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분당 정자역 맛집 세광양대창 정자점 방문후기

친절한안여사 2021. 11. 7. 09:20
300x250

 

분당 정자역 맛집 세광양대창 정자점 방문후기

 

지난 추웠던 어느날 간만에 친구들과의 약속이 잡혀있어 부랴부랴 달려간 세광양대창 정자점.

미리 찾아볼 시간이 없던터라 지도를 보며 찾아갔는데 나 이외의 친구들이 모두 늦는다고 해서 먼저 들어가 있기로 했어요.

미리 예약은 해놨으니 앉아 있으면 되겠지 하고 입장.

 


세광양대창

정자점

12:00 ~ 01:00


세광양대창

젤존타워에 있다고 해서 갔더니 의외로 2층에 자리잡고 있었어요.

 

엘레베이터도 있지만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니 보이는 세광양대창.

2층을 마치 1층처럼 해놓았어요.

 

세광양대창 내부

일단 입장해서 예약석에 앉았어요.

예약석은 입구로 들어와서 문하나를 지나 있었는데 입구쪽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안쪽에는 마침 회식을 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자리가 아주 널널하더라고요?

시간이 대략 목요일 5시반쯤 되었던것 같아요.

그치만 이내 바로 만석이 되어버리더라고요.

 

레트로함

내부가 생각보다 큰데 뒷쪽에는 이렇게 칸막이 자리가 그리고 창가쪽과 카운터쪽으로 집으로 치자면 대략 40평쯤 되는 규모 같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혼자 앉아서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굉장히 싸더라고요.

굽는데 시간이 걸리고 하니 이것저것 시켜보자!

일단 대창 2인분과 양 2인분 그리고 곱창전골 2인분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의 한쪽에는 세광이 한자로 쓰여진 화로가 있고 연기를 흡흡~ 빨아주는 흡입기가 있어 맘에 쏙 들었어요.

외투는 의자 밑에 넣어 냄새를 차단!!!

 

정갈한 밑반찬이 꼭 있어야할것들만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백김치가 맛있더라고요.

 

한쪽 에는 이렇게 잔들과 수저통 병따개들이 있는데 컵들이 하나같이 다 깨끗하고 굉장히 위생적이라는 걸 알 수가 있었습니다.

 

뜨거운 숯불이 오고

 

대창2인분과 특양2인분 대령이요~~~

통마늘과 떡도 들어있고 특이한게 빨갛게 양념이 되있는겁니다.

이런 양대창은 처음이야~~~

 

직원분이 숯불에 올려 구워주십니다.

양은 조금 적은게 양을 적게 가격을 싸게 받는것 같더라고요.

 

아직 친구들은 열심히 달려오곤 있는데 시간에 맞추어 구워주시겠지?

아니면 혼자 먹어야하나 ㅋㅋㅋ 사진도 찍어야하고 혼자인게 쪽팔리고 ㅋㅋㅋ 약간 정신이 혼미해지는 와중에 한명이 3분내로 도착한다고 하니 그래 둘이라도 먹자!!! 맘이 놓였습니다.

 

 

4인분 너무 적다?

그치만 냄새는 너무 좋타~~

 

그 와중에 곱창전골도 나왔습니다.

싱싱한 야채들이 수북히 올라가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혼자 앉아서 앞에는 회사 회식자리인것 같은데 조금 수줍었습니다.

 

연기를 쏙쏙 

중간에 대창기름때문에 우리 테이블 아니 내 테이블에 불이 나서 물도 뿌리고 ㅋㅋㅋㅋ

곱창은 끓어넘치고 ㅋㅋㅋ

아주 혼자앉아 한바탕 난리법석을 피고 ㅋㅋㅋ

 

이렇게 다 구워졌을때쯤 친구 1명등장!

하~ 구원자!! ㅋㅋㅋ

 

이제 먹는 일만 남았다.

2인분같은 4인분.

 

대창을 먹는데 곱이 사르르 녹는데 불길이 치솟아서 그런지 불맛이 확실했고 빨간양념맛이 너무 좋았어요.

자꾸 생각나는 맛? 이라고 할까? 

사실 여기 다녀온뒤 어제도 그렇고 남편에게 세광양대창 가자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자제하고 있습니다.

세광양대창은 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고요.

정자점은 너무 멀고 저도 찾아 봤더니 가락점, 위례점이 제일 가까이 있는 곳이더라고요.

 

곱창전골은 막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소주 안주로는 좋았어요.

또 간다면 안시키겠지만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계란찜.

정말 옛날식으로 대접에다 쪄서 나오는데 정말 푸딩푸딩합니다.

 

다른 친구들도 도착해서 이내 화기애애해진 분위기속에 사진은 이제 없지만 4명이서 총 대창 4인분, 특양 4인분, 곱창2인분을 먹었는데도 조금 모자랐던 기억이 ㅋㅋㅋㅋ 

하지만 맛은 계속 생각나는 고추기름앙념의 대창맛?

자꾸만 대창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

정말 좋은 친구들과 있어서 더 맛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재방문 의사 1000%

대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세광양대창 괜찮은것 같아요.

내돈내산 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

 

 


 

정자동 맛집 리스트👇

 

 

분당정자맛집 < 봉피양 > 분당점 후기 돼지갈비와 평양냉면의 완벽 조합

분당정자맛집 < 봉피양 > 분당점 후기 돼지갈비와 평양냉면의 완벽 조합 남편이 일하는 곳으로 데리러 와주어서 제가 남편에게 저녁한끼를 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삼겹살을 먹으러 가려다

yunicone.tistory.com

 

 

분당정자동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맛있는 곳 < 양산도 >

분당정자동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맛있는곳 < 양산도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정자동에 새로 오픈한 양산도에 다녀왔어요. 깔끔한 맛과 쫀득하면서 맛있는 장어맛에 놀랐던 곳이예

yunicone.tistory.com

 

 

분당 정자동 삼겹살맛집 < 솔밭 > 삼겹살 오랜만에 간 후기

분당 정자동 삼겹살맛집 < 솔밭 > 삼겹살 오랜만에 간 후기 분당에서 일을 하면서 가끔 가던 솔밭 삼겹살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아마 3년만인것 같은데 아직도 그맛은 잊혀지지가 않더라고요.

yunicone.tistory.com

 

 

분당 정자동 줄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분당 정자동 줄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몇년전에 한번 가보고 매번 가려고 할때마다 식사시간이라 줄이 너무 길어서 못갔던 분당 정자동의 정통춘천닭갈비. 마침 브레이크 타임

yunicone.tistory.com

 

 

하누비노 서현점 투뿔 한우 분당맛집

하누비노 서현점 투뿔 한우 분당맛집 하누비노 서현점 하누비노 예전에 분당정자동에서 일을 할때 몇번 가본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이었는데 분당 서현점도 있다기에 방문하였습니

yunicone.tistory.com

 

 

분당 정자동 맛집 < 화로양 > 양갈비가 정말 부드러워~ ( ft . 분당파라팜 )

분당 정자동 맛집 < 화로양 > 양갈비가 정말 부드러워~ ft. 분당 파라팜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ヽ(✿゚▽゚)ノ 저는 항상 머리가 숏컷이었는데 여성스러워지고 싶어서 어깨 정도까지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