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1번떡볶이 신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친절한안여사 2021. 6. 19. 08:02
300x250

 

 

1번떡볶이 신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떡볶이 킬러 내동생네집에서 1번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었는데 체인점도 많이 있는 곳이었어요.

동생이 한번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최소주문은 9,900원.

그리고 나홀로 세트가 있어서 1~2인분만 시킬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로제떡볶이를 먹고팠는데 나홀로세트에는 로제는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1번 떡볶이 메뉴와 가격

1번떡볶이 메뉴
1번떡볶이 메뉴
1번떡볶이 메뉴


 

드디어 배달온 1번떡볶이!

1번떡볶이
1번떡볶이 실속세트+리뷰이벤트

주문내용은 나혼자 실속세트 입니다.

리뷰이벤트로 주먹밥도 오고~ 

 

 

실속세트구성 떡볶이(오뎅볶이) + 메추리알(순대 or 주먹밥 택1) + 단무지 + 쿨피스의 구성입니다.(12,000원)

아참! 떡볶이는 순한맛, 중간맛 , 매운맛중에 고를 수가 있어요.

저는 항상 중간맛!(하지만 조금 매운걸 좋아합니다.)

 

1번떡볶이 실속세트

오픈.

떡볶이떡에 조금 굵고 완전 밀떡의 느낌.

주먹밥도 날치알이 그득하게 왔어요.

 

1번떡볶이

위에는 치즈가 사르르 녹아 있고 오뎅이 참 많아 보였어요.

바쁘셨는지 치즈가 중간에는 안녹아 있어서 조금 아쉽.

재빨리 섞어주면 녹을거예요.

그렇게 깐깐한 여자 아니예요.

 

리뷰이벤트 주먹밥

주먹밥은 어느샌가 떡볶이먹을때 순대대신해서 한자리 잡고있는것 같아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주먹밥 비벼비벼

그런데 제동생은 비비는것만 잘하고 퍼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저번 배떡때도 그러더니!!!

 

배떡 로제떡볶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배떡 로제떡볶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핫한 배떡 제가 안먹어 볼수 없지요! 내혼자산다에서 개그우먼 민경장군이 빠져버린 떡볶이. 티친님 블로그 놀러갔더니 너무 맛있다고 해서 댓글을

yunicone.tistory.com

1번떡볶이 주먹밥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느낌이 좋은 주먹밥 완성!

 

1번떡볶이 

이제 어서빨리 떡볶이 맛도 봐야겠죠.

리뷰가 참으로 좋았기에 그리고 동생이 한번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길래 기대가 됩니다.

 

메추리알

치즈를 샤샤삭 섞어 메추리알 하나 먹어봅니다.

소스맛이 옛날떡볶이 느낌이 들었어요.

느낌조아~~~~

메추리알은 주먹밥이나 순대 대신 들어있는 것인데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어요.

체감상 한 5알??? 메추리알 2개 먹은 기억.

 

어뎅(어묵)

메뉴를 보면 오뎅볶이도 팔던데 오뎅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이거 오뎅볶이를 시킨거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들었어요.

떡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 사진은 없지만 떡은 밀가루떡인데 조금 씹는 느낌이 나는 노란느낌의 떡!

너무 좋아하는 떡이었어요.

양념이 쏙쏙 배어있고 항상 중간맛시키면 안맵고 매운맛은 시키면 너무 매워서 딜레마였는데 딱 헤헥~ 거릴정도로 매워서 좋았어요.

 

쿨피스

그럴때는 쿨피스 한잔!

 

오뎅남음 ㅠ

떡을 다 먹고 나니 오뎅만 가득 남았네요.

친자매다 보니 식성이 비슷한데 오뎅이 너무 많아서 다남겨버렸다능 ㅠㅠ

오뎅을 좋아하시는 분은 오뎅볶이로 안시켜도 오뎅이 상당히 많이 옵니다.

오뎅볶이가 잘못온건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다른 리뷰보니 오뎅이 참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그치만 오뎅을 빼고서라도 여자 둘이 충분한 양이 었어요. 주먹밥이 없었으면 말이 틀려졌을수도...

다음에 주문할때에는 오뎅을 조금 넣어달라고 써야할것 같아요.

최근 먹어본 일반 떡볶이 중에 TOP

1번떡볶이 다음에 또 시켜먹을거예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내동생돈내동생산 1번떡볶이 리뷰입니다.

지극히 자매의 개인적인 입맛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제떡볶이 가성비 좋은 신참떡볶이 배달후기

로제떡볶이 가성비좋은 신참떡볶이 배달후기 오늘은 혼밥하는 날. 저녁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중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쿠폰을 받아서 시켜서 먹어봤어요. 첨 들어보는 떡볶이인데 그래서

yunicone.tistory.com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 대체 뭐야?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 대체 뭐야? 요즘 배떡에 빠져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시켜먹는 듯 해요. 이번에는 동생네 집에 놀러가서 시켜먹었는데 동네마다 떡과 약간의 꾸덕함이 조금 다른

yunicone.tistory.com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진솔한 후기 배떡과 비교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진솔한 후기 배떡과 비교 엽기떡볶이에서 3월8일 로제떡볶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배떡을 먹으려다 개미블로거지만 빠른 소식을 알리고 싶어서 당장 출동하였습니다

yunicone.tistory.com

 

 

방배동 분식맛집 해남원조김밥 vs 이효리맛집 미소의집 ( ft. 럭키사이다 )

방배동 분식맛집 해남원조김밥 vs 미소의집 ( ft. 럭키사이다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집에서 안나 간지 어언 며칠째... 너무너무 답답해서 차를 끌고 나갔는데 어디 바람 쐬러 갈까?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