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잠실롯데몰 중국집 차이797 의외로 맛나는것?

친절한안여사 2020. 12. 11. 20:08
300x250

 

 

 

 

 

잠실롯데몰 중국집 차이797 의외로 맛나는것?

 

 

 

 

 

 

 


CHAI797(차이797)

잠실 롯데월드몰 5층


 

 

 

차이797은 이야기만 들어봤지 

한번도 못가본 곳이예요.

이날은 간단하고 후다닥 하고 싶었는데

마침 짜장면과 짬뽕이 맛나 보여 들어갔습니다.

 

롯데월드몰 5층 얼마전 갔던 갓덴스시 맞은 편입니다.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 스시는 줄 서 먹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매번 갈 때마다 줄을 서서 요번에는 점심시간 전에 도착하였습니다. 역시 사람은 많았지만 바로 착석할 수

yunicone.tistory.com


 

 

 

전남 무안 양파 삼선짜장면과

다섯가지 해물짬뽕을 찜뽕하고 들어갔습니다.

코스요리도 나쁘지 않네요.

차이797은 딤섬이 참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번에는 딤섬이 같이 나오는 코스 요리로 

먹어 보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들어가면 양쪽으로 자리가 5개 정도가 있고

더 들어가면 창가쪽 자리 3자리와 

한 열몇개 되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창가쪽 자리는 틀렸네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앞접시와 숟가락, 젓가락

그리고 종이컵과 물

 

 

 

짜사이와 단무지가 나오고

단무지에 식초를 팍팍 뿌리고 싶었는데 

자리에는 식초가 없었습니다.

짜사이가 맛나게 생겨서 한입 먹었는데

대박 제 입맛이었습니다.

예전에 지금은 없어진 < 훠궈야 > 짜사이를 

엄청 좋아했는데 바로 그맛이 나더라고요.

짜지않은 짜사이맛.!!!

 

훠궈야가 없어지면서 아쉬웠던게

짜사이였는데

여기서 그맛을 또 보게 되다니.

여긴 짜사이 맛집인가 하고 다른 블로그들 보니

짜사이 이야긴 아무도 없네요.

제가 입맛이 이상한가요.

 

 

 

 

 

짬뽕과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희안하게 자이797은 해물이 안에 다 숨어 있더라고요.

나올때는 무슨 양파만 많나 싶었지만

저 아래 면과 같이 대땅 큰 홍합과

새우가 들어있어요.

 

 

 

 

짜장면도 먹음직 스럽죠?

 

 

 

 

우리남편 - "이제 먹어도되? "

안여사 - "기다렷! "

찰칵찰칵

 

요즘 먹기전에 저에게 하는 말입니다.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빈혈이 생긴 남편인데

블로그에 미친 부인때문에 빨리 먹지도 못하네요.

 

 

 

 

 

 

중면으로 만든 쫄깃하고 시원한 국물의 짬뽕

해산물도 솔찬히 들어있더라고요.

관자같은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그거 맛있었고요

홍합이 살짝 비렸지만 꾹 참고 먹었어요.

 

짜장면은 전남 무안의 양파라서 

그런지 달큰한 맛이 좋았습니다.

가끔씩 씹히는 해물이 저는 돼지고기 짜장면보다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들이 깔끔해서 좋았고

계속 되는 저의 짜사이 리필공세에 

직원분들 친절하게 잘 가져다 주어서 감사했습니다.

 

남편은 188 /100초반 몸무게에서

지금 85.9kg을 찍고 약간 액면가가 상승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만하라고 아버님이시냐고

놀리는데 여기 가서도 짜장면 반그릇으로 끝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짜장면 반그릇에 짬뽕1 클리어.

제가 요즘 살이 찌는 이유인것 같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도 안좋고 날씨도 흐려서 

인스타를 보니 기분이 우울한 분들이 많으시네요.

 

 

 

 

 

 

오늘 이 어플로 1시간은 논거 같네요!!

#리페이스어플 입니다.

인생샷 뽑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행복한 저녁 되세요.

 

공감&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ʃ♡ƪ)

 

 

 

 

 

 

 

 

 

 

 

 

쿠팡파스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