구이집

" 와우철판 "

친절함에 한번 반하고

맛에 두번반하고

가격에 세번 반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번에는 단품도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호르몬철판도 맛있을것 같더라고요.

 

나름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이었습니다.

 

일보고 바로 밥만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부천에 사시는 분이라면 이런곳도 있으니 

한번 가보시면 좋겠어용!!

 

일요일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맛나는 저녁 드시길 바래요 ^^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와우철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공감과 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2020/12/08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맛집 리뷰 :)] -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 스시는 줄 서 먹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매번 갈 때마다 줄을 서서 요번에는 점심시간 전에 도착하였습니다. 역시 사람은 많았지만 바로 착석할 수

yunicone.tistory.com

2020/12/01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맛집 리뷰 :)] - 을왕리/영종도 조개구이 맛집 여인천하 다녀왔어요.

 

을왕리/영종도 조개구이 맛집 여인천하 다녀왔어요.

을왕리/영종도 조개구이 맛집 여인천하 다녀왔어요. 하루 전 남편과 신중히 고르고 골라 찾아간 을왕리 조개구이 < 여인천하 > 입니다. 그냥 그곳에 딱 1~2개만 아니 2~3개만 있어서 딱 끌리는데

yunicone.tistory.com

2020/11/26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맛집 리뷰 :)] - 경기도 광주 맛집 - 신현식당 또 갔어요 !!

 

경기도 광주 맛집 - 신현식당 또 갔어요 !!

경기도 광주 맛집 - 신현식당 또 갔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신현식당을 포스팅할게요. 사실 한번 포스팅 한 곳이라 안 가고 싶었지만 다시 가지네요. 맛있기 때

yunicone.tistory.com

2020/11/19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맛집 리뷰 :)] - 하남 / 미사 맛집 < 더램 양갈비 > 에서 특별한 만남

 

하남 / 미사 맛집 < 더램 양갈비 > 에서 특별한 만남

하남 / 미사맛집 < 더램 양갈비 > 에서 특별한 만남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모처럼 약속이 생겨서 하남에 다녀왔어요. 양고기 맛집을 검색해 찾아간 더램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더램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