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

하남쭈꾸미500 보통매운맛 맛과 푸짐한 양에 쟁여두고 싶은 하남쭈꾸미

친절한안여사 2021. 8. 15. 10:01
300x250

 

하남쭈꾸미500 보통매운맛 맛과 푸짐한 양에 쟁여두고 싶은 하남쭈꾸미

 

얼마전 엄마가 한개 주신 하남쭈꾸미는 별생각없이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에서 젤 큰용량으로 구매를 했어요.

용량은 350g과 420g 그리고 500g이 있는데 둘이 먹으려면 아무래도 500g은 되야하지 않겠어요?


하남쭈꾸미 500

보통매운맛


하남쭈꾸미500g

맵찔이는 저는 딱 보통매운맛이 좋았는데 맵찔이지만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는 매운맛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하남쭈꾸미 500

원재료는 중국산이 좀 많아 보여서 조금 실망을 했지만 해썹마크가 붙어있으니 믿고 먹어봅니다.

쭈꾸미는 베트남산 태국산이고 쭈꾸미의 함량은 무려 81%

그도 그런게 뜯어보면 거의 쭈꾸미밖에 없어요.

 

하남쭈꾸미 500

포장은 손으로 잘 뜯겨지지 않으니 가위나 칼로 샤샥~ 뜯어줍니다.

매콤한 양념장에 상당히 실한 쭈꾸미들이 만족할만큼 들어있습니다.

 

넓적당면

저는 같이 먹을 넓적당면을 불려놨는데요.

역시 쭈꾸미에는 당면과 치즈 그리고 깻잎과 마요네즈인데 당면과 마요네즈뿐...

그래도 아직 2개의 하남쭈꾸미가 남아있으니 깻잎과 피자치즈를 사서 다시 푸짐하게 해먹으리라...

 

양배추와 대파

하남쭈꾸미는 야채가 안들어있어서 이것저것 넣어주어야 하는데요.

저는 대파와 양배추를 잘라서 준비했습니다.

그밖에 양파나 콩나물등 취향껏 준비해서 넣어서 드시면 아주 좋겠어요.

 

하남쭈꾸미

자 본격적으로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하남쭈꾸미를 팬에 넣고 

 

하남쭈꾸미에 양배추와 당면

양배추와 당면도 넣어주었어요.

 

하남쭈꾸미 볶는다

그리고 마구 볶아줍니다.

양념장이 조금 모자라다 싶으면 물을 살짝 넣어주고요.

곧 숨이 죽으면 잘 어우러져 맛있는 쭈꾸미볶음이 됩니다.

 

숨죽은 하남 쭈꾸미

숨이 죽으면 조리 끝!!!!

중불에서 5~7분 조리하면 끝이나는 간편식입니다.

 

완성된 하남쭈꾸미
하남쭈꾸미
실한 쭈꾸미

완성이 된 쭈꾸미를 접시에 담아 사진한컷 찍는데 냄새가 어찌나 좋은지 갑자기 당이 훅 떨어지더라고요.

쭈꾸미 실한거 보이시나요?

하남쭈꾸미의 장점은 쭈꾸미가 실하다는 점이고 질기지 않고 꼬들하지만 살캉하게 씹히는 쭈꾸미예요.

그래서인지 입소문으로 참 많이 팔리고 있고 인터넷에 리뷰도 상당히 많이 있더라고요.

 

 

김에 싸먹는 하남쭈꾸미

깻잎이 없는 관계로 아쉬운데로 조미김에 쭈꾸미에 마요네즈를 푹찍어 놀려놓고 며칠전 만든 땡초장을 올려 싸먹으니 진짜 맛있어서 감동!!

 

넓적당면도 맛있음

중간중간 넓적당면을 츕츕 빨아서 먹고 양배추도 양념이 배어서 참 맛있더라고요.

소면을 넣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참 무궁무진하죠? ㅋㅋ

 

실한 쭈꾸미가 최대 장점

다른 간편식들은 국물을 무게를 채우고 조금밖에 안들어 있어서 실망스러운 것들이 많은데 하남쭈꾸미는 진짜 제대로 된 쭈꾸미가 많이 들어있어서 둘이 충분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500g은 드셔야 부족함없이 드실 수 있으실것 같고요.

보통매운맛은 그닥 맵지가 않아서 다음번에는 매운맛을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두려워하지말고 매운맛!!!!

 

저는 500g 3팩에 34,500원 / 한개 11,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하남쭈꾸미 포스팅은 내돈내산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려요.

 

이것도 추천합니다.▼

 

요리연구가 배윤자 소곱창전골 후기

요리연구가 배윤자 소곱창전골 후기 홈쇼핑에서 유명하다는 배윤자 소곱창전골을 먹어보았어요. 둘이 먹기에는 애매한 사이즈인데 저는 집에 있는 납작당면과 팽이버섯 그리고 대파를 추가해

yunicone.tistory.com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