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압구정 연예인 곱창전골 맛집 < 두레국수 >

친절한안여사 2021. 7. 8. 09:52
300x250

 

압구정 연예인 곱창전골 맛집 < 두레국수 >

 

친구가 곱창전골 맛집이라고 소개해 준 <두레국수> 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보고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김지석과 유퀴즈의 조세호의 단골로 나오기도 했다고 하네요.

특히 박보검의 단골이라해서 내심 조금은 기대를 하고 출발! 그럴일은 없겠지만...

낮 1시까지 두레국수에서 만나서 웨이팅이 있으면 먼저 간 사람이 기다리기로 했어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1시에 도착했지만 웨이팅은 없었는데 자리에 앉아 있으니 웨이팅 줄이 생기더라고요.

운이 좋았죠!

 


두레국수

연예인 맛집

월~금 11:00 ~ 21:00

토,일 휴무

주차


 

압구정 두레국수

곱창의 맛을 안지 몇년 되지 않아서 이 유명한곳을 친구들은 다 가봤는데 나만 못가본 두레국수입니다.

상호명은 두레국수지만 (국수도 맛있고 비빔밥도 맛있다고 함) 목표는 곱창전골.

 

두레국수 내부
두레국수 내부

내부는 그냥 깔끔한 식당 분위기 였어요.

맛집이라고 다닥다닥 붙어있지도 않고 우리3명은 이어진 테이블에 앉았는데 나름 한테이블 띄우고 자리를 마련해 주시더라고요.

사회적 거리두기도 실천중!!

 

두레국수 메뉴판

두레국수 메뉴판

많은 분들이 국수도 드시고 계셨고 곱창전골도 드시고 계셨는데 국수는 9,000원, 곱창전골은 1인분에 18,000원 입니다.

그리고 원산지는 고기와 곱창을 뺀 나머지는 모두 국내산.

두레국수 테이블

우리는 곱창전골 3인분과 우동사리 추가 제일 시원한 맥주를 주문.

 

두레국수 반찬

반찬은 김치와 무생채 뿐인데 무생채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양쪽으로 두개가 수북하게 나왔음에도 나중에 무생채를 더 리필했어요.

 

두레국수 곱창전골 3인분

주문을 하고 바로 나온 곱창전골 3인분.

전골 비쥬얼 너무 좋지 않나요?

특히 우동면도 들어가고 잡채가 수북히 올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곱창전골

저는 곱창전골안에 잡채를 너무 좋아하는데 잡채 수북한거 보세요.

 

시원한 테라

끓는 사이 맥주도 한잔 마셨는데 맥주가 너무 예뻐서 한컷!

 

곱창전골
곱창전골

보글보글 완성!

전골안에는 당면, 우동, 떡과 쑥갓이 들어있고 곱창과 소고기가 들어있는데 깔끔하고 진한 곱창전골 맛이 나더라고요.

 

야들한 곱창

특히 곱창은 왜 이리도 야들야들 한건지 조금 오바해서 표현을 하자면 두부같이 씹힌다고 해야하나.

곱창이 너무 맛있었는데 생각만큼 곱창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어요.

오랜단골인 한 친구는 예전에 비하면 맛이 별로라고 하던데 예전에는 얼마나 맛있었다는 이야기 인가요?

 

면과 곱창

그 대신에 사진에는 없지만 소고기가 들어있는데 그 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두레국수 내부

배가 조금 차니 보이는 예쁜것들.

한쪽벽면에는 액자들이 걸려있는데 예뻐서 한컷!

 

 

볶음밥

맥주 3병까지 먹다보니 배가 터져나갈듯 불러왔지만 우리 3명은 볶음밥을 주문.

1인분을 주문했는데 볶음밥 양도 상당히 많았어요.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배는 따로 있는데 우리셋이 도저히 이걸 다 못먹고 퇴장.

계산하는데 요쿠르트도 주셨는데 그 작은 요쿠르트도 들어갈 자리가 제 배에는 없더군요.

안먹어도 된다고 이야기하고 나왔어요.

천천히 이야기 하면서라면 얼마든지 먹을 수는 있는데 대기줄도 있고해서 반정도 먹고 나왔는데 그다음날 왜이렇게 곱창전골과 볶음밥이 생각이 나던지 말입니다.

그 다음날 이 곱창집이 다시 생각이 나는 이유는 맛있어서 겠지요?

 

두레국수

근데 왜 연예인은 아무도 없냐고 친구에게 물어보니 자기가 연예인이라며!!! ㅋㅋㅋㅋ

그리고는 그 더위에 정처없이 신사역까지 걸어가며 소화를 시키며 생골뱅이집으로 향하였습니다.(투비컨티뉴)

저는 조만간 남편을 데리고 또 갈생각 이예요.

자꾸만 생각이 나는 곱창집이더라고요.

지금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당분간은 집에 방콕할 계획인데 한가한 평일날 너무 생각나면 남편손 꼭 붙잡고 가봐야겠어요.

오래된 곱창전골 맛집 두레국수 내돈내산 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강남역 맛집 땀땀 매운 곱창쌀국수 리얼 후기

강남역 맛집 땀땀 매운 곱창쌀국수 리얼 후기 인스타에서 곱창쌀국수의 비주얼을 보고 안가볼수가 없었던 쌀국수집. 저번 주말에 갔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돌아왔던 그곳을 평일 낮(점심

yunicone.tistory.com

 

 

신사 가로수길 맛집 베트남 현지의 맛 PHO LEHOI 레호이

신사 가로수길 맛집 베트남 현지의 맛 PHO LEHOI 레호이 모처럼 주말을 맞이해서 남편과 강남에 유명한 쌀국수집을 갔는데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고요. 포기하고 남편 태닝하는 태닝샵쪽으로 갔어

yunicone.tistory.com

 

 

청담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오랜단골집

청담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오랜 단골집 신의주찹쌀순대 많이 들어보셨죠? 기존 체인점과는 다른 곳이며 이 집은 체인을 내지 않는다고 하네요. 1995년부터 단독 운영 중인 맛집입니다. 신의주찹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