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문정법조단지 삽겹살맛집 팔화당 솔직후기

친절한안여사 2021. 8. 2. 14:09
300x250

 

문정법조단지 삼겹살맛집 팔화당 솔직후기

 

팔화당


문정법조단지 삼겹살맛집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오랜만에 낮에 삼겹살을 먹으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팔화당

외관이 깔끔하고 앞에 숲이라서 쏙 맘에 들었어요.

팔화당은 국내상위 1%의 무항생제 프리미엄 한돈을 쓰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돼지고기도 프리미엄 고기가 정말 많이 나오는데 대체 맛은 어떨지 참 궁금했습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거의 만석이었는데 거의 점심식사류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이럴때 우리만 고기를 구워먹기는 조금 민망했지만 그래도 프리미엄 고기 맛좀 보자!!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잘 찍지는 못했지만 이런 분위기이고 

 

창가에도 몇자리 있는데 마침 한자리가 나서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밖에는 바로 나무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지만 흡연구역도 같이 있어서 먹는내내 흡연자들을 구경할 수 밖에 없었다는게 좀 단점이었어요.

 

팔화당 메뉴

메뉴는 요즘 유행하는 토마호크부터 시작해서 꽃목살과 똧삼겹살등이 있고 사이드 메뉴도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또한 점심시간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점심을 드시러 오는구나 싶었어요.

제일 눈에 띈건 흑돼지짜파게티!!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 먹어서 참 아쉬워요.

우리는 꽃삼겹 2인분을 주문.

170g 16,000X2

 

고기를 주문하니 접시와 3가지 소스를 가져다 주십니다.

적당량 덜어드시라는데 또 저는 욕심내서 왕창 덜어놓고 직원분이 볼새라 구석으로 밀어넣고 몸으로 가려보려 노력을합니다.

 

그리고 반찬이 세팅이 되는데 정말 깔끔하게 잘나오죠?

모자라지도 넘쳐나지도 않는 반찬들.

소스도 갈릭마요/쌈장/초고추장이 나오고 무쌈과 파절임 그리고 다진명이나물 깻잎쌈, 삶은양배추, 다시마, 해초, 그리고 뭔가 꼬들한 무장아치 같은것이 나옵니다.

아무튼 하나같이 맛있고 정갈하게 나와서 맘에 쏙듦!

 

그리고 테이블에는 이렇게 화로가 있고 환풍기가 테이블로 연결이 되어있어 깔끔해 보였어요.

 

마침 하이네켄 3+1 행사를 하고 계셔서 두잔씩은 괜찮겠지하며 시켜봅니다.

 

앗 마침 고기가 나왔는데 사진찍는 타이밍을 놓쳐버렸어요.

정말 두툼한 꽃삼겹을 직원분께서 잘라서 

 

화로에 차곡 차곡 올려주고 계셨어요.

 

일단 꽈리고추도 구워주시고

 

대파와 고기도 잘 펼쳐서 구워주십니다.

 

양은 많아보이지는 않지만 딱 보기에도 고기는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고기맛은 육즙이 한껏 가득차있고 부드러워서 마치 제주흑돼지를 먹는 느낌이었는데 알고보니 여기에서 취급하는 돼지고기는 흑돼지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와사비를 한껏 올려서 파채와 먹었는데 삼겹살이 마구 녹아 기름기와 와사비가 섞여지면서 입안에서 대폭발!!

맛있다는 뜻입니다.

 

아시죠?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사진은 없다....

입가심으로 소고기 된장술밥으로 마무리

모든 음식과 찬이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너무 행복하게 먹었던 삼겹살맛집 팔화당이었습니다.

친구가 먼곳에서 와서 제가 사려고 했는데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 계산을 해서 친구가 사준 내돈내산이며 극히 개인적인 의견 참고만 부탁드려요.

이곳은 토마호크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토마호크도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상 문정법조단지 삼겹살맛집 팔화당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문정법조단지 맛집

2021.04.28 - [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 문정동 법조단지 맛집 한고은 막국수 <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

 

문정동 법조단지 맛집 한고은 막국수 <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

문정동 법조단지 맛집 한고은 막국수 <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 매일 집에서 요리요리요리 먹고먹고 또먹고 외식한번 하자고 농성을 하여서 얻어낸 외식타임! 집근처 문정동 법조단지로 향하

yunicone.tistory.com

2021.05.28 - [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 문정동 맛집 항방양육관 문정점 양꼬치는 맛있는데 양갈비는?

 

문정동 맛집 항방양육관 문정점 양꼬치는 맛있는데 양갈비는?

문정동 맛집 항방양육관 문정점 양꼬치는 맛있는데 양갈비는? 타지역에 사는 친구들이 우리동네로 오면 제일 먼저 항방양육관 이야기를 해요. 몇번 같이 가봤는데 맛도 있고 뷰도 좋아서 술이

yunicone.tistory.com

2021.05.28 - [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 문정동 법조타운 맛집 분위기 좋은 와인&이자까야 섬맛의공방

 

문정동 법조타운 맛집 분위기 좋은 와인&이자까야 섬맛의공방

문정법조타운 분위기 좋은 와인&이자까야 섬맛의공방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낸 어느날. 1차로 문정동 양갈비 맛집 항방양육관에 이어 그근처 와인&이자까야 섬맛의 공방으로

yunicone.tistory.com

2021.01.01 - [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 장지골 곱창 맛집 / 장지역 문정동 곱창 추천!

 

장지골 곱창 맛집 / 장지역 문정동 곱창 추천!

장지골 곱창 맛집 / 장지역 문정동 곱창 추천! 장지골 양곱창 전문점 장지역 1번출구 265m 평일 10:00 ~ 23:30 일요일 10:00 ~ 22:3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새해 아침부터 곱창이 너무 먹고 싶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