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먹방 :)/IT기기.전자제품 리뷰 :)

마사지건 사용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 닥터포텐 마사지건 >

친절한안여사 2021. 4. 17. 09:22
300x250

 

마사지건 사용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 닥터포텐 마사지건 >

 

 

친한언니가 마사지건은 하나 샀는데 1+1이라고 하나 주더라고요.

동생네 집에 있길래 한 번 써본적이 있는데 괜찮았거든요!! 

그때 시원하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감사한맘으로 들고 왔어요.

그리고 요즘 자전거를 타고 있는데 그다음날 근육통도 심하고, 자세가 안좋아 승모근이 하늘높은지 모르고 올라가려고 해서 잘됐다 싶었어요.

 

닥터포텐 마사지건 개봉

닥터포텐 마사지건 앞면
마사지건 후면

포장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찾아보니 가격은 정가 189,000원인데 78,000원

1+1은 14,9000원에 팔고있더군요.

얼마전에 백만원에 달하는 마사지건을 봐서인가 가격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언니 고마워😍)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파우치가 나옵니다.

나름 들고 다닐 수도 있고 보관도 용이하겠더라고요.

 

열어보니 설명서와 여러개의 헤드 그리고 본체(마사지건) 그리고 아답터가 들어있네요.

 

널브러져있는 헤드들을 제자리에 끼워넣고 다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것이 다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맨밑에 동그란 모양만 많이 봤는데 헤드가 무려 6개나 들어있습니다.

 

 

쓰다가 좋으면 다른 모양의 헤드도 추가 구입을 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이걸로도 아주 충분할것 같았어요.

 

마사지건을 한번 꺼내서 들어봤는데 무게는 조금 나가더라고요.

그렇다고 들고있기 힘들정도는 아니고 약간의 무게감이 느껴졌어요.

알아보니 KC인증이 완료된 12.5V / 18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제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 배터리는 1단계로 할 경우 최대 4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완충시간은 4~5시간이라고 합니다.

 

설명서를 보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는데 

 

일단 바닥에 전원버튼을 켜야합니다.

 

그럼 이렇게 불빛이 생기는데요. 

마사지건 뒤쪽으로 가서 + , - 버튼으로 조절을 하면됩니다.

지금 05라고 되어있는건 배터리가 완충 10인데 05남았다는 표시입니다.

앞쪽에는 마사지건 강도 2자리 숫자 , 뒷쪽에 배터리 수명 2자리 숫자로 나타납니다.

첨에는 조금 헷갈렸는데 사용하다 보니 바로 보이더라고요.

 

닥터포텐 마사지건 작동

강도는 01부터 30까지 있는데요.

저는 젤 약한 01도 좀 쎄게 느껴지더라고요.

소리도 저소음이라고 하는데 다른 마사지건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소리가 안나진 않고요.

어느정도는 소리가 납니다.

닥터포텐마사지건 작동

한번 쏴보았어요.

최대 분당 3500rpm의 최대 출력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진동까지 오니 어깨에 대는 순간 "오~"하고 탄성이 질러집니다.

저는 근육통도 풀어주고 어깨를 풀어주기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몸의 독소를 빼주는 곳들을 마사지건으로 살살 자극시켜주어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저는 귀뒷쪽 그리고 겨드랑이, 허벅지 , 발바닥을 매일매일 최고 낮은 타격으로 매일 해주고 있습니다.

독소를 머금고 있는 몸의 쓰레기통 부위라고 하는데 이곳을 자극시켜주는것만으로도 얼굴 혈색이 좋아지더라고요.

특히!! 겨드랑이 자극 시켜주는 데 참 좋은것 같아요.

 

총 6가지의 헤드

60mm 라운드볼

6가지의 헤드도 다 쓰임새가 있더라고요.

하나씩 해서 다 써봤는데 저는 갈아끼우기 귀찮아서 이 라운드볼만 쓸것 같긴해요. ㅋㅋ

라운드볼 - 승모근, 허벅지, 팔 상완과 같이 큰근육군을 마사지하기에 적합.

 

지압 헤드 - 근육근육사이, 뭉친곳을 깊숙히 마사지하기에 적합

 

Y헤드 - 척추기립근, 목과 아킬레스건 마사지에 적합

두번째로 좋았던 Y헤드인데요.

목 뒷쪽을 마사지 하기에 좋았고 귀부터 내려오는 라인에 써도 굉장히 시원했어요.

 

소형 플렛헤드 - 다양한 근육부위의 이완과 세이핑에 적합.

 

A헤드 - 손바닥과 발바닥같은 좁은 근육부위들에 적합

 

D헤드 - 다양한 근육 부위의 이완과 세이핑에 적합.

 

이렇게 각각의 쓰임새가 있어서 갈아끼우며 맞는 부위에 사용도 가능합니다.

 

막 요동치는 목걸이 보세요.

마사지건의 장점은 아무곳이나 내가 아픈곳을 다 마사지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젤 장점인것 같아요.

잘쓰면 진짜 잘 써질것 같지만 내 손으로 내가 해야하기 때문에 앞으로 잘 쓸지는 의지의 문제 인것 같아요.

참 그리고 마사지를 하고 나면 그부위가 엄청 가렵습니다.

가급적이면 옷위에다 하시는걸 권장드려요.

 

하루종일 이것 껴봤다가 저것껴봤다가 해서 배터리 소진.

바로 충전케이블로 중천을 하였습니다.

블랙 마사지건에 이렇게 파란 불이 들어오니 좀 예뻐보이더라고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4~5시간 완충이 되고 01단계 사용시 최대 4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참 마사지건도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 임신.당뇨 및 합병증, 신경장애 또는 광신경 장애가 있는 경우.

- 심박조율기를 사용 중이거나 최근에 수술 받은 경우.

- 간질, 편두토으 추간판 탈출증 , 이완증, 척수염이 있는 경우.

- 인공관절 대치술을 최근에 받았거나 , 자궁 내 피임기구 사용중인 경우

- 신체적 건강문제가 있는 경우

- 신체가 허약한 성인 및 어린이들은 건장한 성인의 동방 하에 면밀한 주의와 함께 사용.

그리고 머리부분이나 뼈가 드러나는 신체부위에는 사용하면 안되고 , 동일한 부분에 1분이상 마사지건을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위험할 수 있는 일도 많겠네요.

아이들은 손에 안두는 곳에 놓는것이 좋겠어요.

 

저는 포텐마사지건을 선물받고 지금 며칠째  만족하면서 쓰는 중입니다.

잘못된 자세로 어깨가 매일 찌뿌둥한데 잠깐이라도 자극을 시켜주는 것만으로 시원함이 느껴지더라고요.

한손으로 조작할 수가 있어서 더욱 간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단점이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 마사지를 하고 나면 간지럽다는 점.

없었을때는 몰라서 못 썼지만 이제 써본이상 없는것 보다 있는게 나은 마사지건 같습니다.

 

선물받았지만 내돈내산이라 올린건 아무런 재제없이 솔직하게 썼기때문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릴께요.

이상 닥터포텐 마사지건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과 구독하기는 저에게 힘을 준답니다.💗💗💗

 

300x250
그리드형