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패션뷰티 리뷰 :)

이브로쉐 헤어식초로 정수리냄새부터 두피스케일링까지 ( feat. 올리브영/내돈내산 )

친절한안여사 2020. 12. 4. 10:24
300x250

 

 

 

이브로쉐 헤어식초로 정수리냄새부터 두피스케일링까지 ( feat. 올리브영/내돈내산 ) 

 

 

 

 

#올리브영세일 기간입니다.

올리브영에는 가격도 싸면서 괜찮은 물건이 많은데요.

저는 특히 올리브영에서 일리윤 제품을 좋아해요.

목욕 후에는 일리윤 바디로션을 덕지 덕지 바릅니다.

어제도 일리윤 1+1 해서 구매 했는데요.

일리윤외에

떨어지면 꼭 사고 싶은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 제품은 바로바로 

이브로쉐 헤어 식초입니다.

 

 

언젠가 기억은 확실하진 않지만 

2~3달 전에 올리브영에서 1+1에 구입한 헤어 식초예요.

 

지금 하나는 거의 다 써가고 있어요.

크기는 조그맣지만 두세 달 쓴 거 같아요.

그것도 남편과 둘이 쓰는데도 이러네요.

사실 제가 일을 그만두면서 머리를 자주 감지는 않아요.

 


 

 

헤어식초를 산 이유는?

 

 

제가 시험관 시술을 1년 동안 해왔고,

호르몬이 이상이 왔는지 갑자기 몸의 상태가

변화되어 얼굴로 열이 오르고

피부 뒤집어짐 , 홍조 , 머리털 빠짐 , 머리각질 , 가려움이 

시작되어서 고민하고 있는데 

헤어 식초가 좋다고 하여 바로 올리브영 달려가서

구입하였습니다.

호르몬이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여러분!

시험관 할 때는 별로 힘들지 않았는데

후폭풍이 장난 아니더군요. 또르르

 


 

사용방법

 

그럼 사용방법은 어떠한가?

 

 

사용순서는 샴푸 > 컨디셔너 > 헤어식초 순으로 하시면 되고요 

항상 헤어 세제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합니다.

 

마지막 단계에 ( 컨디셔너를 헹구고 난 뒤 )

1. 적당히 흔들어 두피와 모발에 적당량을 고르게 뿌려줍니다.

2. 가볍게 두피를 마사지하면서 약 2분 동안 방치합니다.

3. 물로 깔끔하게 헹궈냅니다.

 

 

 

 

확 쏟아지진 않을까요?

 

 

저는 손에다 안 묻히고 바로 병째로 정수리 부분에 톡톡톡

해줍니다.

그럼 알맞게 도포가 되는 것 같아요.

 

 

동영상에 보시는 것처럼 아무 힘을 안 주고

부으면 이런 형태로 떨어지게 됩니다.


 

 

사용 후

 

 

 

이브로쉐 헤어 식초는 몇 가지 향이 있지만 

저는 라즈베리를 선택했고

달콤한 라즈베리 향이 하루 종일 지속이 됩니다.

 

정수리 냄새도 커버해 줄 만큼 강력한 향이지만

이틀째부터는 냄새가 조금씩 없어집니다.

( 이틀은 안 넘겨봤습니다 ) ㅈㅅ

 

냄새가 강력해서 머리 아프시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하지만 저는 잘 맞았어요.

 

남편의 머리에서 아저씨 냄새 대신

라즈베리 향이 나는 것도 좋았고요.

 

머리가 짧은 상태 일 때는 몰랐는데 

제가 머리가 짧았는데 지금은 묶을 정도 거든요?

감고나서 촤롸롸 ~ 샤라라랄~ 하면

머리냄새 굿입니다.

 

 

 

 

또한 머리 감을 때 린스나 컨디셔너를 

굳이 쓰지 않아도 컨디셔너만큼은 아니지만

머릿결이 부드러워집니다.

 

샴푸만 하고 헤어식초를 사용하더라도

머리가 부드러워져서 바쁠 때는 샴푸 > 헤어식초 순으로만

머리를 감았습니다.

 

 

 

두피와 모발을 함께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모발에 섬유질까지 보호해준다고 하니

모발에서 정성껏 발라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2~3달이 흘렀는데 

머리 각질과 가려움은 완화되는데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게다가 향기까지 좋아 1석 2조라 할 수 있겠네요.

 

전성분

정제수 , 비니거 (1.97%) , 향료 , 팔미타미도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
카프릴릴/카프릴글루코사이드 , 프로필렌글라이콜 ,
살리실릭애씨드 , 세트리모늄클로라이드 , 시트릭애씨드 ,
메킬프로판다이올 , 에탄올 , 적색 504호 ,적색 227호 , 청색1호

 

 

지금 올리브영이 세일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브로쉐 헤어 식초를 검색하니

 

 

대용량도 있고 제가 1+1 만원 주고 산 

150ml는 3570원.. 또르르

가격도 정말 착하네요.

 

저 초록색은 상큼한 향이 난다고 해요.

 

모양도 좀 리뉴얼되었네요.

사실 의향이 있으신 분이라면 세일할 때 

플렉스 하세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하기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o゜▽゜)o☆

 

 

 

 

 

2020/10/31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패션뷰티 리뷰 :)] - 달바 오일클렌저 이중세안이 필요없어요. 솔직후기,내돈내산

 

달바 오일클렌저 이중세안이 필요없어요. 솔직후기,내돈내산

달바 오일클렌저 이중세안이 필요없어요. 솔직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제가 요즘 맹신하고 있는 달바화장품입니다. 2020/10/26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

yunicone.tistory.com

2020/10/26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패션뷰티 리뷰 :)] -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네 (내돈내산)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네 (내돈내산)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네 ( 내돈내산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나이가 먹다보니 얼굴은 점점 건조해지고 모공이 넓어집니다. 어렸을때는 피부 좋다는 소리도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