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IT기기.전자제품 리뷰 :)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내돈내산 솔직리뷰

친절한안여사 2023. 1. 31. 07:33
300x250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내돈내산 솔직리뷰


출산 후 아기들을 각방에 재우기 위해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구입
일단 지켜만 보는것이기에 SD카드 제외 제일 기본으로 구입을 해보았어요

스마트 홈카메라 개봉

작은 상자에 간단명료하게 생가 홈카메라
기계치인 내가 아무기능도 없는 제일 기본을 산 이유는 머리아프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이것이 보안도 군사보안 뭐시기를 쓴다고하는데
좋은거겠죠

게다가 소리나 모션을 감지하면 알림을 준다고
저장하려면 SD카드를 사면되고 화질만 좋길 바래봅니다

생산년도 최근이고 오케이

구성품은 카메라본체에 콘센트 그리고 부착테이프가 전부

앞뒤옆 깔끔 심플한 모양이 맘에 들었어요


간단한 설치&높은 해상도


어플을 깔고 와이파이를 5G가 아닌 2.4로 변경 후 사용설명서에 나온 QR코드를 찍고 들어가서 설정을 해주면 되는데 생각보다 간단 그잡채!

옵션도 별로 없고 간단해서 좋았어요

연결해보니 해상도도 좋고 화질도 좋고 스크린샷, 말하기, 녹화등등 크게크게 있으니 보기쉽고

야간에도 이렇게 자는모습까지 잘보이니 만족


이제는 한대 설치했으니 조만간 또 한대 구입할 예정


다만 단점이라하면 날이 밝아올 때 혹은 가습기등이 켜져있을때처럼 어중간한 밝기가 되면 카메라 센서가 틱틱 소리를 내면서 흑백>칼라>눈뽕색으로 계속 변하더라고요.
처음에는 고장인줄 알았는데 무드등을 꺼주니 다시 원래대로 잘 되더라고요.
틱틱소리가 나서 이거 누가 해킹한건가 곧 터지지는 않을까 얼마나 검색해봤던지....
그리고 줄이 좀 짧아서 저는 긴줄을 다시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최종적으로 이만한 가격에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살까말까 고민중이라면 저는 조심스레 추천!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