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역삼동 일식맛집 강구항

친절한안여사 2020. 12. 29. 23:06
300x250

 

 

 

 

 

역삼동 일식맛집 강구항

 

 

 

 


강구항

역삼동 일식맛집


02-585-5739

역삼역 8번출구에서 423m

 


 

역삼동 일식맛집 < 강구항 > 에 다녀왔습니다.

 

일식은 비싸다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강남 한복판에 있는 일식집 치고는 

가격이 착한 식당입니다.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닌데 말이예요.

 

 

다녀온지는 며칠 된것 같은데 

5인이상 모임 금지 이전이며 코로나때문에

사주시는 분이 룸으로 예약을 해주셨습니다.

 

 

강구항의 1층은 테이블과 다찌(?)가 있고 

2층은 룸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며 주차는 식당 앞에 대거나

기계주차로 하면 됩니다.

 

 

기본세팅으로 나오는 야채

 

 

입맛을 돋구어 주는 마와 고노와다인가요?

제가 잘 안친해서 ㅋㅋ

 

 

연어샐러드

연어가 너무 맛났어요.

 

 

저는 사실 회를 잘 못먹어서 눈으로 먹었어요.

연어와 참치를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회와 해산물들이 정말 신선했어요.

저는 예민해서 비린내를 잘 맡는데 

여기는 조금씩 맛봐도 신선 그자체.

 

 

도미조림.

저는 회 이외에 음식을 집중 공략했는데

도미조림 너무 맛있어서 밥한공기 달라고 

할뻔 했어요.

 

 

 

그리고 나의 사랑 새우 ♡

 

레몬을 3개씩 머금고 있었어요.

 

 

그리고 회못먹는 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해주신

갈비구이.

갈비도 야들야들하니 제가 거의 다 먹었답니다.

이 맛있는 회를 안먹고 갈비를 먹느냐는 

타박도 있었지만 저는 육식공룡이라 이게 더 좋아요 ㅋㅋㅋ

 

 

생선구이

점점 배가 차올랐어요.

끝없이 나오는 코스요리~

 

 

하 지금 생각하면 남기고 와서 아까운 

새우 튀김!! 

 

 

항공샷 한번 남겨볼게요. ㅋㅋ

이후에 지리도 나왔는데 

그것까지 못찍었다능..

 

 

 

메뉴판을 못찍어와서 스샷찍어 올려봅니다.

 

 

가격이 굉장히 착하지 않나요?

연말이라 예전 같으면 북적 북적 했을텐데

한산하더라고요.

 

지금은 모임을 할 수는 없지만

모임하기에도 좋을것 같고 

가족들과 외식하러 가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강남 일식 코스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결코 쿠월리티~ 떨어지지않는

강구항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공감과 구독하기는 저를 춤추게 합니다.

ヽ(✿゚▽゚)ノ

 

 

 

 

2020/12/27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 와우철판 가성비 WOW!!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 와우철판 가성비 WOW!!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 와우철판 가성비 WOW!!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부천 중동에 일이 있어서 간김에 먹고 온 맛집입니다. 바로 대판야끼 맛집 < 와우철판 >이라는 곳인데요. 서울

yunicone.tistory.com

2020/12/13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사당동맛집 - 끝판왕 쭈꾸미

 

사당동맛집 - 끝판왕 쭈꾸미

사당동맛집 - 끝판왕 쭈꾸미 안녕하세요. 오늘 첫눈이 온다고 해서 조금은 기대를 했는데 무슨 비 추적추적.. 어젯밤에 남편이 손님들 만나러 간 사당동 쭈꾸미집. 얼마전 새로 생긴 곳인데 요즘

yunicone.tistory.com

2020/12/08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 스시는 줄 서 먹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매번 갈 때마다 줄을 서서 요번에는 점심시간 전에 도착하였습니다. 역시 사람은 많았지만 바로 착석할 수

yunicone.tistory.com

2020/12/05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청담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오랜단골집

 

청담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오랜단골집

청담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오랜 단골집 신의주찹쌀순대 많이 들어보셨죠? 기존 체인점과는 다른 곳이며 이 집은 체인을 내지 않는다고 하네요. 1995년부터 단독 운영 중인 맛집입니다. 신의주찹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