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안여사의 요리 :)

샌드위치 맛있게 만들기 클럽샌드위치

친절한안여사 2021. 4. 18. 16:21
300x250

 

샌드위치 맛있게 만들기 클럽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일요일.

일요일 아침 겸 점심은 간단히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샌드위치를 해먹었어요.

클럽샌드위치.

요즘 야채를 잘 못먹은 것 같아서 

야채를 듬뿍넣고 만들어 봤는데요.

한개만 먹으면 배가 너무너무 부르더라고요.

 

 

아삭하고 건강한 맛의 클럽 샌드위치 

지금부터 만들어 보겠습니다.

 


클럽 샌드위치 재료



준비재료

식빵, 미니로메인 , 루꼴라
샌드위치햄, 스트링치즈, 체다 치즈
계란, 토마토


소스

머스타드, 마요네즈, 꿀

 


클럽 샌드위치 만들기


야채는 잘 씻어서 물기를 빼두었어요.

루꼴라는 치아바타 샌드위치에 넣어먹으려고 했는데 

욕심이 나더라고요. 

 

토마토는 이래도 될까 싶을 정도로

조금 두껍게 잘라주었어요.

 

계란은 후라이로 준비했고요.

소금으로 꼭 간을 해주셔야 맛있어요.

 

슬라이스 햄은 살짝 기름에 구워주었습니다.

 

그리고 빵은 토스트기에 굽굽해서 준비했는데 

조금 먹기 딱딱 하더라고요.

(내 입천장)

후라이팬에 살짝 굽는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샌드위치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에 꿀을 넣고 마요네즈를 넣어서 준비했습니다.

 

집에 체다치즈가 한장뿐...

분명 한 4~5개 남아있는 줄 알았는데 

하나뿐...

내가 다 먹어버린 거였...

그래서 스트링치즈도 잘게 잘라서 준비하였어요.

루꼴라와 스트링치즈(모짜렐라치즈) 참 잘 어울려요.

 

자 이제 만들면 끝이예요.

은근 손이 많이 가는 샌드위치예요.

ㅋㅋㅋㅋ

 

한쪽에 준비해 두었던 머스터드소스를 듬뿍 바르고

 

재료들을 차곡 차곡 올려서 만들어 주었습니다.

저는 루꼴라 > 치즈 > 계란 > 토마토 > 미니로메인

순으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먹기 편하게 랩이나 호일로 꽁꽁 잘 싸서 잘라줍니다.

 

총 3개를 만들었는데 

루꼴라 안들어간 마지막 샌드위치가 제일 예뻤어요.

모양이 예쁘려면 중간 자르는 부위에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어야 할 것 같아요.

토마토와 계란의 모양이 특히 중요하겠어요.

그걸 이제 알아서 모양이 다 제각각이예요.😂

 

야채가 듬뿍 들어간 클럽 샌드위치.

 

계란 반숙을 좋아하시면 반숙으로 하시면 

더욱 고소하고요.

저는 완숙을 좋아해서 다 익혀주었어요.

 

혹시몰라 3개나 했지만 하나씩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더라고요.

요즘같이 좋은 날씨에 나들이 갈때나

가볍게 빵으로 대신하고 싶은 아침에는 

이렇게 클럽샌드위치가 든든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은근히 손이 많이 갔던 클럽 샌드위치인데요.

모양은 직접 만드는 게 훨씬 예쁘지만

집에 샌드위치 메이커나 와플메이커가 있다면

기계를 이용하는 게 좀 더 간편한것 같아요.

2021.01.09 - 와플메이커로 만든 초간편 샌드위치 ▼▼▼

 

와플메이커로 만든 초간편 샌드위치 & 길거리토스트

와플메이커로 만든 초간편 샌드위치 & 길거리토스트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와플메이커로 이것 저것 만들어보고있는데요. 저같은 분이 많으신가봅니다. 와플메이커 품귀현상

yunicone.tistory.com

예전에 메이커로 만들었던 샌드위치 레시피도 올려놓을게요.↑

 

 

그럼 클럽샌드위치 맛있게 만들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남은 일요일 행복하세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