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일상 :)

롯데마트 와인 아포틱레드 ( feat. 자라쇼핑 )

친절한안여사 2020. 12. 11. 10:40
300x250

 

 

 

 

롯데마트 와인 아포틱레드 ( feat. 자라쇼핑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요즘 일하고 있는게 있어서

본의아니게 자꾸만 롯데몰을 가게 되는데요.

생계가 달려있는 일이라 

안갈 수도 없고 그르네요.

 

간 김에 남편 부츠를 사러 자라(MAN)에 들렀어요.

앞이 뾰족한 부츠나 워커가 사고 싶데요.

 

요즘 자라가 퀄리티가 좀 좋아져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요즘에는 역시 푸퍼가 인기더라고요.

숏패딩인제 작년까지는 

누구나 롱패딩을 입고 다녔는데

올해는 코트는 롱코트

패딩은 숏패딩이 유행인것 같아요.

 

벨벳 퀄티드 점퍼

요즘 독특한 소재의 패딩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것도 독특하죠?

 

제일 이뻤던 패딩

가죽? 고무 같은 느낌의 패딩입니다.

중간 중간 모양이 있어 눈에 띄었어요.

 

그 밖의 패딩들

 

역시 우리 남편분

최고가를 골랐어요.

 

요즘은 저렇게 각이 있는게 명품쪽에 많이 나오는것 같던데

자라가 그걸 캐치하고 만들었네요.

발 더 커보이게 왜 그르는지...

 

이름모를 부츠 179000

 

 

츄리닝에도 잘 어울리는걸 보니 

다른 옷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내가 긁을께.

돈은 님이 내시는거 잊지마세요.

 

 

그리고 롯데마트 장 보러 갔는데 와인코너가 엄청 크더라고요.

 

 

잠실롯데월드몰 롯데마트.

한켠에는 치즈도 팔고 있었고 

프리미엄와인은 뒷쪽으로 진열 되어 있었어요.

비싼 와인은 비싼만큼의 맛을 하는 걸로 알고있지만

저는 가성비 와인을 찾았어요.

 

 

 

얼마전에 우리 이웃님이 포스팅한 와인도 보여요.

로쉐 마제 까베르네소비뇽 (11,900)

프랑스 와인인데 프랑스 판매 1위를 한 와인이예요.

부록(?)으로 뱅쇼 만들기 밀키트가 포함되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편의점에서 사서 즐겨먹었던

옐로우테일 (11,800) 과 L마크가 인상적인 

L까베네쇼비뇽 > 빨간색 (6,900)

L멜롯 > 파랑색 (6,900)

 

 

메짜코로나 까베네쇼비뇽 (14,900)

중앙일보 컨슈머 리포트 10,000~20,000원대 

레드와인 1위에 빛나는 와인입니다.

산도와 매끄러운 타닌감 

저는 이런거 잘 모르겠고 

너무 안달고 너무 안쓰면 좋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유명한 당나귀 와인

카를로사니 수수마니엘로

비비노 평점 4.2점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높은 점수입니다.

또한 가성비 최고라는 칭송을 듣고 있는데요.

원래 4만원대에 판매가 되는데

롯데마트에서는 20,900원 입니다.

다음번에 사먹어봐야 겠어요.

 

 

바롱레스탁 보르도 루즈 (15,900)

부드러운 탄닌이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TMI이지만 글씨 어느분이 쓰셨는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글씨 잘 쓰는 분들 부러워요~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은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 (14,900)

 

 

롯데마트는 와인은 좀 약한 줄 알았는데

잠실 롯데원드몰 롯대마트의 와인매장은 

정말 규모가 커서 놀랐습니다.

 

 

제가 산 와인은 이 안에 있습니다.

아참 제목에 써놨구나.

아포틱레드 (17,900) 입니다.

이건 꼭 사야해!!

진열대 한켠에 한병만 외로이 서있는 빨간 와인병

안사면 안될것 같았습니다.

너가 마지막이니?

아님? 창고에 쌓여있니? 나 낚인거니?

 

 

출처 : 네이버

 

새로운 와인을 마셔보고 싶어 구입한 와인

와린이들에게 많이 추천해 주고 있는 와인이며

미국 캘리포니아산 2015년 와인입니다.

당도와 산도가 낮고 

블루베리와 잘 익은 체리의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구입하였습니다.

 

 

그럴싸하게 안주도 만들어서 남편과 좋은시간...

은 개뿔 

뉴스보면서 궁시렁 거리는 통에

분위기 산산조각 

(이거 남편이 보면 안되요)

 

술맛 떨어져서 2잔만시고 뚜껑 닫아 놨답니다.

아포틱레드는 공기와 섞이면 더 맛이 풍부해 진다고하니

낼 다시 혼술로 도전해보겠습니다.

 

참 !! 맛은 맛있어요!!

그냥 맛있어요!!

낮은 당도라던데 제 입맛에는 조금 달게 느껴졌어요.

안주가 딸기에 연유라 그런가...

고기에다가 먹기에는 너무 맛있어요.

바디감이 좋고 살짝 커피맛도 나는것 같아요.

제가 와린이라 남들처럼 고급지게 설명은

못하겠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오늘은 약간 집에서 홈파티 느낌이었는데

홈파티는 혼자 하는걸로!!!!

 

 

 

 

구독하기와 공감은 사랑입니다 (´▽`ʃ♡ƪ)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