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그밖에 온갖 리뷰 :)

CU편의점 신상과자 < 로투스 비스코프샌드 > 바닐라, 비스코프맛 찐리뷰

친절한안여사 2021. 4. 21. 19:50
300x250

 

CU편의점 신상과자 < 로투스 비스코프샌드 > 바닐라,비스코프맛 찐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뭐 날씨가 여름이네요.

반팔만 입고 나갔는데도 

너무 더워서 깜짝놀랐다니까요.

더군다나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빈약하게 먹었는데 내리쬐는 햇살때문인지

급 당이 떨어져서 

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렇게 눈에 뛴 " 로투스 비스코프샌드 "

CU편의점에 새롭게 들어왔다고 하더라고요.

로투스는 우리 커피숍가면 나오는 그 과자인데

샌드라니...

그냥 먹어도 단데 안에 크림이 들어있다?

단짠이 아니고 단단이구나!

 

 

 

맛은 바닐라와 비스코프맛 두가지 있어서 

두개다 업어 왔습니다.


 

 

로투스 비스트로 샌드

LOTUS BISCOFF SAND


판매처 : CU편의점

가격 : 개당 3,500원


 

 

유통기한은 2022년까지 아주 넉넉히 남아 있습니다.

슬쩍 보이는 칼로리가 예사롭지가 않네요.

칼로리 : 780kal

15개가 들어있으니 

개당 52kal입니다.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그말.

믿으면서 하나씩 뜯어보았습니다.

 

 

 

하얀크림이(위) 바닐라

갈색크림이(아래) 비스코프입니다.

15개의 샌드들이 나란히 열맞춰 있는데

어찌나 하나 입안에 넣고 싶던지...

 

 

 

다 먹을건 아니지만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우선 바닐라부터 앙!

깨물어 먹으니 두툼한 하얀 바닐라 크림이 보이네요.

크림이 제법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그 다음 비스코프맛!

비스코프는 비스켓+커피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이렇게 반을 쪼개어 봤는데 

다들 예쁘게 잘 쪼개지던데 전 안되네요. 흐흐😁

 

 

총평


 

 

두가지 맛을 보면 두개다 단맛이 강한데

로투스 비스코프샌드의 바닐라맛이

비스코프맛보다 더 답니다.

상당히 단 맛이예요.

저는 너무 달아서 융화시켜줄 

아메리카노와 우유가 있어야 할것 같아요.

가격이 3,500원으로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밥먹고 디져트로 한두개씩 먹을걸 생각하니

그리 비싼것도 아닌듯한데

홈플러스로 가면 2,900원대에 판매하는 듯 하네요.

 

 

 

저의 입맛으로는 두개다 맛은 비슷하지만

비스코프가 좀 더 입에 맞습니다.

평소에 로투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맛있게 드실 것 같고요.

단맛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달아서 깜짝 놀라실지도 몰라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찰떡인 로투스를

다시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당 떨어졌을때는 최고!!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려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