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일상 :)

치약으로 은세척하기 ( 녹제거 )

친절한안여사 2020. 10. 24. 19:56
300x250

치약으로 은세척하기 ( 녹제거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 하여 걱정을 했는데

 

그렇게 춥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얼마 전에 남편이 결혼 전에 사용하던 

 

은목걸이들을 대거 발견하여

 

녹을 좀 없애보려고 합니다.

 

 

10년도 더 된 목걸이들이에요.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은이 다 녹슬어서

 

까맸어요.😱😱

 

 

요즘에는 은 세척제가 잘 나와있는데 

 

우리 집에는 없으므로

 

모두의 집에 있는 치약으로 

 

녹을 제거 해보았습니다.

 

 

치약으로 은세척 시작!

 

 

 

치약으로 은 세척하기

 

 

 

음.. 젊었을 때 멋좀 부리셨나 봐요.

 

은목걸이들이 심상치가 않네요.

 

닦는 김에 제 팔찌와 귀걸이 반지도 

 

반짝반짝하게 만들자!!

 

 

 

 

★ 준비물 : 치약 , 칫솔 , 안경 닦는 천이나 수건

 

 

 

 

보니까 구짜도 있네요.

 

명품남이었어?

 

한번 닦아봅니다.

 

구정물이 막 나옵니다.

 

 

 

 

와우 훨씬 깨끗해졌죠?

 

 

까맣게 된 엔틱 반지도 

 

잘 지워졌네요.

 

반짝반짝합니다.

 

 

 

귀걸이도 잘 지워진 거 보이시나요?

 

여태껏 은제품이 녹슬면 버려버렸는데

 

후회가 되는 순간이었어요.

 

 

 

군대에서는 청소를 치약으로 다 한다던데..

 

( 너무 옛날이야기인가요? ㅋ)

 

다음에 치약으로 욕실 청소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너무 힘들어서 간이 의자 가져다가 

 

앉아서 했어요.

 

요즘 은값이 비싸던데

 

무게도 제법 나가는 것 같은데

 

이건 팔면 얼마나 나올까?

 

생각하면서ㅋㅋ

 

어때요? 빤. 딱. 빤. 딱 하지요?

 

 

다 닦은 은제품들은 안경 닦는 천으로 

 

빡빡 닦아주었습니다.

 

 

 

 

펜던트들은 원래 저런 건지 모르겠지만

 

엔틱 한 것들은

 

안 지워지는 것도 있었어요.

 

그렇지만 

 

순은 제품들은 아주 잘 닦여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서 한 말씀드리자면 

 

장갑을 꼭 끼시고 하시라는 것!!

 

손바닥에 대고 닦았더니

 

손바닥이 약간 화끈화끈 거리고

 

손에서 치약 냄새가 꽤 오래가네요. ㅋㅋ

 

 "치약은 만능이여~ "

 


 

자 오늘은 치약으로 은 세척을 해봤어요.

 

이밖에 

 

베이킹파우더로도 지우는 방법이 있고

 

립스틱으로도 잘 지워진다고 하네요.

 

은 세척하는 제품도 시중에 

 

많이 팔고 있습니다.

 

손쉬운 방법으로 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좋은 밤 보내세요.

 

(❁´◡`❁)

 

 

 

에브리캔버스 은 관리용품 폴리싱천+세척액(사은품핀셋)

 

 

 

 ♥ 공감과 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