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그밖에 온갖 리뷰 :)

곰표맥주 무섭게 팔리는 곰표밀맥주 복숭아 부작용이 있다?

친절한안여사 2021. 5. 12. 08:08
300x250

 

곰표맥주 무섭게 팔리는 곰표밀맥주 복숭아 부작용이 있다?

 

 

얼마전 친동생네 집에서 제부와 술 한잔 마시기로 하고 퇴근하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문자로 곰표 맥주를 샀다고 딱 기다리시라고 해서 오!! 그 핫한 곰표 맥주를 먹어보는구나!

두 근 세근 기다리고 있었어요.

제부가 슈퍼에 담배 사러 갔는데 곰표 맥주가 6개들이 2박스가 밖에 있더래요.

그래서 왜 냉장고에 안넣으셨냐고 물어보니 냉장고에 넣기도 전에 팔려서 그냥 냉장고에도 안 넣으신다고 하시더래요.

그렇게 핫한 맥주를 우리 제부가 구해왔다니...!!!

 

사실 그 날은 사진은 못찍고 남은 거 2캔 제가 가져왔는데요.

평소 같으면 앉은자리에서 둘이 길쭉이 맥주 6개는 비웠을 텐데요.

맥주를 마시고 제부에게 문제가 생겼습니다.

조금 있다가 말씀드리고 일단 곰표 맥주 소개를 하자면

 

너무 귀엽게 생긴 북극곰이 맥주를 마시고 있는 모양의 곰표 맥주.

스위트하게 ~ 위트 있게 ~

알코올 도수 4.5% 용량은 500ml입니다.

예전에 곰표 밀가루였나요? 

뭔가가 떠오르는데 뭔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뒤쪽에는 원재료명들이 있고 제조원은 세븐브로이(주)군요.

그리고 중간에 눈에 잘 띄게 밀, 복숭아 함유라고 되어있습니다.

곰표 맥주는 복숭아 향이 나는 맥주입니다.

약간 블랑 맥주와 맛이 비슷한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과일향이 나는걸 별로 안 좋아하지만 목 넘김이 부드럽고 인위적이지 않은 맛에 혼자 남은 2캔을 다 마셔버렸습니다.

 

이런 귀한 곰표 맥주에 부작용이 있다고 말씀드렸죠?

우리 제부 이야긴데요.

제부는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는데 한 캔 마시더니 목이 너무 간지럽다고 하는 거예요.

복숭아가 들어가 있어서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주의를 하시면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찾아보니 복숭아 알레르기로 고생하신 분은 없는 것 같은데요. 

우리 제부는 바로 약 먹고 누웠습니다.

그래서 전 그날 혼술을.... 

 

그날 먹고 남은 2캔을 가져와서 어제 낮에 먹고 마무리는 피츠로!!

역시 저는 피츠가 제일 맛있어요!

요즘에는 이렇게 과일향이 나는 맥주가 유행이라는데 저는 아직까지는 그냥 깔끔한 밀 냄새가 나는 맥주가 좋더라고요.

곰표 맥주는 요즘 위탁생산으로 많이 풀린다고 하는데 CU편의점을 가면 구하실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이상 곰표맥주 리뷰 마치겠습니다.

 

공감은 저에게 힘을 줍니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