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어묵국물 후기

친절한안여사 2021. 1. 8. 15:09
300x250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어묵국물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날씨가 엄청 추워졌는데 

밤새 안녕하셨는지요?

폭설이 내리고 날씨까지 추워서 

빙판길이 많을 텐데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얇은 옷을 많이 껴입어 감기 안걸리시길

바래봅니다.

우리 티친님들 모두 소중하니께!

 

 

저는 이마트를 주로 이용하는데

저번에 갔을때 말입니다?

비빔면이 땡겨서 찾아봤더니...

다 팔렸다는거예요.

사람이 간사한게 잘 안먹다가

한번 다 팔렸다고 하니까 

비빔면을 갈구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요번에 이마트를 가서는 

바로 라면코너로 달려가서 

사온 비빔면이야기 입니다.

 

알고보니 팔도비빔면 원터 에디션으로

어묵국물이 같이 들어가 있네요?

에디션 참 좋아하는데요.

명품 에디션은 살 수 없으니

라면 에디션이라도 선점해 봅니다.

 

 

팔도 비빔면 원터에디션은 

하트 얼굴 모양

웃는 얼굴 모양이 있고요.

오른 윗쪽에 어묵국물 별첨스프 +1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리고 그밑에는

거리두기 20_20 모두함께 2021 

이라고 코로나시대에 응원을 주는 듯한 문구도

함께 쓰여 있습니다.

 

 

 

스프는 원래 빨간색 고추장 스프 하나인건

다들 아시죠?

그런데 요번에는 스프 하나다 더 들어가 있는데

이것이 어묵스프입니다.

 

 

어묵스프로 어묵국물내는 방법은 

너무 쉽습니다.

 

그냥 어묵 분말에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되는데요.

집에 온수 정수기가 있으면 물을 

끓일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네요.

 

 

 

1인분에 150ml 에 한봉지를 넣어주심 됩니다.

저는 2인분 이므로 국사발에 넣어줍니다.

 

 

끓이는 법은 패쓰하겠습니다.

이렇게 2인분 어묵국물도 완성이 되었습니다.

파를 채썰어서 넣어주면 좀더 그럴싸 

할것 같아요.

 

 

아니 우리 남편은 비빔면을 하는데도

고수를 좀 달라고 요구를 하시네요.

고수 닮아서 그런가?

 

 

 

계란도 삶고 

오이도 썰어 넣어 완성을 하였습니다.

항상 비빔면은 하나는 모자라서 계란이라도 

삶아야 합니다. 

하나반정도는 먹을 수 있는데...

성인 남자들은 하나는 좀 부족하지 않을까요?

2개는 먹어야 할듯.

 

 

사실 제가 물 계산을 잘못해서 물이 좀 

많이 들어갔어요. இ௰இ

많이 먹으려고 그런건 절대 아니예요.

물이 많이 들어갓음에도 

어묵국물맛이 잘 났어요.

비빔면이 좀 매운데 

같이 먹기 딱 좋았답니다.

 

이제 계속 어묵 국물이 들어갔으면

하는 맘도 있네요.

다음에 먹을때는 파도 잘게 썰어서 

넣어볼 생각입니다.

 

 

 

 

이상 팔도에디션 원터에디션 어묵국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하기는 저에게 힘을 줍니다.(๑•̀ㅂ•́)و✧

 

 

 

 

 

 

 

풀무원 두부면으로 만든 다이어트 누룽지파스타

풀무원 두부면으로 만든 다이어트 누룽지파스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얼마 전에 장 볼 때 사놓은 두부면이 날짜가 다되었어요!! 뜨악!! 아무래도 두부이다 보니

yunicone.tistory.com

 

 

편스토랑 복돼지면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편스토랑 복돼지면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택배를 보내고 혹시나 해서 CU편의점 직원분께 "혹시 그 이경규 라면... 있어요?"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yunicone.tistory.com

 

 

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 찐찐후기

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 찐찐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에는 밀키트도 많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외식도 잘 못하게

yunicone.tistory.com

 

 

노브랜드 마라탕면 솔직한 후기

노브랜드 마라탕면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아버님이 해주신 꽃게에 매실주를 마시고 헤롱헤롱하다가 속을 풀겸 노브랜드 마라탕면을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전자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