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오늘 아점은 역전우동이닷!! - 매콤치킨마요덮밥

친절한안여사 2020. 10. 5. 12:31
300x250
역전우동

 

우리 동네 역전우동을 소개할게요.

백종원 님의 체인점이죠.

백종원님의 체인점은 맛이 기본 이상은 한다는 점에서 의심 없이 갈 수 있는데요.

( 물론 제 입맛으로는 ) 

오늘 오전에는 갑자기 역전우동의 치킨마요 덮밥이 땡겨서 배달을 시켰어요.

원래는 치킨 미니 덮밥을 좋아하는데 신메뉴로 매콤치킨마요 덮밥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 봤어요.

 

 

 

 

역전우동0410 장지역 하비오점

 

영업시간 : 매일 10:00~ 22:00 명절 당일 휴무

 

 


 

 

하나는 너무 아쉬워 쎄뚜 쎄뚜!!

 

 


우동&소바 잘하는 집 역전우동 0410

0410 뜻은 무엇일까요?

 

(검색 검색 중 )

 

 

검색해보니 뜻이 있네요 ㅎㅎㅎㅎ

프랜차이즈 초창기에 

백종원 님 전화번호 뒷자리라고 합니다.

지금은 번호가 바뀌었지만 뒤에 0410을 붙여 같은 계열인 것을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함이라고 하는군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예전에 치킨마요 덮밥은 사이드 용으로 작았거든요.

세트로 메밀소바 그리고 추가로 왕만두 튀김.

매콤한 향이 올라오는 매콤 치킨마용 덮밥 

 

 

 

 

치킨가라아게와 매운 소스 , 매운맛 쏙 뺀 달 직한 양파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미니 치킨 마요 덮밥은 약간 모자라서 아쉬운 경향이 있었는데

이것은 메인 요리다!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아무래도 마요네즈 소스이다 보니 많이 먹는 건 무리무리~ 🥱

 

 

 

 

 

세트메뉴에 딸려 나온 메밀소바가 느끼함을 날려줍니다.

막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은 맛!

이제 날씨가 추워지면 우동을 먹게 되겠죠?

 

 

 

 

 

그리고 우리 다이어트 중인 우리 남편의 몫 

왕만두 튀김.

울 남편은 188센티미터의 키에 94 킬로그램 몸무게.

이거 두 개로 되겠니.

이거 두 개만 먹는다고 해서 뺏어서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기본은 한다!!

 

 

🤣

 

초점을 잃은 사진 ㅎㅎ

 

오늘 아점은 이렇게 역전우동으로 플렉스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작은 그냥 일반 맛 치킨마요 덮밥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매운걸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마요 덮밥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