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배달 리뷰 :)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 대체 뭐야?

친절한안여사 2021. 4. 2. 09:36
300x250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 대체 뭐야?

 

요즘 배떡에 빠져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시켜먹는 듯 해요.

이번에는 동생네 집에 놀러가서 시켜먹었는데 동네마다 떡과 약간의 꾸덕함이 조금 다른 듯해요.

저희동네는 국물이 조금더 많고 묽게 오는데 아무래도 로제떡볶이는 꾸덕함이 생명인듯 합니다.

좀 더 꾸덕한 경기도 오포의 배떡! 정말 맛있습니다.

몰랐는데 배떡은 배달의민족떡볶이 인줄 알았는데 배달떡볶이의 약자라고 하네요.

그걸 이제야 알았다니...🙄

저번에 배떡 포스팅에 이어 배떡로제파스타도 만들어 보았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배떡에 관한 포스팅 그리고 엽떡 로제떡볶이와 비교

2021.03.04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배달 리뷰 :)] - 배떡 로제떡볶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2021.03.23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안여사의 요리 :)] - 로제파스타 배떡스타일 맛의 비밀은?

2021.03.09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진솔한 후기 배떡과 비교


 

 

 

 

로제 떡볶이 1~2인분에 (옵션 보통맛, 밀떡) 9,000원

추가사항 분모자 +3,000원, 스팸마요밥 +4,000원 

추가주문 쿨피스 +2,000원

배달팁 +3,000원

합이 21,000원입니다.

리뷰이벤트는 메추리알추가를 골랐던것 같아요.

3월22일이라 가물가물 합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쿨피스는 원래 하나 주셨나봐요.

깜빡잊고 쿨피스를 더 주문해서 2개가 왔네요.

저번에는 튀김도 시켰지만 로제가 아무래도 조금 느끼하다보니 튀김이 안먹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과감히 뺐습니다.

그런데 아뿔싸 단무지추가를 안했네요. 

3명이서 먹을건데 단무지 경쟁이 치열할것 같아요.

 

그리고 개봉을 하고서 알았는데 또 깜빡잊고 중국당면을 추가를 안한것이었어요.

동생이 주문했는데 제가 분명히 중국당면도 시키라고 했는데 동생은 그런말을 안했데요.

그래서 엄마한테 확인했죠.

안여사 - " 아까 내가 중국당면 시키라 그랬지? "

엄마 - " 아니 그런말 안했는데? "

아~~~니 내가 분모자시키라고 하면서 중국당면도 시키라 그랬자나~~~~

아니랍니다. 

알콜성 치매인지 나는 누구랑 이야기 한건지... 억울했습니다.

중국당면은 사랑인데!!!!

 

저번에 동생네집에서 먹을 때 동생이 비닐장갑을 끼고 잘 섞더니 주먹밥을 안만들고 숟가락으로 퍼먹으라고 해서 이번에는 제가 만들 생각으로 위생장갑을 끼고 만들어 봅니다.

쪼물딱 쪼물딱

 

결국 몇개 만들고 장갑을 벗어 던지고 퍼먹으라고 했습니다.

밥이 너무 촉촉해서 잘 안뭉쳐지더라고요. 핫핫

다음부터는 그냥 퍼먹는걸로!!!

 

사실 분모자는 처음 입니다.

대체 분모자가 뭔지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길게 생긴 떡인데 정말 쫀득하고 맛있더군요.

 

그래도 저는 중국당면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분모자를 앙 물어서 단면을 보니 중간에는 구멍이 뚫려있고 테두리로 찹쌀인지 당면의 재료인지 정체모를 무언가가 있는데 중간구멍으로 소스가 들어있어 쫀득하면서도 양념이 쏙쏙 베인 느낌이 들었어요.

굿입니다. 

 

떡볶이 떡은 우리집에서 시켰을때는 얇고 긴떡이 왔는데 동생네 집은 이렇게 생긴 떡입니다.

떡은 지점마다 조금씩 다를수도 있나봅니다.

 

만들어놓은 꼬마주먹밥에 로제소스를 푹 찍어 먹으니 이게 아주 맛있어요.

저번에는 참치를 시켰는데 이번에는 스팸을 시켰거든요.

두개 다 맛있지만 저는 선택하라고 하면 스팸이 조금 더 짭쪼름해서 맛있는 것 같아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메추리알도 많이 들어 있어서 이것 저것 먹는 재미가 있는 배떡입니다.

참! 기본적으로 메추리알과 소세지는 몇개씩 들어있습니다.

아쉬웠던건 나의 고요속의 외침을 아무도 못들어서 중국당면을 같이 못시킨점이 아쉽고 분통합니다.

그래서 조만간 또 먹어야 겠어요.

이번에는 분모자와 중국당면을 같이 먹을 생각입니다.

그 무엇도 포기 못하겠거든요.

위에도 얘기했지만 그래도 그 중에 하나를 안고르면 죽는다?

그럼 중국당면을 고르겠지만 두개 다 시킬래요.

 

아직도 못드셔본 분 계신다면 배떡 로제떡볶이 정말 강추합니다.!!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후기 / 한지민 최애 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후기 / 한지민 최애 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매스컴을 통해 많이 소개 된 떡볶이인데요. 전참시에서 한지민님과 홍현희님이 만났을때 먹었던 떡볶이 입니

yunicone.tistory.com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진솔한 후기 배떡과 비교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진솔한 후기 배떡과 비교 엽기떡볶이에서 3월8일 로제떡볶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배떡을 먹으려다 개미블로거지만 빠른 소식을 알리고 싶어서 당장 출동하였습니다

yunicone.tistory.com

 

 

배떡 로제떡볶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배떡 로제떡볶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핫한 배떡 제가 안먹어 볼수 없지요! 내혼자산다에서 개그우먼 민경장군이 빠져버린 떡볶이. 티친님 블로그 놀러갔더니 너무 맛있다고 해서 댓글을

yunicone.tistory.com

 

 

로제파스타 배떡스타일 맛의 비밀은?

로제파스타 배떡스타일 맛의 비밀은? 요즘 로제맛 떡볶이, 닭볶음탕 로제가 아주 핫한데요. 그래서 마트에서 사다 놓은 로제파스타소스로 배떡 스타일 로제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배떡을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