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초간단 라볶이 만들기

친절한안여사 2022. 2. 16. 11:45
300x250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초간단 라볶이 만들기

 

라면한봉으로 간단하게 만드는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한데 마치 김밥X국 라볶이 맛이 나서 참 신기했어요.

라면만으로 가능하고 냉장고에 남아있는 자투리 재료만 넣어준다면 더욱 그럴싸한 라볶이가 완성이 됩니다.

자 그럼 초간단 백종원 라볶이 시작합니다~

 

백종원 라볶이 준비재료

준비재료

  • 라면 1봉지
  • 라면스프 1/2봉지
  • 건더기 스프 1봉지
  • 떡국떡 약간
  • 고추장 1큰술
  • 설탕 1큰술
  • 물 300ml
  • 대파 1/3대 (양파 1/4개 생략)
  • 양배추, 어묵, 당근 약간 추가하였음

✔ 소세지나 치즈, 삶은 계란등 취향껏 추가할 수 있어요.

✔ 재료가 많아지면 물을 약간 더 추가해주어야 합니다.

 

 

백종원 라볶이 만들기

저는 냉장고와 냉동실을 뒤져서 라볶이재료를 모아보았어요.

저는 양배추를 넘 좋아해서 듬뿍 준비했고요.

색감을 위해 자투리 당근도 준비하고 얼려두었던 어묵과 떡국떡도 꺼냈습니다.

대파와 양파도 준비하시면 좋고요. 저는 양파는 패쓰!!

대파 많이 준비했어요.

라볶이나 떡볶이에는 대파가 듬뿍 들어가야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라면은 열라면을 준비했는데 순한맛 라면만 아니라면 무슨 라면이든 상관없을 것 같아요.

 

물 300ml에 라면 스프 1/2만 넣어주시고 건더기는 다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대파를 제외한 모든 야채를 다 넣어줍니다.

 

그런다음 고추장1큰술, 설탕 1큰술, 라면을 넣어준다음 잘 풀어주세요.

저는 양배추등 야채가 많아 물을 조금 더 추가해 주었답니다.

 

 

그렇게 끓이다가 라면이 반쯤 익으면

 

대파를 추가해서 조리듯 끓여주세요.

 

그리고 라면이 익을 때 까지 끓여주면 됩니다.

참 쉽지요?

 

넓은 접시에 부어주고 통깨 솔솔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분식집에서 파는 그 느낌 나지 않나요?

특히 김밥X국에서 먹는 그맛이 나서 깜짝 놀랐어요.

 

야식으로 먹는데 왜이렇게 맛있던지 ㅋㅋ

 

집에 있던 시들해져가던 자투리 야채들이 라볶이를 더욱 맛있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지만 딱히 야채가 없다면 계란하나 삶아서 면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라면이 지겨울때 물을 좀 줄이고 설탕과 고추장만으로도 라볶이가 되니 한번 만들어서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꼬들꼬들 라볶이는 멈출 수 없어~~!!! 

 


 

2021.10.11 - [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 편스토랑 류수영 진라볶이 라볶이 맛있게 만드는법

 

편스토랑 류수영 진라볶이 라볶이 맛있게 만드는법

편스토랑 류수영 진라볶이 라볶이 맛있게 만드는법 편스토랑 100회특집으로 라면으로 여러 레시피를 공개하였는데 또 제가 안만들어 볼 수 없지 않겠습니까? 그중에 집에 있는 재료를 찾아보니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