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모닝빵 에그샌드위치 더 맛있게 만드는 비법 ( feat.아보카도 )

친절한안여사 2021. 2. 27. 17:53
300x250

 

 

모닝빵 에그샌드위치 더 맛있게 만드는 비법 ( feat.아보카도 )

 

 

모닝빵은 그냥 먹어도 참 맛있는데요.

저는 계란을 삶아서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먹는걸 정말 좋아해요.

이번에는 더 맛있게 해먹어 봤는데요.

모닝빵 에그샌드위치에는 꼭 들어가야 할 한가지가 있어요.

바로바로 사과 인데요.

사과를 같이 넣어서 냉장고에 넣어 놨다가 먹으면 정말 꿀맛이예요.

개인적으로 모닝빵 에그 샌드위치는 만들어서 바로 먹으면 조금 느끼하달까?

그런 느낌이 있는데 냉장고에 넣어서 차게 해서 먹으면 느끼함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밤에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 놓고 아침에 차가운 상태에서 먹습니다.

그때 사과가 들어있으면 사과의 아삭함이 더해져서 맛이 UP이 되더라고요.

처음부터 팁을 대방출 했군요.

그래도 끝까지 봐주세요 ^^

이번에는 후숙이 잘 된 아보카도가 있어 같이 만들었습니다.

아보카도는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므로 싫어하시거나 아보카도를 안드셔본 분들은 아보카도를 빼고 해주시길 바래요~

 

모닝빵 에그샌드위치는 ▼▼

 

간단하게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간단하게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야밤에 해먹은 모닝빵 샌드위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실 사과도 넣으면 정말 맛나는데 야밤이라 살 수도 없어서

yunicone.tistory.com

 

 


모닝빵 에그 아보카도 샌드위치



준비재료

모닝빵5개

계란4알

아보카도1개(생략가능)

마요네즈 2T

머스타드소스 1T

후추,소금

 

삶은계란

계란은 삶아주시고요. 

후숙이 잘된 아보카도
으깨지고 있는 아보카도

후숙이 잘 된 아보카도는 반을 갈라서 칼로 씨를 톡 쳐서 빼주시고 포크로 으깨어 주었습니다.

사과를 잘게

사과도 잘게 썰어주었어요. 모양은 가지각색 ㅋㅋ

 

계란도 으깨요

삶은 계란도 포크로 잘게잘게 으깨주었어요.

 

이제는 섞을 시간

이젠 모든 재료를 섞어주는데요. 

이때 후추도 좀 넣어주고 소금으로 살짝 간도 합니다.

 

마요네즈

아보카도와 계란을 섞은 후 마요네즈를 2스푼, 머스타드소스1스푼 넣고 섞어줍니다.

이때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많이 넣으시면 묽어지면서 내용물이 빵밖으로 흐를 수 있기때문에 조금 되게(=질지 않게) 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과를 섞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과를 넣어 또 섞어주어요.

 

내용물 완성!

이렇게 완성이 됐습니다.

색이 아보카도 때문에 예쁘지는 않네요. 

과카몰리 색이 되었습니다.

 

모닝빵 5개 2천원

모닝빵은 위례스타필드 이름모를 카페에서 사왔는데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반을 갈라준 모닝빵

모닝빵은 하나씩 반을 잘라주었습니다.

 

모닝빵안에 내용물을 넣음

그리고 그 안에 넣어주시면 끝이납니다.

이 쉬운걸 굉장히 어렵게 썼지요? 하하

그냥 다 섞어서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넣어주면 끝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과를 넣었느냐 안넣었느냐에 따라 맛은 아주 달라집니다.

저는 이번에 아보카도 넣어서는 처음 해먹어 봤습니다.

 

완성! 모닝빵 에그샌드위치

이렇게 안을 꽉꽉 채워 넣었어요!

 

그리고 파슬리 가루도 솔솔 뿌려주었습니다.

 

암튼 완성!! 짝짝짝!

 

이렇게 완성된 아이들을 냉장고에 넣어서 1~2시간 뒤에 차갑게 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보카도를 넣은 모닝빵은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저와 남편은 너무 맛있었고요.

아보카도가 별로다 하시는 분은 아보카도를 빼고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사과를 넣자!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해서 먹자!

두가지 비법을 남기고 저는 이만 밥차리러 갑니다.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래요~🥰

 

" 유익하셨다면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