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패션뷰티 리뷰 :)

무스너클 숏패딩 내돈내산 MAGINOT JACKET KOREA 2020

친절한안여사 2020. 11. 21. 10:13
300x250

 

 

무스너클 숏패딩 내돈내산 MAGINOT JACKET KOREA 2020

 

 

 

안녕하세요. 음식먹방 블로거에서

패션 뷰티 블로거 자리를 넘보고 있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ㅎㅎㅎㅎ

 

날씨가 추워지고 겨울 준비를 하는 때입니다.

그래서 얼마전 (코로나 1.5단계 전) 쇼핑을 갔었더랬죠.

작년에 무스너클 매장에서 본 숏 패딩이

봄, 여름, 가을 내내 생각이 나서 

다시 찾아간 매장이었지만 

요번에 새로운 모양의 패딩이 엄청 나왔더라고요.

요번에 무스너클은 분위기도 많이 바뀌고 

새로운 디자인도 많이 있더라고요.

 

환불 원정대의 엄정화와 제시도 무스너클을

입고 나와 약간의 화재가 된 것 같더라고요.

가격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합리적입니다.

 

정말 몽클레어는 가격이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아서 이제는 정말 넘사벽이고...

츄르르

 

마침 10만 원 할인과 추가 백화점 5프로 할인으로

싸게 살 수 있었습니다.

 

 

무스너클은 캐나다 브랜드입니다.

 

 

 

 

 

M O O S E    K N U C H L E S

 

 

 

 

앞모습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검정입니다.

데일리로 딱 좋은 패딩 아닌가요?

나이가 들면 화려한 게 좋아진다고

올 은박으로 사고 싶었는데

참고 또 참았습니다.

 

이 제품은 

한국 단독 상품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이라 더욱 특별합니다.

그리고 남자용입니다.

아무래도 여자용은 좀 더 잘록하거나 밑에 

쭈리가 들어가 있는데 그것 보단 저는

이게 맘에 들더라고요.

왼쪽 팔에는 무스너클 로고가 크게 붙어있습니다.

 

 

뒤에는 큼지막히 레터링이 있습니다.

밤이 되면 빛나겠죠?

흐흐흐 

 

 

 

 

 

 

 

 

 

그리고 안감은

안드로메다도 입고 갈 수 있는 은색 반짝이가

매치되어 있습니다.

이걸로 만족..ㅎㅎ

 

앞에 지퍼를 열고 칠렐레 팔렐레 다님 예쁠 것 같았어요.

충전재도 빵빵하고 너무 추운 날에도 잘만 껴입으면

대츠 오케이!

 

 

 

지퍼는 가운데 앞지퍼와 양쪽 주머니 지퍼에 이렇게

고무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먼지가 왜케 ㅋㅋ

 

 

손목 시보리는 찬바람이 못 들어오게

꼭꼭 막아놓았습니다.

 

충전재는 이렇습니다

 

전체 폴리에스터 100%이고 ( 엄청 부들부들 해요 )

거위 솜털 90% / 깃털 10%입니다.

고급 다운 단열재가 4중 구조로 만들어져서

털이 튀어나오는 불상사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제가 지금 입는 어떤 옷은 

비슷한 스타일인데 자꾸 털툭튀... ㅠㅠ

그거 좀 보기 안 좋고 신경  쓰이는데 4중 구조라

안 튀어나온데요.

G  O  O  D~

 

무스너클 홈페이지

 

올해 무스너클 화보는 헨리가 찍었네요.

귀여운 헨리~

 


 

 

시착을 해보았습니다.

음 헨리와는 다른 분위기가... 

제 친동생네 거울이 길어 보이기로 세계 1등입니다.

바로 동생네로 갔기 때문에 

다시 입어보며 확인 확인!!

 

 

 

 

 

사실 뭐 리뷰랄것 까지 없지요.

제가 맘에 들어서 산 거니깐 전 너무 좋아요! ^^

 

혹시 무스너클을 염두해 두고 계신 분들은

요번에 블랙 프라이데이 때는 더 싸게 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한번 알아보세요 여러분들~

저는 그런 건 잘 몰라서 ^^;

 

 

오늘 저의 쇼핑 리뷰 봐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날씨가 추워졌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무스너클 숏 패딩 내돈내산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