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그밖에 온갖 리뷰 :)

캠핑트렁크 경기광주점 방문 후기 캠핑용품 전문점

친절한안여사 2021. 6. 16. 10:24
300x250

캠핑트렁크 경기광주점 방문 후기 캠핑용품 전문점


동생이 집 테라스를 꾸민다고 캠핑용품을 사러 가자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동생 집이 경기도 광주쪽이라 인터넷을 보고 찾아 간 캠핑트렁크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캠핑용품전문점입니다.
사실 저는 캠핑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캠핑용품에 관심이 없었는데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도 하나 득템을 해왔죠~ ^^
찾아보니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상당히 많이 있는 곳이더라고요.
그러니 더욱 믿음이 팍팍


캠핑트렁크

경기광주점
매일 10:00 ~ 20:00

캠핑트럼프 경기광주점은 추자리쪽에 있는데 온김에 추자리막국수를 먹고 가자고 아주 들떠있었네요.
(그러나 그날은 문을 닫았다고 한다.)

캠핑트렁크 경기광주점

국도를 타고 가다가 안쪽으로 살짝 올라가면 자리잡고 있는 캠핑트렁크
주황색 건물이 눈에 잘 띕니다.
앞에는 꽤 넓은 주차장이 있고 텐트 등이 세워져 있습니다.

캠핑트렁크

입장.

캠핑트렁크 경기광주점

들어선 순간 뭔가 굉장히 많은 용품들이 뙇!

캠핑트렁크 취급메이커

취급하는 캠핑용품 메이커 인가봐요.
상당히 많은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고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매장이기 때문에 제품불량이나 A/S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노스피크와 스노우라인의 공식 판매점이기도 한 캠프트렁크.

캠핑트렁크

캠핑용품이 비싸다더니 생각보다 많이 비싼것도 있었고 너무 싸서 깜짝놀란 제품도 있었어요.

캠핑트렁크
캠핑트렁크

뭔 텐트들이 우리집 방보다 큰것도 있고 신비로운 세상이었습니다.

캠핑트렁크

거의 눕다시피 만들어 놓은 캠핑의자.
캠핑가서 저렇게 누워서 별멍~~~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캠핑트렁크

베이비 핑크의 의자 이 의자 정말 튼튼하고 편한데 세일해서 38,000원이라니 저는 이걸 찜뽕!

캠핑트렁크

원목테이블도 정말 고급스럽더라고요.
가격은 후덜덜이지만 플라스틱에 비하면 그리 비싼것도 아닌것 같은...

1인용 텐트

1인용 텐트도 너무 귀여웠어요.
혼자만 누울 수 있는 텐트라니 ㅋㅋㅋ

캠핑의자 사장님추천

내 동생이 구입한 9만원대 캠핑 의자.
사장님이 쓰시고 계시는 건데 너무 괜찮다고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캠핑의자와 원목테이블
밤나무 테이블

그리고 원목 테이블.
원목과 밤나무가 있었는데 밤나무 색깔이 더욱 고급지더라고요.
테이블은 높이까지 조절이 다되니 맘에 쏙 들더라고요.
저도 놀러갈꺼니까 제맘에도 쏙 들어야해요. ㅋㅋㅋ

애전침대
접는법

야전침대로 하나 구입한다고 해서 사장님께 접는 법을 여쭈어보니 오셔서 이 야전침대 저 야전침대 설명을 너무 잘 해주시더라고요.

야전침대

결국 설명을 열심히 해준 몇개를 뒤로한채 다른 야전침대에 누워서 한참 있더니 이걸로 결정 ㅋㅋㅋ

캠핑감성.
친구는 캠핑에 빠져서 카라반도 샀다던데 사람들이 제법 많이 방문 하셔서 구경도 하고 제품도 많이 사가시는걸 보니 요즘은 캠핑이 대세인가봅니다.
나도 불멍도 해보고 싶고 별도 보고싶고 고기도 구워먹고 싶은데 참 기회가 없네.... 휴

그밖에 물건들
캠핑주방용품
텀블러와 냄비들
그리들과 일체형가스버너
조미료 통

그밖에 소품들.
요즘 요리하면서 그리들이 필요했는데 사올껄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리고 캠핑은 하나두개 준비해서 되는게 아니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웨건

한두가지가 필요한게 아니니 그 제품들을 다 나르려면 웨건도 필요할거고.
캠핑하는데 왜 웨건이 필요한가 했더니 ㅋㅋ

캠핑트렁크 내부

그렇게 캡핑의자2개 야전침대1개 테이블 해서 대략 50만원정도 나왔습니다.
저는 집 테라스에 앉아있을 의자 하나.
역시 비싼 의자는 포장도 작은데 제꺼는 의자하나뿐인데도 엄청 크더라고요.

야전침대 조립중

집으로 돌아와 침대 설치

의자도 조립

의자설치
아무리 설치방법이 쉬운것 같아도 힘을 안쓸 수가 없더라고요.
우리 자매는 남는거라곤 힘뿐이라 뚝딱뚝딱 만들고 또 만들고 ㅋㅋㅋ

탈진

완성하고 쉬기.
하 너무 힘들어.

가성비좋은 의자

내가 가져온 의자는

우리 댕댕이 집에 이렇게 완성 ㅋㅋㅋㅋㅋ
내가 자리좀 뺏을께.

그리고 내동생네 집은 테라스로 간 물건들이 아직도 거실에 있다는 후문이...
야전침대가 너무 편해서 제부가 거기서 잔다는군요. ㅋ
테라스 사진좀 보내달라니까 이사진이 옴. ㅋㅋㅋ
아무튼 캠핑트렁크 후기였는데 집공개가 되어버렸네요.
캠핑 트렁크 경기광주점 사장님도 친절히 잘 설명해주시고 기분좋게 쇼핑을 할 수 있었답니다.
급마무리. 끗!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