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친절한안여사 2020. 10. 16. 09:30
300x250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좋았어요.

요즘 단풍이 물들었다는 소식에 어디라도 갈까 하다가

가까운 석촌호수를 갔답니다.

지나는 길에 본 건데 예쁜 카페도 많이 있더라고요.

 

 

일단 석촌호수에 단풍 구경하러 갔는데

단풍이 아직 다 지진 않았더라고요.

이제 스멀스멀 단풍이 지려하는 듯..

다다음주쯤 오면 빨갛게 물들까요?

 

날씨가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일단 롯데타워 쪽 주차장에 차를 대고 산책을 시작했어요.

무인 주차장인데 크진 않지만 석촌호수 구경 가실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롯데타워 주차장 나오는 길 고가 위에 있답니다.

 

 


 

송파구의 마스코트인가요?

이름은 뭔가요~ 귀여운 마스코트들이 석촌 호수를 반기네요.

사는 곳이 가까워서 자주 올 것 같지만 2~3년 전 벚꽃 필 때 한번 오고 처음 오네요.

언젠가 1월 1일에 불꽃축제도 보러 왔다가

롯데타워 꼭대기에서 터트리는 폭죽에 집중하다가 몸이 뒤로

젖혀져서 그런지 남편이 담이 와갖고 며칠 고생했던 기억도 있네요.

그 후로 불꽃놀이는 멀리서 바라봅니다.

 

 

종종 석촌호수 가운데 큰 인형이 동동 떠있던데

오늘은 그날이 아닌가 봐~~

 

 

오리들이 엄청 많이 살고 있더라고요.

하얀 오리들이 너마 예뻤어요~

눈길조차 주지 않는 시크한 오리들.

 

사람들 도는 쪽으로 쭉 반 바퀴를 돌면 

카페 거리가 나옵니다.

 

몇 군데 있었는데 눈에 띄는 한 곳이 있어서 들어가게 된

피스 인 더 커피 (PEACE IN THE COFFEE)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

 

석촌역 1번 출구에서 457m

 

영업시간 :

일~목 10:00 ~ 23:30

금, 토 10:00 ~ 00:30

 

주차 : 지하 1층

 

 

 

피스 인 더 커피 

 

빨간 컵에 피아노 건반의 모양이 있네요.

왜일까요?

이곳은 피아노 카페로 불릴 만큼 

근처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앞에 테라스도 있어서 

날 좋은 날에서 앉아서 석촌호수 구경 , 

사람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빨간 멋진 피아노가 카페 가운데서 혼자

연주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보던 피아노를 

저도 보네요~ ^^

잠시 감상해주세요~ 

 

"인스타 갬성"

 

 

 

 

피스 인 더 커피의 수제 디저트들과 샌드위치, 케이크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조금 흔들렸네요.

눈치 보며 사진 찍기 참 힘드네요 ^^;;

(혼자 눈치 보는.. )

 

저는 아메리카노만 먹는 촌녀라서 

아메리카노 맛을 중요시해요.

신맛 나는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커피맛을 고를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신맛, 쓴맛 이렇게 많이 나누어서 판매하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고소한 맛, 상큼한 맛으로 나뉩니다.

물론 디카페인도 있습니다.

 

 

 

2층까지 있고 앉는 의자들도 각기 특색이 있게 배치 해 놓았습니다.

2층에서 떨어지는 카펫이 멋있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고소한 맛과

생크림 스콘 , 바질 토마토 쿠키를 시켰어요.

오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알고 보니 여기가 커피 맛집이라네요!!

오늘 쵸이스는 성공한 것 같아요.

 

스콘도 쿠키도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맛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었어요.

😍😍😍

 

의자들은 푹신 폭신 이런 의자들이 아니에요.

조금 앉는 건 불편했어요.

요즘 이런 소파들이 대세인가요?

허리가 안 좋은 늙은 저는.. 

최대한 편한 의자를 찾아 자리를 몇 번이고 옮겼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더라고요.

분위기가 좋다 보니 데이트하기도 좋고

친구들과의 모임도 제격일 것 같아요.

 

무알콜 칵테일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저녁 먹고 밤에 와서 칵테일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송리단길 예쁜 카페를 찾고 있다면

피스인 더 커피 괜찮네요 ^^

 

여느때처럼 내돈내산입니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