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오금역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 고추장불고기 )

친절한안여사 2020. 10. 14. 10:26
300x250

오금역 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고추장 불고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에는 점심 한 끼 가격이 싸면 7000원

비싸면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단돈 6000원에 불고기를 먹을 수가 있어요.

맛도 좋고 푸짐한 가격 대비 아주 괜찮은 곳

발견했어요!!

 

근처 회사원분들이나 주민분들이 

점심 드시러 많이 오신다고 하네요.

 


백가수제갈비

서울 송파구 송이로17길 58-14

 

오금역 5번 출구에서 209m

 

매일 10:00~22:00

 

 

저희가 갔을 때는 이른 점심이라 아직 사람들이 많지 않았지만

점심, 저녁에는 제법 손님이 많다고 해요.

주위에 사무실이 있는 분이 소개해 주신 곳인데

자주 가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앞에 문을 활짝 열어 놓으셨어요.

미세먼지가 없으니 너무너무 좋네요.

코로나 때문에 미세먼지가 없는 거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해봅니다..

☺☺☺

 

좀 이른 점심에 았더니 아직은 자리가 많이 있네요.

 

메뉴판을 보면 식사류는 대부분 6,000원!!

돼지갈비찜과 매생이탕만 빼고 다 6,000원이네요.

아 조타 조아~

 

그렇다고 가격만 싸다 해서 맛이 없으면 

안 먹느니만 못하니 맛을 보자.

 

우린 3명이니깐 고추장 불고기 3인분에 돌게장 1인분을 시켰어요.

 

고추장 불고기 3인 상 

우와

반찬도 푸짐하고 불고기도 푸짐하죠?

양념된 고추장 불고기 위로 양파 , 파, 깻잎이

푸짐하게 올려져 나왔습니다.

상추쌈도 양쪽으로 넉넉하게 주십니다.

된장찌개까지 나오더라고요.

이 가격에 너무너무 잘 나오는 구색이었어요.

대박!

 

 

응? 고추가 고추장 불고기에 빠진 날?!

넌 거기 왜 빠져있니? ㅎㅎㅎ

사진 찍는 저도 몰랐습니다.

미국산 고기를 사용하시고 기름이 많이 나오지만

고기는 고추장 양념을 머금어 간이 좋고

부드럽습니다.

상추에 싸서 먹으니 꿀맛!!

 

 

기다리던 돌게장도 나왔습니다.

돌게장 맛도 좋았습니다.

돌게장도 순삭!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젤 중요)

양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매우 만족한 점심식사였습니다.

 

 

오금동 백가 수제 갈비는 저녁에 갈비도 맛있다고 하네요.

담에는 갈비를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오금동 맛집 가성비 좋은 고추장 불고기 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맘에 드셨다면 구독하기와 공감 꾹 눌러주세요~ ( ω )

 

 

 

 

 

 

맛집 리뷰 다른 곳도 보러 오세요~ ^^

 

https://yunicone.tistory.com/19

 

명동교자 , 충무김밥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어!!

(✿◡‿◡) 친절한 안여사예요~ 지금은 새벽 1시 반이 넘어가고 있네요. 요새 티스토리 하는 재미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 시간에 안 자고 컴퓨터를 붙잡고 있다니... 구독자분들과 소통�

yunicone.tistory.com

https://yunicone.tistory.com/25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버거는 무엇일까요?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 버거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몇 년 전 일을 할 때 의성에서 온 동료들 2명이 있었는데요. 서울에 맘스터치 있냐고 물어보��

yunicone.tistory.com

https://yunicone.tistory.com/30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아 이제는 아침에 매우 쌀쌀하네요. 이제 보일러를 켜야하는 날씨가 온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물 많이 마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