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일상 :)

다이소 파티풍선 달기 /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친절한안여사 2020. 12. 19. 17:01
300x250

 

 

 

 

 

다이소 파티풍선 달기 /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다이소를 

다녀왔어요. 

집에서 1분거리라 자주 가게 되는데요.

가니까 크리스마스 트리는 안보이고

소품들은 조금 있더라고요.

다 팔린건가? 

저번에 왔을때는 진짜 많았는데 말이예요.

일단 크리스마스 용품들 구경하고 가요~

 

 

각종 머리띠들과 파티안경들이 있어요.

자녀분들이 있으시면 사주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

루돌프 집게핀도 예쁘게 꽂으면 

예쁠 것 같네요.

 

 

각종 소품들 

 

 

미키마우스 젤타입 월스티커

그리고 귀여운 인형들과 인테리어 LED조명

트리에 두르면 좋겠네요.

근데 아무래도 예쁜것들은 다 사가고 

남은것들 인것 같아요.

 

 

살짝은 텅텅 비어있는 소품들 

 

 

그 와중에 이렇게 파티풍선도 보이더라고요.

전에는 못본것 같은데 예쁜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연말도 다가오니

안방에 블라인드에 붙여놓으면 좋을까 싶어서

I LOVE YOU ♥

알라뷰로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2000원

크기는 세로 약 35cm 입니다.

 

 

앞모습

 

뒤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구성은 

호일풍선과 바람넣는 빨대

그리고 리본끈이 같이 들어있어요.

 

 

저희 남편은 뭘 맡기면 항시 고장을 내기때문에

저는 불안한 마음에 혼자 불기 시작했습니다.

밥도 안먹고 기력이 떨어진 상태지만 

열심히 불어보았습니다.

 

 

바람이 안들어간 상태의 풍선들은 모양이 별로 안이뻤어요?

그래서 앵?뭐지? 했네요.

 

 

 

바람을 넣는 방법은 쉽습니다.

풍선호일과 주황비닐 사이로 빨대를 깊숙히 

넣고 불어주면 됩니다.

깊히 넣지않으면 안불어지더라고요.

 

 

주의하실 점은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은

불다가 쓰러질 수도 있으니

천천히 여유를 갖고 불어주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어려움이 없습니다만

옆에 남편이 보고 있으므로

조금 어지러운 척 해봤지만

절대 자기가 한다고는 말을 안한...

그리고 엄청 참견... 소근소근

 

 

근데 갑자기  V 자를 부는데 

바람이 빠지는 기분 삐융~~ 거리는 거예요.

아니 이럴수가 빵꾸가 난거예요. 

 

 

오마이갓!

(╯‵□′)╯︵┻━┻

 

 

급히 테이프로 응급수술을 했습니다.

 

 

 

사진은 안찍었지만 한겹 , 두겹 

자꾸 빠지는 바람때문에

박스테이프로 붙였다가 

그냥 포기했습니다. 

대체 어디서 빠지는지 도무지 모르겠다.

 

문제의 브이.

 

어째저째 다 불었습니다.

이제 리본끈으로 이어주면 되는데 

아니!!! 이건 또 왜이럼?

 

 

제가 뜯은것도 아닌데 뜯겨 있었어요.

아무리 싸게 판다지만 아까 브이도 그렇고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고~!!

 

 

 

또 테이프로 붙이고 연결해서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파티풍선!

과연 누굴위해 하는건가 ㅋㅋㅋ

 

 

난 바닥에 쭈그려 앉아 불고 붙이고 난린데

남편은 코치코치!!

이거 붙이다가 싸울뻔? ㅋㅋㅋ

 

과연 누구를... 위해서 인지 ㅋㅋㅋ

 

 

그렇게 연결하는데 하트는 또 위에 구멍이 없습니다.




결국에는 뒤에 테이프로 붙였네요.

 

그렇게 우여곡절끝에 완성된 

I LOVE YOU 파티풍선!!

 

예쁘지 않나요?

 

하지만

.

.

 

 

 

 

여전히 V 는 여전히 상태가 안좋아요.

그래서 빨대를 꽂아놓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조금 흐물흐물 해지면 즉석에서 불어야 합니다.

 

 

 

파티풍선 인스타그램에서만 보던거였는데 

이렇게 집에 해놓고 보니 

보면 미소가 지어지네요 ^^

 

조금은 불량인점이 많아서 좀 아쉽지만

예쁘긴 하네요.

검품을 좀 잘 해주었으면 좋겠어용.

 

다이소 파티풍선 달기 성공!!

바로 인스타그램에 올려버렸어요.

으흐흐

 

올해 연말은 예전만큼 여러사람들과

함께 할 수 없지만 

조그마한 트리나 장식품들을 이용해

집에서 홈파티하면서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랄게요.

 

다이소 파티풍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구독하기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੭*ˊᵕˋ)੭*ଘ

 

 

 

2020/12/15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IT기기.전자제품 리뷰 :)] - 와플메이커 구입 후기 / 키친아트 허브 KAW-9595 / 곰곰 크루아상생지

 

와플메이커 구입 후기 / 키친아트 허브 KAW-9595 / 곰곰 크루아상생지

와플메이커 구입 후기 / 키친아트 허브 KAW-9595 / 곰곰 크루아상생지 나도 카페 가서 크로플 먹고 싶은데. 같이 카페 가주는 친구도 없고 장바구니에 넣어놨다가 sold out을 몇 차례... 드디어 질렀습

yunicone.tistory.com

2020/12/02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 - 편스토랑 복돼지면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편스토랑 복돼지면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편스토랑 복돼지면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택배를 보내고 혹시나 해서 CU편의점 직원분께 "혹시 그 이경규 라면... 있어요?"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yunicone.tistory.com

2020/11/30 - [안여사의 일상 :)] - 모던하우스 트리 /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

 

모던하우스 트리 /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

모던하우스 트리 /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시장을 보러 갔다가 그릇을 구경하러 모던하우스에 갔다가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품들이 많아서 구경하였습니다.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