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곱창맛집 / 하남곱창 그냥 갔는데 맛집 - 광진곱창

친절한안여사 2020. 11. 20. 06:53
300x250

 

 

 

 

곱창맛집 / 하남 곱창 그냥 갔는데 맛집 - 광진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하남 미사 망월동 맛집 더램을 갔다가

2차를 갔어요.

 


1차 양갈비 이야기

 

 

하남 / 미사 맛집 < 더램 양갈비 > 에서 특별한 만남

하남 / 미사맛집 < 더램 양갈비 > 에서 특별한 만남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모처럼 약속이 생겨서 하남에 다녀왔어요. 양고기 맛집을 검색해 찾아간 더램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더램

yunicone.tistory.com


 

더램 양갈비에서 머지않은 곳에

간판이 눈에 띄어 들어간 곳입니다.

양갈비를 배 터지게 먹었기 때문에

간편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더라고요.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네요.

 

 

위치는 요기!!

길거리에 사람도 별로 없고 

밤에 활기를 띠는 동네는 아닌 것 같았어요.

들어가니 한 테이블 있는데

제가 들어가면서 아니 왜 이렇게 사람이 없어?

맛없는 거 아니야?

 

하고 소곤소곤했습니다.

 

 

어차피 

배가 터지게 먹고 왔으니 괜찮다고 위로하며

비도 오고 대강 먹자 생각했어요.

그리고 곱창전골 하나를 시켰습니다.

반찬으로 파무침과

천엽과 간이 나왔습니다.

저는 생거는 잘 못 먹어서 패스 했지만

같이 간 일행은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싱싱한가 봐요.

 

 

 

 

 

 

 

 

 

 

그리고 곱창전골이 나왔고 한입 먹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존. 맛. 탱

 

아니 이 곱창전골 뭐임?

배가 터질 것같이 양갈비를 먹고 왔는데

우리는 또 막 먹기 시작했습니다.

 

당면은 더 추가하여 먹고 

하물며 저는 사장님께 곱창도 밥 볶아주나요?

라는 질문을 하며 볶음밥까지 먹을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2차까지 가니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못다 한 이야기로 더 이상 사진은 없네요.

 

예전에는 친구들과 만나면 단체로 사진 찍고 

음식 사진은 관심도 없었는데

어제 모처럼 화장도 하고 나갔는데 

뭔 사진이 다 먹을 것 사진이고 

친구들과의 셀카는 단 한 장도 없네요.

 

아무튼!!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하남 광진곱창을 찾아보니

이론 맛집인 거였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오늘 우리의 대화입니다. ㅎㅎㅎ

찾아보니

곱창구이가 참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곱창구이를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다시 가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하남에서 만나자!! ㅋㅋㅋ

 

 

 

공감과 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같이보면 좋은 맛집이야기

 

 

 

명동교자 , 충무김밥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어!!

(✿◡‿◡) 친절한 안여사예요~ 지금은 새벽 1시 반이 넘어가고 있네요. 요새 티스토리 하는 재미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 시간에 안 자고 컴퓨터를 붙잡고 있다니... 구독자분들과 소통

yunicone.tistory.com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다녀왔어요!!!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다녀왔어요!!! #이상한나라의미쓰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예전 직장 동료들을 만나러 외출을 했습니다. 오늘은 정말 날씨가 끝내주더

yunicone.tistory.com

 

 

신당동 중앙시장 맛집 기호네곱창

신당동 중앙시장 맛집 기호네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우리 부부가 자주 가는 곱창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돼지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안 먹었는데 이 집을 알게 된

yunicone.tistory.com

 

 

신현식당 오포 신현리 맛집 인정 !! 제주흑돼지

신현식당 오포 신현리 맛집 인정 !! 제주흑돼지 신현식당 전화번호 : 031 - 717 - 3444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14-6 영업시간 : 11:00 ~ 23:0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진

yunicone.tistory.com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내돈내산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 내돈내산 재료 좋고 맛 좋은 가인채샤브샤브 위치 : 서울 장지역 가든파이브 7층 식당가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2-2157-5726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