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정보통 :)

갤럭시 T전화 통화자동녹음 설정방법 ! 참쉽죠~

친절한안여사 2020. 10. 13. 10:08
300x250

갤럭시 T전화 통화자동녹음 설정방법 !  참쉽죠~

안녕하세요.

입니다.

(✿◕‿◕✿)

 

오늘은 갤럭시 통화자동녹음 설정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이게 참 유용해요.

저는 건망증이 좀 심해서 이야기 듣고도 바로 까먹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분들이나 혹시 만약의 억울한 누명을 썼을 때에도 자동녹음을 설정 해 놓으면

좋다고 생각해서 저는 예전부터 해놓았어요.

갤럭시 통화자동녹음을 설정 해 놓지 않아도 통화하면서 녹음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되지만 그 순간순간 누르는게 쉽지 않거든요.

 

자 이제부터 저만 따라하시면 30초만에 설정이 됩니다.

※T전화에 해당합니다

 

 

 

 

일단 통화버튼을 누릅니다

누르면 오른쪽 상단에 ' T ' 라고 있습니다.

그걸 눌러주세요.

 

 

 

 

그러면 메뉴들이 쭉 나와있는데 여기서 통화자동녹음을 선택합니다.

 

 

 

그럼 3번째 메뉴에 자동녹음이 ' 꺼짐 ' 일거예요.

이걸 ' 켜짐 ' 으로 설정해 주세요.

켜짐을 누르면 밑에 모든 통화 자동 녹음선택한 연락처만 자동 녹음 이 있습니다.

저는 모든 통화 자동 녹음 으로 설정 했습니다.

이래야 모든 통화시 다 녹음이 되기 때문에 만약을 위해서 이게 좋겠죠~ ^^

 

통화녹음이 된걸 듣고 싶으시면 

통화녹음 목록에 들어가시면 위 사진 처럼 목록이 날짜별로 쭉 나오게 됩니다.

저는 남편밖에 없군요..

 

저장공간 관리에 들어가서 삭제도 가능하고

저장공간이 꽉 차면 제일 오래된 순으로 삭제가 됩니다.

 

참 쉽죠?

 

우리는 언제 어디서 무슨일이 생길 지 모릅니다.

악의적으로 사용만 하지 않는다면 통화자동녹음은 유용하게 쓰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갤럭시 통화자동녹음 설정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