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정보통 :)

여성갱년기영양제 인테로 감마리놀렌산밸런스 (생리통에 좋은 영양제/ 보라지유 /가성비갑 )

친절한안여사 2020. 10. 6. 21:12
300x250

안녕하세요 안 여사입니다.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발도 시리고 손도 시려서

아 가을이구나가 아닌 아 겨울이 오고 있구나

하고 느낍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하나둘씩 먹는 약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멀티 비타민과 오메가 마크네슘등을 사면 몇십만 원이 훨씬 넘어갔었는데

인터넷 서치 하다가 인테로라는 제약사를 알게 돼서 여기서 

한꺼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고 

화려한 패키지를 배제하고

자체 물류시스템으로 

30~40% 가격 거품을 뺏다고 광고하고 있었고

캐나다 현지 연구원들과

국내 연구원들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좋은 포뮬러를 제공해 드린다는 문구에

믿음이 가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어찌나 착한지 

6개나 샀는데 10만 원대였어요.

제카드로 직접 긁어 구매한 제품입니다.

저에게 광고도 안주겠지만

광고 아닙니다 ㅋㅋ

 

비타민 광고 중 제 눈길을 끈 것은 

여성에게 좋은 

우먼스 감마리놀렌산 밸런스라는 것이었습니다.

 

 

' 감마리놀렌산 ' 이란?

식물의 종자유에 들어있는 오메가 6계
필수지방산으로 생리활성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생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감마리놀
렌산(GLA) 효능:

1. 월경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줌
2.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줌
3.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줌

 

 

저는 생리통이 심하고 그때만 되면 아무것도 못할 정도로 

허리가 아프고 아랫배의 통증이 심합니다.

진통제를 매번 먹어서 이제는 잘 듣지도 않는답니다.

그래서 이 문구가 솔깃했어요.

 

또 나이가 40대가 되면서 

노화가 느껴지고 

피부도 칙칙해졌으며

얼굴에는 열이 올라와서 

평생 안 나던 여드름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성형이나 피부과를 생각했지만 

내 속안의 문제인것 같아서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우먼스 감마리놀렌산과

항산화에 좋다는 코엔자임 큐텐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뚜렷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맘속에 뭔지 모를 의지감이 생겨 열심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약을 구매할 때 꼭 1일 1 캡슐만 먹는 걸 구매합니다.

하루 한 알도 먹기 쉽지 않아서입니다.

2 캡슐이나 아점저 3 캡슐 먹는 건 일단 배제하는데

여기는 거의 하루 1 캡슐입니다.

 

약 크기는 좀 큽니다.

 

대략 1.5Cm 정도의 크기입니다.

단일로 먹을 때는 잘 넘어가지만 저는 한꺼번에 6알을 먹기 때문에

한 번에 넘기기 힘들어서 2~3번으로 나눠 복용합니다.

 

 

 

특히 비타민 등 영양제로 유명한 메이드 인 캐나다와

가격이 가성비 너무나 아름다워서 맘에 들었습니다.

1 캡슐 (1,000mg)

총 180일분 (6개월분)에 가격이

2만 원 초반대!!

 

유통기한도 2023년까지 입니다.

 

저는 이거를 광고하려는 게 아니고 가성비가 좋아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이 글을 씁니다.

1개의 가격으로 2,3개를 복용하실 수 있고

캐나다 산이라 믿음이 가기 때문입니다.

리뷰도 거의 호평이라 효과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할게요

다음 약은 다음 이 시간에~ㅋㅋㅋㅋ

약장사 아닌데 😜

 

 

굿나잇!!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