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맛집 리뷰 :)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내돈내산 찐 후기

친절한안여사 2021. 5. 5. 10:11
300x250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내돈내산 찐 후기

 

명랑핫도그에 명랑하게 걸어가는 내님.

방금 막국수를 먹은 직후 이지만 후식은 명랑핫도그라며 당당하게 걸어가신다.

우리가 간 곳은 문정동 테라타워점.

 

명랑핫도그

문정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주말은 12:00 ~ 20:00

공휴일 휴무

 

명랑핫도그는 너무 종류가 많아서 갈 때 마다 고민이 되는데 요즘 세트메뉴가 나와있어서 그냥 세트중에 고르기로 했어요.

 

핫도그 세트박스는 2가지로 치즈폭탄세트(12,300)와 명랑한 세트(11,300)가 있는데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망설임없이 치즈폭탄세트로 주문하였어요.

치즈 폭탄세트는 감자통모짜, 고구마통모짜, 모짜맵구마, 통모짜, 모짜체다로 구성이 되어있고 명란한 세트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A,B,C중에 1가지,2가지씩 선택을 하여 구성을 하시면 됩니다.

세트박스 구매시 소스3종과 시즈닝 2종 그리고 케찹 5개가 제공이 됩니다.

(시즈닝 맛은 하단부에)

 

핫떡볶이 핫도그3개 세트 11,900원

몰랐는데 명랑핫도그에서도 떡볶이가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요즘 핫한 로제떡볶이(12,900)도 있다니 핫도그와 환상 궁합일 것 같네요.

다음에 꼭 시켜먹어 봐야겠습니다.

또 찐휴게소세트라고 어포튀김, 불닭치즈소떡, 찐어묵바, 감자핫도그 그리고 알감자 까지 휴게소의 맛있는 간식거리들만 모아놓은 세트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11,800)

 

 

떡볶이와 핫도그세트 구성도 가격이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명랑한 떡볶이 세트는 떡볶이 골라서 5개와 떡볶이 大자 19,900원

로제떡볶이 핫도그 세트 21,400원

치즈폭탄 떡볶이 핫도그 세트 20,900원

로제떡볶이 치즈폭탄핫도그 세트 22,400원입니다.

 

명랑핫도그 개봉

그렇게 포장을 하고 들고 온 치즈폭탄세트.

 

설탕 묻혀달라고 했더니 아주 듬뿍 묻혀주었습니다.

처음에는 대체 뭐가 뭔지 어디에 써있는건지 몰라서 헤매다가 발견.

 

맨 왼쪽부터 감자 통모짜, 통모짜, 고구마 통모짜, 모짜체다, 모짜맵구마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말그대로 치즈 폭탄 세트이기 때문에 모든 핫도그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시즈닝과 소스가 이것 저것 많이 들어 있었는데 너무 많이 줘도 뭘 어떻게 찍어 먹어야 할지 몰라서 다 먹어봤습니다.

 

맨 윗쪽 왼쪽부터 버터갈릭 시즈닝, 오니언크림맛 시즈닝

밑 왼쪽부터 체다치즈맛, 치즈맛머스타드, 스위트칠리 순인데 저는 버터갈릭시즈닝과 스위트 칠리만 먹었습니다.

소스까지 치즈라니 치즈폭탄세트 맞습니다. 인정.

 

처음에 먹은 맵구마는 맵찔이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로 유일하게 소세지가 들어있는 핫도그입니다.

그것도 반절만.

저는 너무 좋았는데 우리 남편은 모짜렐라 치즈만 가득해서 좀 별로 였나봐요.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거든요.

 

모짜체다

그래서 남편이 한개 제가 이틀에 걸쳐서 4개를 다 먹어치웠습니다.

맛은 감자가 있느냐 없느냐 차이고요 거의 다 비슷비슷한 맛이었어요.

명랑 핫도그가 식으면 전자렌지에 30초 딱 돌리면 안에 치즈가 사르르 녹아있어서 좋아요.

전자렌지 딱 30초입니다.

결국에 4개를 먹은 저는 바삭한 핫도그의 튀김때문에 입천장이 까지고 난리가 났어요.

그렇지만 다음에도 이걸로 할래요.

다음에는 떡볶이도 같이요. ㅋㅋㅋㅋㅋ

 

이상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내돈내산 찐 후기 마치겠습니다.

 


오비라거 + 오뚜기 오리지날핫도그 = 성공적!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겉바속촉? 솔직리뷰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