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민트초코봉봉 와츄원쉐이크 1+1 베스킨라빈스 이달의맛 후기

친절한안여사 2021. 4. 19. 10:33
300x250

 

민트초코봉봉 와츄원쉐이크 1+1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후기

 

 

얼마전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받았던 4월의 이벤트 보이스쿠폰 ㅋㅋ

네이버앱에서 음성검색으로 '민트초코봉봉' 이라고 외치면 주는 쿠폰입니다. (지금은 마감되었어요 ㅠㅠ)

룰렛돌리기에서 민트초코봉봉 와츄원쉐이크 1+1 쿠폰을 획득했어요.

민트초코봉봉 아이스크림이 당첨됐으면 했지만 ㅠㅠ

이게 왠떡이냐 하고 달려갔어요.

 

 

4월달 신규 아이스크림은 민트초코봉봉이예요.

민트초코는 알겠는데 봉봉은 뭐지?

민트초코에 초코볼이 들어가 있는건데 민초파에게 희소식이었을 것 같아요.

저는 민초단에 가까우므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더라고요.

민트초코에 + 초코볼까지 들어가 있다니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와츄원쉐이크도 처음 듣는 거라 궁금하긴 했어요.

 

하지만 가격이 좀 사악했습니다.

5,100원.

한잔에 이돈이었으면 사먹을리가 없었겠지만 1+1이므로 용서가 되는 금액입니다.

 

테이크아웃으로 얼른 차로 돌아와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역광이네요.

 

유턴을 하니 민트색의 예쁜 와츄원 쉐이크가 잘 찍히네요.

일단 원쁠이니까 사긴했는데 남편은 민초단이 아니라서 조금은 걱정했는데...

아주 잘 먹더이다.

 

저는 사진을 더 찍고 한입 먹어보았는데

음 민초단으로써 괜찮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전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을것 같더라고요.

쉐이크는 조금 산뜻하지 못한 맛이라고 할까?

느끼함까지는 아닌데 산뜻함이 없어~~~

 

초코볼이 다 갈려서 그냥 민트초코와 별반 다를게 없는것 같아요.

봉봉은 프레첼 볼이라고 하던데 쉐이크라도 따로 프레첼 볼을 넣어주면 어떨까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매장에서는 민트초코 와츄원 쉐이크가 천원이나 할인이 된다고 하니 민트초코와 우유의 쉐이크맛을 보시고 싶으신분은 남은 4월 안으로 얼른 달려가셔야 겠어요!!

쉐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많이 계실거니까요.

핫핫!! 저는 민트초코는 아이스크림으로 즐기겠습니다.

그럼 다음달 아이스크림으로 다시 올게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