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정보통 :)

페이코인 가입하고 간식값 만원 바로 벌기 ( 추천인 리워드 - 766EL83 )

친절한안여사 2021. 2. 23. 10:01
300x250

페이코인 가입하고 간식값 만원 바로 벌기

 

안녕하세요. 급히 알려드리고 싶은게 있어요.

페이코인 이라고 현재 1코인에 대략 2000원 하는 코인인데요.

이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에게 페이코인 5코인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5코인이면 만원에 가까운데요 바로 편의점등 가맹점에서 쓰실 수 있어요.

 

현재 5코인씩 주던것을 25일 목요일 0시부터 1코인으로 대폭 하락하게 되니 지금 바로 가입하시고 코인을 받아보세요.

추천인은 없으시면 저를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 추천인 : 766EL83 '

칠육육이엘팔삼 입니다. 찡긋!😜

 

어제까지 만원가까이 하던것이 오늘은 조금 하락을 하여서 8천원대가 되었네요.

아쉬워라. 그래도 더 오를 수도 있겠죠.

저는 남편과 나란히 해서 편의점에서 간식 사먹으려고요.

 

지금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리고 매일 출석을 하면 0.01코인부터 스타일러, 핸드크림, 50코인까지 여러 혜택이 있으니 매일 출석하여 룰렛을 돌리며 코인을 늘려가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가맹점들도 상당히 유명하고 가까운곳이 많아서 코인을 쓰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코인 사용 방법은 

오프라인은 생성된 바코드로 성과/실패에 관계없이 1회만 사용하고 한번 사용한 바코드는 새로고침 이후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결제시 다른 결제수단과 중복결제가 불가능 하며 페이코인을 초과하지 않도고 주의하라고 하네요.

하지만 온라인은 중복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코드는 첫페이지에 생성되어 있답니다.

 

실질적으로 내일(24일) 까지 가입하셔야 5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으니 빨리 서둘러서 가입하셔서 간식값을 벌어보도록 해요 ^^

 

추천인 - 766EL83

칠육육이엘팔삼 

 

https://web.payprotocol.io/install/share

 

페이코인

페이코인 앱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