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소소한 다이어트식단 ) 닭가슴살 월남쌈 만들어먹었어요. 그맛은?

친절한안여사 2020. 10. 15. 02:03
300x250

소소한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월남쌈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요즘 남편이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하면 돈이 더 드는 거 아시나요?

매일 시장을 봅니다... 이거 진짜 레알 ㅋㅋ

 

몸무게가 98kg이었는데 

지금 12일째인데 91.7kg이 되었습니다.

매일 운동하고 닭가슴살 샐러드나 소고기와 샐러드를 먹고 

정 배고프면 요거트와 바나나 견과류를 먹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 식단

 

그동안 먹은 다이어트 식단 각종샐러와 고기 토마토 달걀볶음

 

키가 큰 키(188cm)이기 때문에 지금 아주 보기 좋습니다.

목표치가 있기 때문에 더 해야 하는데

어쩔 수 없이 같이 다이어트를 하며 둘 다

예민해서 싸우기도 많이 싸우고.. 어서 다이어트가 끝났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제가 집에 있는 야채들을 꺼내어 

닭가슴살 월남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정말 집에 뭐가 없어서 재료는 많지 않습니다만 ㅋㅋ

시작해볼까요?

 

 

 

소소한 다이어트 월남쌈 만들기

 

 

 

 

재료 : 닭가슴살 , 라이스페이퍼 , 오이 , 양상추 , 파프리카

 

그리고 베트남에서 사 온 칠리소스

 

 

 

 

 

1. 야채와 닭가슴살을 크기가 비슷하게 썰어줍니다.

 

 

 

 

2. 따뜻한 물을 준비하고 라이스페이퍼를 5~10초 정도 담가줍니다.

 

 

 

 

 

3. 야들야들해진 라이스페이퍼 위에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을 올려주고 돌돌 말아..... 

 

 

 

 

근데 이게 무슨 일... 맘은 예쁘게 말고 싶었지만 이게 안 되는 겁니다.

다른 데서 보면 엄청 정갈하게 잘 만들던데... 왜 이렇게 안 되는 겁니까... ㅋㅋㅋ

그래서 초 근접 샷으로 미화시켜 봤습니다.

그래도 맛은 좋더라고요.

깻잎 , 파인애플 , 무순 , 칵테일 새우 등이 있음 같이 넣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근접샷

 

한입샷
거의 쌈수준!! ㅋㅋㅋㅋ

 

담에는 야채만 썰어놓고 직접 싸 먹기로~ 식은땀 삐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별미로 닭가슴살 월남쌈 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다음에는 더 많은 속재료를 준비해서 제대로 만들어 봐야 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땅콩소스도 준비하는걸로!!

 

굿밤되세요~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