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배달 리뷰 :)

송파곱창맛집 야한곱창 이것이 대박!!

친절한안여사 2020. 11. 24. 22:16
300x250

 

 

 

송파곱창맛집 야한곱창 이것이 대박!!

 

 

 

 

이것은 며칠 지난 일이었다.

이날 이후로 나는 이웃님들 순회를 

식사 후로 바꾸기로 맹세한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어느 날...

12시가 다 되어가는 야심한 시각.

이제 이웃님들 블로그 놀러 갔다가 자야지

생각하고 돌기를 2~30분... 

저는 #배달의민족 어플을 뒤적거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들어온 이름 #야한곱창

아니 야한곱창이라니 ㅋㅋ

 

자세히 보니 야한곱창이 섹시한 곱창이란 뜻이 아니고

밤야 < 夜한곱창 >이었습니다.

 

 

 

 

 

 

메뉴는 이러했습니다.

그렇다면 리뷰는?

 

 

 

 

 

오 4.9점이었고 

리뷰의 별이 다 다섯 개!!

 

 

리뷰를 읽었는데 다 칭송 글뿐!

리뷰 쓰면 볶음밥이 공짜라는 글이 보여서 

찾아봤는데 그 이벤트는 끝났나 봅니다!

 

 

그래서 시킨... 야식... 

지금까지 일 년을 야식 없이 살았는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야식이 늘었....

 

 

 

 

왔습니다.

배달의 민족은 기본 40분에서 1시간인데 

빨리 왔습니다.

 

 

 

저는 숯불 알곱창&막창 볶음과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야한곱창 사장님 오늘 기분이 좋으신가 봅니다!!

서비스가 죽여주시네요!!

계란찜과 콘치즈는 서비스입니다.

상추와 깻잎 양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요청하면 많이 줄 수도 있겠어요!!

 

 

그리고 양이 엄청난 알곱창과 막창.

알곱창이 뭔가 가격이 더 있으니 비싸겠지..

봤는데 일반 곱창에 비해 곱이 꽉 찬 

곱창인 것 같았어요.

 

 

곱창이 이렇게 생겼어요.

숯불 알곱창과 막창은 냄새 1도 없고

상당히 야들야들했어요.

숯불로 진짜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숯불향도 진하고~ 엄지 척 올라갔습니다.

 

 

 

 

알곱창

 

 

알곱창 쌈!

알곱창이 대박입니다!!! 

 

송파곱창맛집 야한곱창 알곱창이 대박이다!

 

 

 

 

양이 넉넉해 먹어도 끝이 보이질 않습니다.

아참!! 볶음밥도 맛있었는데 

조금 욕심이 있다면 후라이팬에 살짝 태워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밥을 후라이 팬에 볶아서 

먹어버렸습니다.

 

 

 

쫙 깐 다음에 살짝 태워줍니다.

후라이팬 채 가져와서 퍼먹퍼먹!!

 

 

아 마무리 볶음밥 JMT!!

<야밤에 보신다면 죄송합니다.>

 

그렇게 저의 며칠 전날 밤은 

곱창으로 하얗게 지새웠고

다음에 곱창을 시킬 일이 있다면

저는 다시 야한곱창에서 시킬 것입니다.

 

 

그럼 며칠 전 배달의민족에서 

밤 12시 넘어서 시켜먹은 야한곱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GOOD NIGHT!! 

 

 

 

 

 

 

 

신당동 중앙시장 맛집 기호네곱창

신당동 중앙시장 맛집 기호네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우리 부부가 자주 가는 곱창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돼지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안 먹었는데 이 집을 알게 된

yunicone.tistory.com

 

 

곱창맛집 / 하남곱창 그냥 갔는데 맛집 - 광진곱창

곱창맛집 / 하남 곱창 그냥 갔는데 맛집 - 광진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하남 미사 망월동 맛집 더램을 갔다가 2차를 갔어요. 1차 양갈비 이야기 에서 특별한 만남" data-og-description="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