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문정동 법조단지 맛집 한고은 막국수 <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

친절한안여사 2021. 4. 28. 18:56
300x250

 

문정동 법조단지 맛집 한고은 막국수 <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

 

 

매일 집에서 요리요리요리 먹고먹고 또먹고 외식한번 하자고 농성을 하여서 얻어낸 외식타임!

집근처 문정동 법조단지로 향하였습니다.

얼마전부터 지나다니면서 유심히 보던 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일찍이 11시 40분쯤에 도착을 하였지만 참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물론 회사 밀집지역이라 그렇긴 하지만 츄리닝에 쪼리를 직직 끌고 갔는데 좀 창피해서 혼났습니다.

다들 정장이나 출근 복장인데 저와 남편만 츄리닝에 쓰레빠.

담에는 평일 낮에 그쪽으로 가려면 좀 말짱히 입고 가야겠어요 ㅋㅋㅋ

 


남태령 봉평메밀막국수


문정역 2번 출구에서 302m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과천에 본점이 있는 < 남태령 봉평메밀막국수 > 문정동점 입니다.

과천에서 유명한 막국수집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에 분점을 오픈하신 것 같아요.

주차는 입점해있는 건물에 가능하며 주차비를 지원해준다고 하니 주차걱정은 없이 갈 수 있겠네요.

눈치 보실 필요없이 주차 했다고 결제할 때 말씀하심 됩니다.

저는 먼저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남태령 봉평메밀막국수 문정
남태령 봉평메밀막국수 문정점

남태령 봉평메밀막국수는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내부샷이 없네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꽉꽉 차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근처 회사원분들이신데 일찌감치 나와서 드시는것 같았어요.

 

배우 한고은님이 픽한 메밀막국수

출처 : 남태령봉평메밀막국수 홈

벽에는 한고은님이 오셨다 가셨다고 나와있는데 이 지점인지 과천인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과천지점이겠죠?

한고은님은 면을 사랑하시나봐요.

인덕원비빔국수만 가신 줄 알았더니 남태령 봉평메밀막국수도 가셨다니 ^^ 

안그래도 인덕원 비빔국수는 조만간 갈 생각이었는데 훗!

 

메뉴판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봉평메밀막국수는 보쌈과 같이 나오는데 2인분 이상만 가능하다는데 해주신다고 하셔서 메밀물막국수 정식 1인분 주문! (13,000)

남편은 메밀비빔국수 주문 (7,000) 하였습니다.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맛을 한번 보려고요.

우리끼리는 니가시켜도 내꺼 내가 시켜도 내꺼!

 

열무김치와 무고명 그리고 상추와 새우젓,쌈장이 세팅이 됩니다.

 

열무가 솔찬히 익어서 제입에는 딱 좋았어요.

 

비빔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메밀면 위에 양념, 그위에는 새싹과 김 그리고 갈려진 통깨가 수북히 쌓여있습니다.

 

화나셨어요? 

 

남편이 열심히 비빕니다. 빨리 돌린게 아닌데 배가 몹시 고팠나봅니다.

양은 푸짐한편은 아니고 딱 적당합니다.

아점이라 많이 못먹어서 그렇지 밤에 먹으면 사리하나 추가각입니다.

남편말고 저요. ㅋㅋㅋ

 

열심히 비벼서 깔려있던 계란까지 올려주고 찍으라고 ㅋㅋㅋ 

아 괜시리 미안하면서도 감사한 맘이 ㅋㅋㅋ 한컷 찍고 "먹어!"

하니깐 내가 야훌이(애완견)냐면서 ㅋㅋㅋ

 

곧이어 물막국수와 보쌈이 나왔습니다.

7조각 혼자 다 먹을수 있지만 남편과 반씩 나눠먹기.

 

일단 저는 물막국수와 보쌈을 먼저 먹었는데 물막국수는 슴슴한 맛에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저는 좀 자극적이게 먹는 스타일인데 많이 싱겁다 느껴졌습니다.

맛이 없진 않은데 싱거운맛. 

메밀의 맛을 온전히 느끼면서 자극적이지 않기위함?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맛!

 

보쌈은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부드럽고 약간 마가린? 버터? 향이 나는데 비결을 묻고 싶었습니다.

예전에 압구정 메밀막국수집에서 이 향이 나서 물어보고 싶었지만 못물어 봤는데 이번에는 물어봤을까요?

못물어봤습니다.

맛집에 가서 비법을 물으면 실례하는것 같아서 말이죠. 

혹시 버터향이 나는 보쌈 삶는 비법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같이 나온 무말랭이와 먹는데 나중에는 大자로 시켜서 먹을거라고 다짐 또 다짐.

비오는 날 야외에 앉아서 막걸리와 먹겠다고 다짐 또 다짐.

 

반쯤 먹고 남편과 막국수를 바꿔먹었어요.

또한번 고기와 비빔국수를 같이 먹었지요.

비빔막국수는 진짜 제 스타일 이었어요.

양념장이 그렇게 많이 맵지도 않고 보쌈과 싸먹으니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더라고요.

그 와중에 오신 손님분들 앉으시면서 비빔막국수만 시키시는거 보니 비빔은 찐인것 같았어요.

저는 물막국수보다는 비빔막국수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보쌈은 최고!! JMT!! 

 

남편도 비빔이 맛있다고 "가끔 와서 먹을만 하네. " 하고요 저도 저의 절친 친동생한테 톡으로 비빔막국수 잘하는곳 알아냈다고 다음에 가자고 했어요.

내돈내산이구요. 

항상 맛있다고만 쓰는데 맛없는 곳은 거의 안쓰다시피 해서 그런거구요.

제가 또 입맛이 그렇게 고급도 아니구요.

그러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이상 우리동네 비빔 막국수맛집 <남태령 봉평메밀막국수>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문정동 맛집 리스트 

 

장지골 곱창 맛집 / 장지역 문정동 곱창 추천!

장지골 곱창 맛집 / 장지역 문정동 곱창 추천! 장지골 양곱창 전문점 장지역 1번출구 265m 평일 10:00 ~ 23:30 일요일 10:00 ~ 22:3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새해 아침부터 곱창이 너무 먹고 싶

yunicone.tistory.com

 

 

문정동 장지역 숯불 돼지갈비 맛집 < 수원집 >

문정동 장지역 숯불 돼지갈비 맛집 < 수원집 > 토요일 낮 4:00 문정동으로 이사온지 5년째 5년동안 우리 집의 돼지갈비를 먹고싶을 때 가는 < 수원집 > 입니다. 먹으러 가고 싶은데 이곳은 항상 사

yunicone.tistory.com

 

 

문정동맛집 골목떡볶이 다녀왔어요~

문정동맛집 골목떡볶이 다녀왔어요~ 골목떡볶이 서울 3대 국물떡볶이 위치 서울 송파구 문정로1길 33 8호선 문정역 1번 출구에서 372m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안여사의 남편은 요새 다

yunicone.tistory.com

 

 

송파구 문정동 쌈밥맛집 - 묵골무공해쌈밥

송파구 문정동 쌈밥맛집 - 묵골무공해쌈밥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문정동에서 10년이 넘은 쌈밥집에 배달을 시켰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은 식당은 좀 꺼려지기 마련인데 마

yunicone.tistory.com

 

 

문정역맛집 < 군자대한곱창 > 화사가 픽한 곱창

문정역맛집 < 군자대한곱창 > 화사가 픽한 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화사가 먹었던 곱창 기억하시나요? 곱창대란을 일으켰던 화사의 곱창 <대한곱창>을 다녀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