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일상 :)

오늘먹은것들 ) 문정동 미아리우동집 그리고 이마트초밥/뿔소라

친절한안여사 2021. 1. 16. 08:25
300x250






오늘먹은것들 ) 문정동 미아리우동집 그리고 이마트초밥 / 뿔소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누추한 집에 귀한 손님 한분이 오신다하여 정신이 없는 하루였습니다.
일본에 오래 사신 분이라 일본맥주 에비스를 찾아해메다 겨우 구입한 #에비스맥주 36캔.


손님분이 맥주를 엄청 좋아하신다하여 모자르지않게 준비했다.


오징어포도 종류별로 준비하고 시장도 어마어마하게 봤다.
인터넷에서 핫하던 #자갈치총각 에서 구입한건데 조미된 오징어가 저세상 꿀맛이었다.
특히 젤 오른쪽애들 단짠의 오징어포 하나집어먹었다가 앉은자리에서 한 20개 먹은것 같다.
재구매 100000%

그리고 오후4시에 급 배고파서 오랫만에 '미아리우동집'으로 갔다.



문정동 미아리우동은 송파파크하비오 1층에 있다.
한동안 김밥이 내스타일이여서 자주 갔던 곳인데,요즘에는 도통 가질 않았다.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이상했던 미아리우동.
항상 사람이 많은곳인데...
알고보니 3시부터4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내가 간 시간은 3시55분... 괜히 죄송한 생각이 들었다.

나는 쫄면과 김밥1줄 포장을 하였다.
미아리우동 쫄면은 맛도맛이지만 면발이 엄청 두껍다.
우동면 같기도하고 칼국수면 같기도하다.

미아리우동에서 포장시 반찬은 셀프라 이야기하면 조그마한 플라스틱통을 주신다.
하나 달래서 단무지도 하나 담았다.



항상 정신이 없으시던 직원분들도 이날은 쫄면 많이드렸다며 미소를 지어주셨다.


포장을 벗겨내고

쫘라란
허기진 속을 채웠다.


면이 굵은 쫄면
별거 안들어가 있지만 맛있다.


그리고 나의 최애 김밥
가끔 시금치가 비싸지면 부추가 들어갈 때도 있지만 김밥은 시금치가 꼭 들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부추가 들어가고부터는 몇번먹어보고 발길을 살짝 끊었는데 이번에는 시금치일까 부추일까?


다행히 시금치였다.
이것도 역시 별거없는 김밥인데 집에서 싼맛같아서 좋다.



그리고 이국물.
쫄면과 함께일때 더 빛이 나는것 같다.
진한 멸치냄새가 쫘악 올라오는 국물.


허겁시겁 막 먹었다. 역시 맛잇쪙.



우리동네 최고 미아리우동집👍




금방 저녁이 되고 이마트에서 데려온 초밥과 뿔소라를 주섬주섬 차렸다.


역시 초밥은 이마트다ㅎㅎㅎ(저렴한입맛)
자리에 먼저 앉아있던 남편이 사진을 찍기도전에 쏙쏙 빼먹었다.



뿔소라도 다 잘라서 초고추장과 함께 판매한다.
저번에도 사먹었는데 맛있길래 또 사온 뿔소라.

하루종일 예민하고 힘들었지만 맛난걸 먹으면 사르르 풀린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