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그밖에 온갖 리뷰 :)

셀메드 콜라플렉스 내돈내산 콜라겐 먹게된 이유

친절한안여사 2023. 5. 16. 10:16
300x250

 

셀메드 콜라플렉스 내돈내산 콜라겐 먹게 된 이유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시 먹게 된 콜라플렉스를 리뷰해볼게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이것 저것 먹게되는데 콜라겐도 참 많이 먹어봤어요.

그중에 이름처럼 플렉스한 콜라겐은 콜라플렉스입니다.

지인분중에 약사님이 계시는데 이걸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나름 보라색 부채가 있어서 같이 찍어봤어요 ㅋㅋ

여성분들은 피부때문에 많이들 찾지만 저는 뼈에 좋다는 말을 듣고 먹기 시작했어요.

내 연골은 소중하니까!!

지인분 2분이 꾸준히 드시고 계신데 한분은 나이가 60대인데 모든 약을 정말 꾸준히 드시는 분이예요.

그분은 이걸 드시더니 뼈마디가 쑤시던게 많이 완화가 되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다른 한분은 제가 네일샵에서 일할 당시 손님이신데 그 샵에 10년 이상된 단골인데 정말 손에 큐티클이 많고 건조해서 피가 팡팡 터지고 정말 네일을 미용이 아닌 남들 앞에 부끄러워서 하셨던 분이였는데 그분이 이걸 드시고는 큐티클이 점점 좋아지더라고요.

이 콜라겐도 돼지껍데기가 함유되어 있다고 했는데 마치 건조하고 거스러미 많고 푸석푸석하던 큐티클이 한껏 수분을 머금고 있는 쫀득쫀득한 돼지껍데기처럼 되어서 깜짝 놀랐는데 그게 제가 이 콜라겐을 먹는 제일 큰 이유입니다.

 

그래서 먹기 시작한 콜라겐이었는데 한동안 한참 먹다가 임신으로 인해 한동안 먹지 못했네요.

이제 다시 꾸준히 먹어보려 합니다.

 

일단 이 콜라겐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로 500달톤입니다.

저도 잘 모르지만 저분자가 흡수가 좋다고 하는데 저분자는 1000달톤부터인데 숫자가 적어질수록 분자크기가 작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어연골분말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아세로라추물물분말과 아로니아 추출물분말등 함유되어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 콜라겐을 먹게되면 눈 건조한게 많이 완화되는걸 느낍니다.

아세로라가 들어있어서 그런가

섭취방법은 1일 2회 1봉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이렇게 한 상자에 30포씩 두박스 들어있고요

 

한포에 4그람.

한 박스에 30x2 

총 60개입니다.

한달치 되겠습니다.

 

 

자 한번 뜯어볼까요?

 

보라색 분말 형태의 콜라겐 입니다.

입에 털어놓고 물을 마시며 섭취하는데 단점이 목에 잘 걸리고 입속에 잘 달라붙기 때문에 방심하다가는 목에 걸리게 되니 조심히 드셔야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단점.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1달치 60봉에 18만원.

정말 사악 그자체입니다.

하지만 저는 효과를 목격하고 느꼈기때문에 먹습니다.

대신 꾸준히 먹어야겠죠.

무엇이든 꾸준히 먹어야 몇개월 후 효과가 나타난다는 점!!!

하지만 저도 하루에 한포 챙겨먹기 힘들.... 비싸니까 하루에 한포만 먹자.

꾸준히.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직접 먹어보고 경험자를 관찰 후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좋아서 써보는 콜라겐 포스팅 이만 마칩니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