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정보통 :)

향수심리테스트 아싸인 나도 해봤다!!

친절한안여사 2020. 12. 23. 09:12
300x250

 

 

 

 

향수심리테스트 아싸인 나도 해봤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심리테스트가 유행인것 알고 계신가요?

저는 잘 몰랐다가 요즘 블로그에 많이 올라오는것

보고 한번 해보게 되었는데요.

향수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재미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도 몇가지 없어서 시간을 뺏기지도 않습니다.

 

 

라일락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라일락 냄새를 좋아하기 때문인데요.

우연의 일치인가 신기했습니다.

< 라이크 라일락 >

당장 달려가서 냄새 맡아봐야겠어요.

 

음 패션감각이 둔하고 공상을 즐긴다는데

이건 아니거등요!!

ㅋㅋㅋㅋ

 

또 궁합이 좋은 향수와 아닌 향수까지

소개 해 주네요.

 

심심하신분들 

향수가 떨어지신 분들 

향수 심리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https://purfumeanee.web.app/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내 성격을 표현할 수 있는 향수는 무엇일까?

purfumeanee.web.app

 

개인이 만든 심리테스트인것 같은데.

이미지 미리보기 귀찮으셨나봐요 ㅋㅋㅋㅋㅋ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