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다녀왔어요!!!

친절한안여사 2020. 10. 18. 18:16
300x250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다녀왔어요!!!

 

 

#이상한나라의미쓰윤

 

 

안녕하세요~

입니다.

(◡‿◡)

 

 

예전 직장 동료들을 만나러 외출을 했습니다.

오늘은 정말 날씨가 끝내주더라구요.

저와 13살 차이가 나는 친구들인데

그래도 늙은 절 만나준다고 하니

이렇게 즐거운 일이 어딨겠어용~ ^^

 

약속 장소는

 

<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

VILLA DE MISSYOON

 

 

 

 

 

음 지도가 갑자기 첨부가 안돼서 캡쳐했어요~

왜이러는 걸까요?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양재시민의숲역(신분당) 1번출구에서 659m

 

영업시간

 

월~수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목~금 11:00 ~ 0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일(공휴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특이사항

 

반려견 동반 가능( 야외 테이블 )

 

발렛파킹( 3시간 3,000원 )

 


동생들 만나러 가는길 눈누난나~

단풍길이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안전운전하세요 여러분!!

 

 

신나게 달려간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과연 미쓰윤은 누굴까요?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외관부터 심상치 않았다.

 

 

 

입구쪽으로 애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야외테이블이 있습니다.

 

 

입구 쪽 야외자석은 대략 6~7개의 테이블이 있고

애견을 동반할 수 있어 

3~4테이블은 애견과 같이 와서 식사를 즐기셨습니다.

강아지와 양재천을 산책하다가

커피한잔 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내부는 더 심상치 않았다

 

 

 

인테리어가 제 스탈은 아니지만 정말 이상한 나라에 온것같은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 잡을 것 같았어요.

 

빨간 장미와 노란 장미가 한가득 피어있고

대리석 테이블과 금색 의자가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은 양재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오늘 시킨 메뉴는

 

부라타 치즈 샐러드 ( 23,000원 )

 

 

 

 

왕새우 뚝배기 파스타 ( 25,000원 )

 

 

 

 

폭탄 빠네 파스타 ( 25,000원 )

 

 

 

 

 

 

채끝 등심 스테이크 ( 35,000원 )

 

 

참 식전 빵 까지 

 

 

 

 

총평은 아 맛집이구나!! 입니다.

 

 

별이 다섯개!!

 

 

샐러드의 부라타 치즈와 루꼴라잎의 향기가 좋았고

토마토는 설탕에 절인것인가 너무 맛있었어요.

3개뿐이라 각자 1인1방토 했구요..

더달라고 하고 싶었어요 ㅋㅋ

 

왕새우 뚝배기 파스타도 맛있었고 

채끝 등심 스테이크도 괜찮았습니다.

 

그중에 특히 맛있었던건 폭탄 빠네 파스타였어요.

원래 크림 파스타는 잘 못 먹는데 

이건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운 스프같이 느껴졌어요.

느끼하지 않고 혼자 다 먹을 수 있을 정도 였어요.

(크림 파스타 한두입 먹으면 느끼해서 못 먹는 1인)

 

여자 세명이 먹기 시작하는데.. 12시에 입장해서

12시 30분에 다 초토화를 시켰답니다.

 

^(* ̄(oo) ̄)^

 

돼지 꿀꿀..

 

마침 야외 테라스에 자리가 있어

야외로 옮겨 음료를 시켜 먹었어요.

 

여기 직원분들은 모두 다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답니다.

피클을 시켰는데 2개나 가져다 주셨다는!!

 

 

야외 테이블 중간에 이렇게 큰 단풍나무가 있어요~

 

 

 

날씨도 좋고 햇빛이 나를 감싸고 

좋은 사람들과 수다수다~

 

집순이가 오랜만에 친구만나러 가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장소도 중요한거 아시죠?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은 정말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마치 내가 이상한 나라에 빠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엘레베리터 샷 남기고 

포스팅 마칠께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저의 리뷰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공감과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더많은 맛집 리뷰도 보러오세요!!!

 

http://yunicone.tistory.com/35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좋았어요. 요즘 단풍이 물들었다는 소식에 어디라도 갈까 하다가 가까운 석촌��

yunicone.tistory.com

http://yunicone.tistory.com/32

 

오금역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 고추장불고기 )

오금역 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고추장 불고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에는 점심 한 끼 가격이 싸면 7000원 비싸면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단돈 6000원에 불고

yunicone.tistory.com

http://yunicone.tistory.com/30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아 이제는 아침에 매우 쌀쌀하네요. 이제 보일러를 켜야하는 날씨가 온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물 많이 마

yunicone.tistory.com

http://yunicone.tistory.com/19

 

명동교자 , 충무김밥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어!!

(✿◡‿◡) 친절한 안여사예요~ 지금은 새벽 1시 반이 넘어가고 있네요. 요새 티스토리 하는 재미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 시간에 안 자고 컴퓨터를 붙잡고 있다니... 구독자분들과 소통�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