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초간단 전자레인지 파스타 토마토치즈스파게티 만들기

친절한안여사 2023. 5. 25. 04:40
300x250

 

초간단 전자레인지 파스타 토마토치즈스파게티 만들기

 

전자레인지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이번에는 스파게티를 만들었는데 진짜 이게 되나 싶을 정도로 신기방기합니다.

스파게티면이 어쩜 이리 꼬들하게 잘 익는지..

딱 10분정도면 토마토치즈파스타 완성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9분 정도 되는것 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전자레인지 토마토치즈스파게티 준비재료

준비재료(1인분)

  • 전자레인지용 그릇
  • 스파게티면 1인분
  • 시판용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 슈레드치즈

 

전자레인지 토마토치즈스파게티 만들기

스파게티 1인분의 반을 똑 부러트립니다.

이 떄 사방팔방 튀지 않게 조심히 부러트려주세요.

저는 파파박 사방팔방 튀었다능...

 

그리고 잠길정도의 물을 넣어주세요.

저는 찬물 사용했지만 뜨거운물을 넣으면 더욱 잘 익을것 같아요.

 

그런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7분 돌려줍니다.

집 전자레인지 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7분 이상은 돌려주어야 합니다.

 

반응형

 

7분이 되기까지 의구심도 들었지만 7분이 지나 그릇을 빼니 정말 면이 잘 익었더라고요.

전자레인지 사양이 낮아 좀 덜 익었다면 살짝 더 돌려줍니다.

 

면이 잘 익었다면 물을 따라 버려내주시고

 

스파게티 소스를 넣어줍니다.

듬뿍 넣어주는것이 좋아요.

 

그런다음 소스를 잘 면에 골고루 잘 비벼줍니다.

 

그리고 그위에 슈레드 치즈를 올려주세요.

 

파슬리 가루도 솔솔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돌려줍니다.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완성!!

이렇게 쉬울수가 있을까 참 신기했어요.

 

시간과 설거지거리 절약은 물론이거니와 맛도 꼬들하면서 기대 이상이었어요.

혼밥할때 진짜 유용한 전자레인지 파스타 

로제 소스등등 원하는 소스로 맛있게 만들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쌍둥이 육아중에서도 이렇게 근사하게 파스타를 먹을 수 있다니 앞으로 전자레인지 많이 이용해야겠어요.

바쁜 하루 혼밥할때 한번 만들어보길 추천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초간단 전자레인지 계란후라이 (+주의사항)

초간단 전자레인지 계란후라이 (+주의사항) 식재료중 항상 냉장고에 준비되어있는 계란 저는 계란후라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혼밥할 때 계란후라이 하나 하려고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만

yunicone.tistory.com

 

 

전자렌지로 고구마 찌기 시간 (찜기용)

전자렌지로 고구마 찌기 시간 (찜기용) 찜기를 이용하여 전자렌지로 고구마를 쪘습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잘 하던 남편이 간식으로 과자와 젤리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먹어서 간식대신 고구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