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여행 :)/국내여행 :)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단풍구경 제대로 하네요

친절한안여사 2020. 11. 1. 13:46
300x250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단풍구경 제대로 하네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지금은 홍천 소노펠리체예요.
친구들과 놀러왔는데 제가 또 블로그를 그냥 넘어갈 수 없죠.
대명콘도는 많이 가봤는데 소노펠리체는 처음이었어요.

가는길부터 단풍이들 곱게 물들어 있어 눈이 즐겁다.



서울 강남에서 1시간반이면 도착하니 가볍게 올 수 있는 데다가 인피니티풀도 있다고 해 기대많이 하며 도착한 소노펠리체!
주차차단기앞에서 열체크를 하고 입장합니다.


산위에 있어서 그런지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주차장에 차를 대니 주차장 한켠에
10등신 해골아죠씨가 우리를 맞이합니다.

주차장에 차를대고 프론트동으로 바로 갔으면 됐는데
헤매고 헤매 1층갔다가 돌아서 간 우리 ㅠㅠ



주차장에 바로 연결되어 있으니 저희처럼 삥 돌아가지마셈ㅎㅎ


주차장과 연결된 에스컬레이터 모습입니다.
뒤쪽으로 마트가 있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프론트입니다.


 이렇게 체크인을하고

1209호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굉장히 넓은 거실

6인용 식탁과 오븐,밥솥,집기들이 있어요.

룸3.욕실2의 객실로 제일 큰방에는 큰 침대와 TV

그리고 방에 붙어있는 욕조딸린 화장실

 

2번째 방은 뷰가 너무 좋았어요.


 

드넓은 거실
소노펠리체는 지어진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쇼파가죽에 세월의 흔적이 있습니다.
리뉴얼을 한번 하면 좋을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깨끗하지만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마지막 방은 아담한 방입니다.
이방 쓴 언니가 키가 커서 대각선으로 누워서 잤어요.
문뒤에 붙박이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베란다가 엄청 넓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오션월드.


노블리안 회원님께 드리는 드립커피
그리고 물4병이 꽁짜입니다.

이제 여자 4명이서 파티를 시작해야지요.

대명콘도쪽에 장을보러 슬슬 나가보기로 하고
산책겸 다녀옵니다.


다녀오는 길에 조명이 수놓인 힐링의 계단


밤이 되니 소노펠리체 건물에 조명이 켜지고 넘 예쁘네요.

삼겹살구워먹기 귀챠니즘에 원할머니보쌈에서 배달을 시켜먹습니다.


먹태와 오뎅탕 보쌈 3개시키고 그비싼 샤인머스킷도 샀습니다.

참 원할머니보쌈은 좀 별루...
먹태는 많이 말라있고 ㅠㅠ
보쌈은 쏘쏘..
그냥 마트에 안주종류 많이 있으니 그냥 마트에서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soju..

첫째날은 이렇게 지나갑니다.

공기가 좋으니 술술 잘들어갑니다.

다음화에 다시 돌아올게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