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패션뷰티 리뷰 :)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네 (내돈내산)

친절한안여사 2020. 10. 26. 09:42
300x250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네 ( 내돈내산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나이가 먹다보니 얼굴은 점점 건조해지고

모공이 넓어집니다.

 

어렸을때는 피부 좋다는 소리도 

꽤나 듣고 살았는데

지금은 전~~~혀 듣질 못하는

안여사예요.

 

그래서 어른들이 나 어렸을 때는 

피부 진짜 좋았는데

머리숱 진짜 많았는데

 " 라떼는 말이야~ "

이런 소리 피식했는데

 

그런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반쯤 쓰다가 

너무 좋아 포스팅하는 달바 미스트 세럼입니다.

 

이게 처음에는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해진 거라고 하네요.

 

건조한 비행기를 매일 타야 하는

승무원들이 

건조한 피부에 자주 뿌려주면서

유명해졌는데

요새는 한혜진 님이 광고를 하여

더더욱 유명해진 것 같더라고요.

 

달바 홈페이지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

 

 

 

 

저의 지금 얼굴은 굉장히 예민 보스

홍조, 악건성, 오돌토돌 , 거침

 

세월을 정통으로 맞아서

정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어요.

 

작년에는 그 힘들다는 시험관 시술을

연속으로 4번이나 하여 

호르몬 체계가 엉망이 되어서

머리로 열이 올라오면서

홍조가 생기기 시작하더니

40년 동안 한 번도 트러블과 여드름이 없었던

저는 40년 치를 고대로 맞이했습니다.

 

굉장히 우울했어요.

(T_T)

 


어쩌다가 구입한 달바 미스트세럼


 

 

 

 

인터넷 쇼핑하다가 미스트 세럼과 오일 클렌저를 구입하고 

지금 반쯤 쓰고 있는데..

반년 이상 변함없던 얼굴 트러블이

싹 들어간 거예요.

요철이라고 하나요.

얼굴에 오돌토돌 올라와

마치 아토피 같은 피부가

굉장히 부드러워지고

촉촉함도 유지시켜 주는

지금은 없어서 안될 템이 

되었답니다.

 

( 달바 오일 클렌저는 다음 포스팅에!! ) 


조금 조사를 해보니

출시 3년 만에 4,200,000병 이상 판매

1초에 15병!

1분에 900병!

1시간에 5만 병 이상 판매!!

기록이 있는 유명한 미스트더라고요.

 

몰라봐서 미안하다.

 


뚜껑은 버렸어요.ㅋㅋㅋ

 

 

저는 100ml짜리를 구매했는데

이렇게 에센스 위로 오일 띠가 있어요.

사용하실 때는 흔들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잘 알진 못해도 황금띠에 뭔가 좋은게 많이 있나보다!!

 

 빨리 섞어 섞어 뿌려뿌려!! 피부가 쩍쩍 갈라지고 있어!!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에서

추출한 흰서양송로추출물의

영양성분과

아보카도오일,마카디아넛오일,

올리브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식물유래 

오일 캡슐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요즘 다을에서 겨울로 가는 시기

얼굴이 넘나 당기잖아요?

세안 후에 바로 뿌려주는 것도 좋았지만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짝 마른 얼굴에 분사시켜주면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어요.

 

또 

얼굴에 열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것 같다 싶으면

칙칙!! 뿌려줍니다.

얼굴 온도를 내려주는 기분~

 

지금 홈쇼핑에서 

많이 판매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점점 가격이 떨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으흐흐흐..

 

겨울에는 필수품이 될 것 같아요!!

 

블로그를 찾아보니 체험단 광고가 좀 많더라고요.

 

저는 제가 구입하고

포스팅 생각도 없다가

반쯤 쓰다 보니 좋아서 포스팅하는 중이에요.

사람에 따라 맞고 안 맞고 가 있지만

제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제 친동생도 제가 추천해서 쓰고 있는데

좋다고 하더라고요 소곤소곤

 

 

겨울에 건조한 피부에 미스트를 

찾고 계신다면 한번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감과 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