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배달 리뷰 :)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싸이버거 / 양념치킨싸이버거 찐후기 (ft. 코울슬로,매콤김떡만)

친절한안여사 2021. 4. 2. 14:00
300x250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싸이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찐후기 (ft. 코울슬로,매콤김떡만)

 

 

맘스터치 신메뉴가 나왔더군요.

패티가 2개들어간 싸이플렉스 버거 

그리고 간장마늘싸이버거와 양념치킨싸이버거가 나왔는데 신메뉴를 안먹어볼 수 없어서 두개가 시켜보았습니다.

사실 맥도날드 신메뉴를 시키려고 했는데 아니 저희집 주위에는 배달가능한 맥도날드가 없다고 하여 싸이버거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맘스터치는 신메뉴가 나온지 몰랐는데 우리 티친님 (gracenmose님)네 놀러갔다가 발견!

또 저번 버거킹에 이어 두번을 따라 쓰게 되었네요.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현재 배민에서 6,000원 할인 쿠폰까지 주어서 아주 싸게 시켜먹을 수가 있었어요.

 

배달이 도착하였습니다. 띵동!~

 

사장님이 바뀐뒤로 맘스터치 버거 빵크기가 좀 줄었다고 하는데 기억을 더듬어 보니 맞는것 같긴 하구요.

높이는 아직도 많이 높습니다.

닭패티가 엄청 두꺼운 싸이버거!

 

일단 간장마늘싸이버거 입니다.

 

싸이버거를 기본으로 닭패티에 마늘간장양념이 되어있고 하얀소스는 그대로 입니다.

 

반을 갈라보니 침이 꿀꺽 넘어갈듯한 비쥬얼입니다.

상상했던 그맛이 나는 햄버거 였습니다.

약간 교촌치킨의 간장양념 느낌도 나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빨간 양념이 생각보다 진했던 양념치킨싸이버거.

 

 

패티가 정말 도톰하고 색이 먹음직 스럽습니다.

그렇지만

간장치킨을 남편과 반반씩 먹고 양념치킨 싸이버거를 먹을 때 쯤.

같이 시킨 코울슬로와 매콤김떡만이 화근이었던가...

 

코울슬로
매콤김떡만

같이 시킨 사이드 메뉴가 너무 달더라고요.

코울슬로도 너무너무 달고 , 매콤김떡만도 너무 달고.

제가 시킨 지점만 그런건지 다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살다살다 이렇게 단 코울슬로는 처음이었어요.

예전에 한번 먹은적이 있었는데 이토록! 달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같이 먹다가 단맛에 입이 질려버렸는지 양념치킨싸이버거는 좀 별로였습니다.

 

KFC코울슬로는 정말 푹푹떠서 잘먹는데 맘스터치 코울슬로 제입맛에는 너무 달았어요.

음식이 달면 많이 못먹겠잖아요?

결국 김떡만과 코울슬로 두개중 한개는 못먹고 말았답니다.

 

메뉴를 보면 다 단것들이라 단짠단짠해야하는데 단단단짠이라 그랬나봐요.

짠은 프렌치프라이 하나뿐.

 

저의 내돈내산 평은 그냥 싸이버거만한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ㅋㅋ

현재 1시 50분인데 싸이버거 3총사 다 품절이 되었네요.

 

오늘 4월2일 싸이버거 생일이라 단품가격에 세트를 준다고 하던데 그것때문인가봐요.

암튼 이런 핫한 햄버거를 맛봤다는 것에 만족 하면서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2020.10.10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버거는 무엇일까요?

2020.11.23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보다는 이게낫지!!

2021.03.23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맛집 리뷰 :)] - 버거킹 신메뉴 아기상어 새우버거 먹어봤더니 뚜루뚜뚜루 ( 할인쿠폰 )

2021.01.30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배달 리뷰 :)] - 버거킹 기네스와퍼 이게 예술임!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